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해 무료음악듣기 실시간음악듣기 하는방법

오늘은 제가 인터넷을 통해 무료음악듣기 실시간음악듣기 하는방법을 알려줌!
다들 무료음악듣기 어디서들 하시나용?
무료음악듣기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음악듣기 참 쉽지 않죠 ㅠㅠㅠ
예전에는 무료로 음악듣기 사이트가 참 많았는데 요즘은 음악듣기 쉽지 않아요~
저도 친구가  가르쳐줬는데..인라이브라는 곳에서 무료로 음악악을 수있습니다.
최신음악 무료 감상하는 사이트 입니다. 좋네요~
일하면서 가끔 음악을 듣곤 하는데, 노래를 일일이 다운받기고 그렇고
최신 음악 위주로 오전부터 24시간 음악이 나오네요 최신곡도 나오고 편한듯합니다.
가입도 필요없고 그냥 웹페이지에서 음악이 흘러나오니편한듯하네요
인라이브 들어가면 회원가입 절차를 안밟고도 음악장르 선택하고 음악을 들을수있습니다.

인라이브 바로가기 http://www.inlive.co.kr/


인라이브 음악방에서는 최신가요 그리고모든음악을 24시간동안 들을수있습니다
음악좋아하시는분들......컴퓨터 오래 하시는 분들께는 강추합니다. 함 사용해보세요
인라이브는 무료입니다..걱정하지 마세요...^^

 

1. 무료음악듣기 위해서 먼저 인라이브 사이트 로 들어가주세요.
   들어가면상단에 방송 국 카테고리가 잇는거 그걸 클릭해주세요.

 

 

2. 방송국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최신가요 를 눌러주세요. 

3. 그럼 최신가요 방송하는 음악방송국이 목록에 쭉 뜨는데 여기서 듣고싶은 방송을 클릭합니다. 

 

4. 저는 맨 상단에 있는 "최신가요 해와달" 방송국 을 예제로 보여줄게요.

 

5. 방송국 제목을 클릭하면 해당 방송국 홈페이지로 이동되 우측에 ▶ 재생 을 눌러주세요.

 

그럼 작은 플레이어가 뜰거에요..익스플로러에서 음악듣기 위해 Activex 를 설치해야  들을수있습니다.
무료음악듣기 하루 하루 어떤 노래를 들을까 어떤 노래가 인기가 있을까 찾아다니지 않고 쉽고 편하게 보고 들을 수 있습니다.
평생 무료로 모든 음악 자유롭게 감상하세요.
이제 더이상 회원가입도 유로 mp3다운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노래듣기를 좋아하는데 가끔가다가 무료할때  유투브에서 뮤직비디오 로 음악을 감상하는데 이건 한곡씩 밖에 안되서 한곡듣고 또 다른곡 검색해서 들어야해서 귀찮았는데 이음악방송은 연속으로 들을 수잇어서 좋은거같아요.음악방송 라디오 저는 무멘트 방송 을 찾아서 듣습니다.
음질도 좋고 더욱좋은건 회원가입이 없어서 좋네요.아무튼 즐거운 음악감상하시고 즐거운하루보내십시요

 

요즘들어 저작권 보호 뭐 이런거 땜에 이것저것 다 유료화 되고 있는데요
글쎄요,.. 저같은경우 노래들을 들어보고 사는 사람이라
못듣게 된다면 오히려 음반 구입 횟수가 적어질 것 같네요;;
제 장르가 여러가지로 고루 퍼져 있긴 하지만
가끔 엄청나게 좋은 노래 하나가 있어서 그 음반을 구입하려 하면
나머지 곡들이 전부 저와 아주 맞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경우 완전 낭패지요
다른곡들도 미리 들어봐서 알게된거지
안그랬으면 한곡을 위해 나머지 11곡은 그냥 장식으로 존재할뻔했으니..
뭐 이런저런 이유로 무료로 음악을 듣는것은 그냥 두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서로 공유하는것은 옳지 않겠지만요
듣기만 하는건 괜찮다고 봅니다만..

 

돈주고 사는것은...일단 이 음반을 내가 5년후에 들어도 들을수 있고..소장해도 가치가 있고..10년후에도 즐겁게 다시 들을수 있을 음반을 구매하면 됩니다
그저 사놓고 1달 듣고 나니 식상해져서 쳐박아 두다가 5년후에는 그런 가수 있었던가?
이런 소리 하게 되는 앨범은 사면 대략 낭패죠...
mp3가 아닌 정품으로 사는 음반은 그만한 소장가치가 있어야 하는게 아닐런지?
그런의미에서 한국의 엔터테이너들에게 돈을 부어주기에는 자금 사정에 한계가 너무 있을듯하네요..
그런넘들 보태줄바에 소장 가치있고 두고 두고 곱씹을수 있는 그런 인디레이블하나 사주는게 훨씬 시간이 지난후에 가치를 알수 있을테니까요..
저도 10년전에 구매한 음반중에 안듣는거 많더군요..
특히 가요쪽은 말입니다..
우리나라 음반들을 보면.. 대중가요들은 타이틀 곡에만 신경 쓰고 나머지노래는 대충 때워서 메꿔 넣기 식으로 만들어서.. 저는 우리나라 가요가 싫네요..

 

커피마실때 혹시 듣는 음악 있으신가요?
전 커피숍에 앉아있으면 와 선곡 죽인다 하는 생각이 가끔 들때가 있거든요.
어떻게 이런 주옥같은 곡들로만 선곡했을까.. 나중에 꼭
집에가서 들어야지 하고 다시 집에가면 최신가요만 듣게 되는 음악을 좋아하는데
팝송 제목하나 잘 모르는 무지한 인간인데.. 집에서 커피를 분위기 잡고 마시고 싶어
커피를 마시며 음악을 듣는데 이게 음악 제목을 잘 모르다 보니 최신가요 혹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토이, 휘성, 성시경 음악만 계속 듣게 된다는... ㅎ
요즘 사무실에 카누한박스 놓고 커피와 함께  음악중독되보렵니다. 그럼 다들 좋안하루 보내시고 즐건 주말보내십시요~
그냥 혼자 주절거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