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음악감상 무료음악 전곡듣기 24시간 무료 음악감상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음악감상 스트리밍 사이트 알려드려요
1분듣기 아닌 무료음악 전곡듣기 사이트 입니다.. 아시는분들은 24시간 무료 음악감상실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겁니다ㅎㅎ 제 주변만 그러는건지 모르겟지만 모르시는분이 많더군요
그루브샤크라고 스트리밍음악사이트에요 무료입니다. 음질도 좋고 사이트도 심플하고 라이트해서 강추!!!!!
음악을 공짜를 들을수있는 사이트입니다. 한국노래도 역시 어느정도 보유하고있는 사이트입니다
MP3파일 다운로드는 할 수 없지만 무료로 음악 감상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찾다가 발견했어요..회원가입도 필요없구..
무료로 왠만한 음악은 다 감상할 수 있어요..국내가요는 한글로 검색하면 음악 감상가능해요..
전 지금 버스커버스커...벚꽃 엔딩 듣고 있어요..넘 좋아여..
간단한 스트리밍, 무료라는 점에서 참 마음에 드네요 ^^
팝송 듣는 사이트 찾다가 발견했는데요. 혹시나 하고 국내음악도 검색하니깐 나오네요 ㅎㅎ
스트리밍도 끊김없고 구글 계정과 연동도 되서 플레이 리스트 저장도 되구요.
멜론,벅스,엠넷 등등 비교해도 나쁘지않은정도...
노래제목이나 가수이름으로 검색하시고 해당 곡으로 마우스 가져가면 젤 왼쪽에 재생&추가버튼 나옵니다.
혼자듣기 너무 아까워서 공유하고자 글써요 ㅎㅎ ㅋㅋ개인적으론 멍하니 웹서핑할 때 잘 틀어놓고 있게 되네요
스트리밍 중간중간 재생 안되는곡들이 있습니다.동시 스트리밍 이 대략 50만 이상 된다고 합니다.
대부분 재생이 되고 몆시간 후에 들으면 또 재생이 되네요
http://grooveshark.com/ 사이트 들어가신 후에 원하는 노래를 검색 후 재생하면 됩니다~

 

그루브샤크 메인페이지 화면 입니다. 외국사이트 지만 한글 검색이 가능합니다.
한국 사이트에서 음악 듣기가 잘 안되서찾다보니 여기 괜찮은듯...
별도로 가입을 안 하고 페이스북 아이디 등으로 해도 되고
자기 리스트도 만들 수 있고 일단은 제일 인기 있다는 음악들을 듣고 있음...
음악을 듣다보면 다른 생각도 덜 나고 기분도 덜 미저러블 해지고...하하

이름의 사이트는 검색창 하나만 존재하는 상당히 간단한 사이트 입니다.
이 검색란에 자신이 원하는 가수나 노래 제목을 입력하면, 그에 맞는 내용을 검색해
그에 맞는 결과를 보여줍니다. 

이중에 자신이 원하는 곡을 마우스로 더블클릭 하거나
검색된 곡 목록 에  듣고싶은곡에 마우스올리면 (플레이 이미지 아이콘) 클릭하면 노래를 듣을 수 있습니다. 

곡을 추가되면 하단에 재생중인 곡 정보가 표시됩니다. 돈들이지 않고 사용가능한 사이트 추천
음악사이트로 검색하면 가요도 다뜸. 페이스북인가? 암튼 로그인하면
자신이 들었던 노래 재검색해서 들을필요 없이 즐겨찾기도 가능.해외 사이트 입니다.
한국 음악도 왠만한전(주로 최근곡 위주로) 다 있구요.
다른 사람 플레이 리스트 찾아다니기, 비슷한곡 듣기 등등. 뭐..음질 같은거 안 따지고 이것저것 주섬주섬 듣기엔 딱 좋아요.
다른 곳이랑 달리 IP로 막지도 않아서 쓰기에도 좋아요.

노래 여러곡 추가는 ▶ 재생버튼 앞에 +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여러곡 추가하고 들으실수있어요..
회원가입하면 개인 플레이리스트 설정 가능
메인 화면에 보시면 장르별 추천 곡/가수가 있는데,
못들어본 가수와 곡들도 많을 겁니다.
이런 사실이 억울하지만, 한국에서 대단한 가수라고 할 분들이 손 꼽히지만,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등등 에서는 그런 위대한 가수들이
한트럭 몇트럭이라는 사실...ㅠ 꼭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