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음악다운사이트 무료음악듣기사이트 완전 좋은곳 찾았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음악다운사이트 무료음악듣기사이트 완전 좋은곳 찾았어요~
이번엔 4shared 를 이용하여 노래를 쉽게 들을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스트리밍을 이용해서 듣는게 아니라 직접 다운받아서 듣는 방법입니다.
4shared 사이트는 음악파일 말고도 많은 자료가 있음 20초만 기다리면 모든거 무료로 다운 가능 ㅎㅎ
아시는지 모르겠는데ㅋㅋㅋㅋㅋㅋ 무료 음악 파일 받는 곳입니다 꽤 좋아요 전세계사람들이 다 쓰는 거라 ㅋㅋㅋㅋㅋㅋ
장점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서로 공유하고 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약점 회원제이고, 4개월 동안 로그인을 안하면 자동탈퇴된다는 불편함이있습니다.(메일로 자동탈퇴 공지옴)
음악파일무료다운 대신 20초기다렸다 다운가능 ㅎ검새에다 음악치면 나옴니다.
무료 음악 다운사이트중에 정말로 괜춘한곳이 있길래 같이 사용하려고 정보를 흘려봅니다 ^.^;
그리고 최근에 무료로 음악 다운받는사이트가 별로 없어서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다길래 욜심히 찾아보니 있긴 있내요
음악다운사이트 추천을 해봅니다. 그리고 사용 방법은 간단하니 밑에 설명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
저는 신곡이 나오면 여기서 노래를 다운 받습니다. 가셔셔 무료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사용하세요
http://www.4shared.com/ << 이사이트 아실껄요 ㅎㅎ 이메일 계정 없으시면 링크타고 가셔서 회원가입 하셔야되구요
휴대폰번호나 주민번호 입력 없이 이메일 계정만 만들면 사용 가능해요
구글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있으시면 그 계정으로도 로그인 가능하구요^^
원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음악다운받을수있엇는데 얼마전부터 회원제로 바꾸었더군요;;;;
회원가입은 매우 간단한데요;;;그냥 이메일만 치면 끝이에요.주민 같은 거 하나도 않물어봅니닿ㅎㅎ
회원가입에들어가셔서 자신의 이메일을 아이디로 만드시고요..비밀번호는 자신이 기억하기쉬운것으로 하시면 됩니다......*^^*
다운받을때 뭐 뜨는거는 프리미엄 가입하라는 건데 안하셔도 다 받으실수 잇으세요 ㅎㅎ
무료음악사이트입니다. 혹시 필요하신분있으실까봐 올려봐요..
워낙 유명한 사이트라서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올렸습니다.
제가 1년 전부터 알게되서 지금까지 계속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는 곳인데요 

아는사람은 다 아는 사이트에요 ㅎㅎ 웬만해서 검색해서 노래 거의 다 나오고요
모두 무료로 받을수 있는 사이트여서 웬만해서 다운받고싶은 노래는 수월하게 다운받을수 있는 곳입니당 ㅎㅎ
4shared.com 전세계인들이 사용하는 파일공유 사이트 입니다.최신가요,팝송등 무료로 노래를 다운받는 사이트 입니다...
아 저번에는 회원가입 않해도 다운 가능햇잖아요 근데 요즘은 회원가입않하면 다운 않되요
무료지만 다운받을때 대기시간이 있어요 20초정도 기다렸다 받는거 무료구요
기다리기 시르면 유료 프리미엄도 있어요..근데.. 유료쓰는사람 거의 없어요 ..
20초기다리면 다운받는거 굳이 유료결제해서 쓸 이유가없죠..바보아닌이상 저는 그냥 20초 기다렸다 다운받습니다.

<회원가입하기>

1. 실제 있는 메일을 적으셔야 합니다. 네이버 메일, 한메일,지메일 아무거나 입력하세요.
   가입하면 메일이 오더라고요 그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가는데 그걸 확인해야되는겁니다 ^^

2. 계정은 이메일을 적으시면 되고요 비번은 알아서 정하시면 됩니다

3. 음악다운로드는 입니다. 로그인만 하면 공짜에요. 회원가입도 무료고요
   회원가입시 이메일과 아이디, 비밀번호만 묻지, 이름이나 주민번호는 요구하지 않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그러니까 안심하시고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음악검색하여 컴퓨터에 저장하기>
*상단의 로그인 클릭하여 가입한 이메일과 비밀번호 입력한후 엔터키
 
1. 상단 검색창에 가수이름 또는 노래제목 입력한후 엔터키 

2. 검색되어진 결과중에서 원하는 노래 제목 클릭 

3. 아래 그림이 나타나면 '다운로드' 클릭 

4. 무료다운로드 클릭하여 20초 기다린다 

5. 20초후에 저장단추 클릭하여 바탕화면 또는 원하는 위치에 저장하기
자동으로 저장화면이 열리지 않으면 '여기' 부분을 클릭하면 저장화면이 열린다 

(windows7은 아래 그림처럼 저장하기) 

요즘은 좀 바꼇어요....홈페이지 바뀌더니만 노래가 확 줄더라고요.
그게 그 홈피가 경고 먹어서 그렇다네요. ㅇㅅㅇ
제가 생각해도 노래 저작권 무시하고 그렇게 올려대니까 경고 안먹을수가없어요 ㅇㅅㅇ
이런 젠장 노래 다운받을데가 ㅠㅠ근데 요즘은 노래가 별로없어서..ㅅ...ㅂ....
그래서 전 구글에 ooo mp3 이렇게 치고 다운받는형식이라죠 ㅇㅅㅇ,,,
어쨋든 님 다운받아도 아무 지장없어요~ 단지 지금 노래가 많이 없을뿐이에요~
예전에는 로그인안해도 됬었고 얼마전까지 로그인해서 다운받아야해가지고
회원가입하고 다운받는데 이용하는데 조금  번거롭지만 무료다운받을수있어 가끔 필요한 노래파일이있으면 여기서 받습니다.
사실 4shared에 저작권이 등록되어있는 노래나 영화는 물론이고, 각종 이미지나 문서들이 업로드되어있는 건 사실입니다.
게다가 로그인만 하면 별다른 제제없이 자유롭데 다운로드 하실 수 있는 것도 사실이구요.
하지만, 해외 사이트인지라 우리나라에서 관리하고 차단하고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아닌 것 같아요.
실제로 저도 거기에 가입해서 자료들을 많이 다운받고 있구요.
모든 mp3파일을 무료로 다운받는 것 자체가 불법이긴 하지만
우리나라 사이트가 아닌 외국 사이트라 아직까지 안 걸린 듯 합니다.
그런데 2005년에 개설된 사이트라고 들었는데 지금까지 계속 운영되는 걸 보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