무료 작곡프로그램 음악작곡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작곡프로그램 을 하나 올려드립니다.
작곡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에게 유용할거같아 올려봅니다.
음악작곡프로그램 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대부분 유료더라구요
그래서 무료 프로그램을 찾다가 우연히 Anvil Studio라는 무료 작곡프로그램을 찾았어요
Anvil Studio 는 미디 시퀀싱 프로그램입니다. 외국에서 만든 프로그램이구요.
미디 시퀀싱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전문가는  컴퓨터 미디
작곡을 공부하는 이용자들에게 폭 넓게 사용되어 지고
있는 케익워크 및 큐베이스 등으로 대표되어 집니다.  단순히 미디 음악
음질의 하드 레코딩 작업을 개인 컴퓨터에서 Anvil Studio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고성능의 컴퓨터 및 사운드 카드 또는 신디 사이저 또는 마스터 키보드
샘플러 등이 필요하지만 취미로 음악을 작업 하시는 분들에게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Anvil Studio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느정의 이해가 필요합니다~
프로그램 설치하고 만지작 거려봤는데 ㅋㅋ 어렵네요
아직은 감이 안잡히는데 많이 연습해 봐야겠네요
작곡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다양한데요..자기에 맞는 스타일로 고르시면 됩니다.. 
가장많이쓰는 대표적인 시퀀서(작곡,음악편집등을 할수있는프로그램)로는 누엔도/큐베이스 , fl studio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퀀서와 더불어 가상악기(vsti)를 따로 씁니다
 

asinstall2013.05.02.exe

 

 

그럼 다운 받은 파일을 실행해 봅시다.
정말로 간단하고 설치마저 쉽습니다

이창이 열리면 Next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오른쪽에 I Agree 를 선택하고 Next 를 눌러주세요.

프로그램 설치폴더는 위에 사진처럼 경로 바꾸지 않는게 좋습니다 Next 버튼을 눌러주세요.

프로그램 설치중입니다. 설치가 끝날 때 까지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면 Close를 눌러주세요 창을 닫은후

바탕화면에 생성된 Anvil Studio 바로가기 아이콘을 더블클릭해주세요.

실행하면 위와같은 로고화면이 뜨면서 실행 됩니다. 

Anvil Studio 프로그램 실행 모습입니다. 왼쪽에 Edit track 클릭 하고 작곡하시면 됩니다.

사용법은 알아서 터득하세용  저두잘몰라요 ㅋㅋ
영어라서 그런지 못알아보겠다는
처음 작곡을 시도해보는거라서
어떻게 해야될 지 모르겠네요
그냥 대중가요에 가깝게 음도 만들어보고 하는데
드럼소리나 하여간........그런걸 못하겟네요
에효 빨리 첫곡 만들어보고 싶어요

제작자 홈페이지 http://www.anvilstudio.com/ (외국사이트 영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