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무료다운 최신가요무료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신가요 무료 다운로드 하실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멜론에 올라와있는 최신가요를 무료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최신곡 최신가요 mp3 수시로 올라오는 사이트입니다.
최신가요다운은 여러분들이 직접 선택하셔서 무료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
멜론에 올라와있는 가요말고도 엄청 많은 가요들이 있으니까 걱정마세요~
여러분들이 듣고싶으신 노래를 찾아서 무료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최신가요다운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쉽게쉽게 최신가요다운 할수있도록 해놨어요~
저도 최신가요 몇곡 다운 해봤는데 정말로 좋은 노래들이 많더라고요~
최신가요다운 미테에 링크 있습니다~ 물론 저도 웹서핑중에 유용하게 알게된사이트지만^^
최신가요도 진짜 많고 바로바로 올라오고 속도도 완전 좋아요 ㅋㅋㅋ
최신가요 mp3를 다운 받을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회원가입후................ 검색하시면 노래 듣기 다운 둘다 가능 합니다.
솔직히 불법이긴 합니다. 헌데 우리 인생 불법인지 오래 된듯 합니다.
mp3는 더더욱 그런거 같습니다. 돈내고 받은 mp3파일이 몇이나 될까요? ㅠㅠ
그냥 필요하신분들~ 사용하시라고 정보 공유차원에서 올림니다

 http://www.4shared.com/ <-- 간단하게 이 메일과 비번 입력으로 가입 절차 끝 무료 로 이용 가능 ㅡ 간단한 가입 절차

다운로드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위에 사이트 주소 클릭하시고 오른쪽에 회원가입 창에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계정을 만드세요.  

회원가입하면 상단에 위에 그림과 같은 창이 보일실껌니다.
전~ 제가 좋아라 하는 로이킴씌의 노래를 검색 하고자 합니다.
검색하고자 하는 노래 가수이름 이나 노래제목 적으시고 검색 클릭~~~


다운로드 받지않고 듣기만 하실꺼면 빨간색으로 체크되어있는 ▶ 플레이버튼 눌러 보세요. (음질확인)
괜찮다 싶으면 이제 다운로드를 해야겠죠? ㅎㅎㅎㅎㅎ
(음질은 용량이 클수록 좋은게 많은거 같습니다.) 

듣기로 다운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들면 위에 빨간네모로 표시 되어있는 부분인 파일명을 클릭해주세요.

 

새로운 팝업창이 뜨면서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꺼예요.
하지만 여기서 시련이......................................................... ㅠㅠ
무료로 받을려면 20초 기다려야 합니다. (어쩌겠어요 목마른 사람이 우물 파야지 ㅠㅠ) 

무료 다운로드 클릭하시고 열심히 기다리시면 바로바로 20초..... 20초를 기다리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여기'가 보여요~ 요거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됨니다 ^^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았다면 여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여기'라는 다운로드 링크가 나타납니다

저장하시면 됩니다ㅋㅋㅋ 좀 길죠...암튼 좋은 정보 되시길
저는 컴퓨터로 먹고 사는 하일이에요
그래서 항상 제 좌우편에는 컴퓨터가 있죠
작업을할때 (일을할때)
음악이 없으면 기운이 팍팍 빠집니다.
금지어 없고 mp3 무료로 받을수 있습니다!!
속도도 짱짱좋도 노래도 엄청 많더군요..참고하시구요^^
유명한 사이트라 믿음이 가는 사이트입니다.
이상 최신가요무료다운 좋은곳이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