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인기가요 연속듣기 최신 발라드 연속듣기 인터넷음악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신 인기가요 연속듣기 최신 발라드 연속듣기  포스팅합니다..
자동재생으로 들을 수 있는곳 있어서 알려드립니다.요즘에 그나마 제일 괜찮은 데 알려드릴게요!
최신 인기가요 연속듣기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 아시는분들은 다아시겠지만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씀니다.
요즘에는 블로그 음원 바로 연속듣기가 안되서..-_-ㅋ
그래서 제가 무료로 들을 수 있는곳 알려드릴께요. 제가 요즘에 자주이용고 잇는곳인데요.
돈안내고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도 안 해도 되고,무료입니다.
최신 인기가요 및 발라드 음악  24시간 들을 수있습니다.
요즘엔 유투브를 주로 이용했는데 은근 불편해서리,지금은 여기서 음악을 듣고있습니다.
음악방송인데요.. 최신가요,발라드,골고루 틀어줍니다..윈엠프없어도 자동으로 음악방송이나옵니다..
24시간 음악을 음악을 들을수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이렇게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로그인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뮤클캐스트 아시는분있나요? 24시간 노래방송이랍니다 ㅎㅎ
요즘에 최신가요 듣는곳 찾기 어렵고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 장르의 음악을 골고루 들을수있습니다.저는 얼마전까지 멜론 정액제 사용하다 지금은 해지햇습니다.!
맨날 네이트온 켜놓구 일하면서 뮤클 캐스트 들으며 인터넷 떠돌이 생활 하는대...좋네염 ㅋㅋ
사연과 신청곡은 http://www.mukulcast.com 이곳으로 뮤클홈피에 접속하셔서요 회원가입하시구요
상단에보면 방송참여 라고있습니다 클릭하시고 남겨주시면돼요 ^^
cj가 방송할때 듣고 싶은 곡이 있으면 언제든지 뮤클캐스트 홈페이지 사연과 신청곡 게시판에 신청곡 과 사연을 올리시면 cj가 바로 틀어줍니다.~ 이렇게 쓰고보니 왠지 제가 홍보하려고 쓴 글 같네요 ㅋㅋㅋ
요즘 저는 주로 뮤클캐스트를 많이 듣는편인데 사연을 남길려고 회원가입까지했네요 좋은 음악 많이 들으세요 ~ 

신청곡과 사연은 회원가입후 남길수있습니다..회원가입후 왼쪽 상단에 방송참여 를 클릭하면 됩니다. 

cj가 방송할때만 글을 남길수있습니다.. 지금 현아의 이름이뭐예요 나오네요 ㅋㅋ
노래 듣는거 완전 무료에요 회원 가입 안해도 들을수도 있고~최신곡도 왠만한건 다 있고요
다른데처럼 미리듣기 1분나오는거 아니고 전곡이 다 나와요~한번 이용해 보셔요~~

음악을 듣고 싶을 때는 제 블로그에 오면 음악을 많이 많이 들을 수 있어요.
뮤클캐스트 음악방송 청취 프로그램도 있지만 여기서 들으면 설치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리고!!!!!!!!!!! 최신가요,발라드 음악 등 모두 들을수있어요..
24시간 음악방송이고 상당히 오랫동안 꾸준하게 방송을 하고 있으며 꽤 많은 청취자를 확보하고 있는 곳이라고 알고있습니다. 
뮤클캐스트도 좋지만. 멘트가 나오지 않는걸 원하신다면
세이라디오 노래제목 양옆에 보시면 화살표가 보있는 클릭할수 있게 ◁▷ 버튼 있는데여..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장르별로 노래가 나와요
종합 , 발라드,OST,트로트, 댄스, 팝송 등등 들을수있어요.

무료로 음악듣는 방법 이 외에도 여러 가지 많이 있슴다
전 귀찮은것은 질색이어서, 편한것만 찾다가 우연히 세이라디오 알되게었네요.
그리고 저는 최신가요 아니면 안 듣습니다. ㅡ.ㅡ;;
집에서 게임할때나 심심할때 뮤클캐스트 음악방송을 청취하는데 좋네요.
접속만하면 음악을 들을수있고 듣고싶은곡 도 신청할수있어 자주이용합니다.
커피한잔 마셧더니 잠이 안오네요 ㅠㅠㅠ 자야하는데 잠이안옴
컴퓨터끄고 TV좀 보다 자야겠어요 ㅎㅎ
그럼 음악 듣고 싶을 때는 제 블로그에 오길 바래여.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께여 ㅂㅂ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