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2014년 4월 신곡모음 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4년 4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플레이어와 신곡 순위 를 가지고왔습니다.
2014년 4월 신곡모음 듣기 노래를 맘껏 들을수 있을수 있습니다.
아름다우 4월이 왔네요. 4월에는 박효신의 신곡부터 시작해서 Apink 까지 새로운 앨범이 많이 올라왔는데요.
4월 최신가요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4월 최신가요연속듣기 가능합니다.
오렌지 캬라멜 포미닛 2NE1 배치기 임창정 까지 좋은곡들 많이 많이 감상하세요.
Apink 미스추 대박 났음 좋겠네요. ^^ 생각없이 듣기엔 만족스러우실거예요.
요즘에 진짜 노래 잘나오는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엔 신곡노래모음 MP3파일들을 다운로드 받아서 들어야 겠다. 싶거어서
검색해봤거든요. 그랬더니 다운받는 곳은 없고 무료로 듣기 만할수있는곳이 있네요.
2014년4월신곡 같이 들으면서 커피한잔해요^^ 4월 신곡 즐겁게 듣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만우절 인데 장난을 별로 못친거같아요. 일이 바쁘다보니 장난칠 시간도 없다는

최근에 최신가요를 많이 찾아 다녔었는데요
어떻게 검색을 하다가 보니 찾았내요 4월 최신가요 최신곡 연속듣기 하실분은
무료로 들으세요. 테클은 걸지 마세요 ㅋㅋ
언제나 좋은 정보만 알려드리니 ㅋㅋ
제발 가끔은 덧글좀 달아주세요. ㅋㅋ
그리고 4월 인기가요 연속으로 잘 들으시구요
4월 최신가요 무료 듣기 가능합니다.
저는지금 최신곡 듣기로 머리도 식히고 있어요^^
최신곡 다운받고 그런거 귀찮으신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요즘 노래듣기도 넘 힘드네요ㅎ
요즘음악듣는곳이 별로 없어서 많이 걱정했는데 >.< 그나마 위로가 된다는 >
또 물어 보실거 있으면 덧글에 써주세여~

저는 노래를 듣는 것을 특히나 즐기고 , 취미마저도 음악듣기 인데요. PC를 켜면 바로 하는 일이 바로 음악 틀기입니다 .
가끔은 향수를 자극하는 음악도 듣고 , 보통은 최신곡을 듣고 하는데  저가 즐겨찾는 사이트는 ' 세이클럽' 입니다. .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던 중 , 이 사이트를 발견했는데 무료로 음악을수 있어 애용하고 있습니다 :) .
또한 , 아이멥스 라는 프로그램도 사용하는데 회원가입을 해야하기에 좀 번거롭긴 하지만 최신곡
외에도 여러 노래가 있는 장점에서 애용하고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

 

 

 

1분 미리 듣기 아니고 전곡 듣기 입니다..별도의 회원가입 설치가 필요 없구요.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서 부담이 없어서 좋네요.
일하실 때 다들 심심하시죠? 노래들으면서 하세요 ㅎㅎ
버퍼링이 간혹 발생하여 잠깐 노래가 멈춰도 곧 다시 나옵니다. 버퍼링이 그리 심하진 않아요~
 

 

 

 

 

 

4월 첫째주. 벌써 4월이 다가왔습니다.
믿기지 않는데요. 달력을 보면 정말. 휴우.
이번주에 핫하게 떠오르는 노래.
뭐가 있는지 몇 개 알아봤어요.
4월 봄의 절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요즘.
흥얼흥얼 듣기 좋은 음악은 무엇일까요~??


언제라도 전우성 (노을)
야생화 박효신
썸 (Feat. 릴보이 Of 긱스) 소유
Mr. Chu (On Stage) Apink
그런 남자 Bro
벚꽃 엔딩 버스커 버스커
Come Back Home 2NE1
까탈레나 (Catallena) 오렌지 캬라멜
흔한 노래 임창정
감아 (Feat. Crush) 로꼬
가끔 Crush (크러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오늘 뭐해 4minute
너 아님 안돼 2NE1
Mr.Mr. 소녀시대
보름달 (Feat. Lena) 선미
뜨래요 (Feat. 앙리 Of 3B) 배치기
살아 봤으면 해 2NE1
너의 모든 순간 성시경
Can`t Stop 씨엔블루
Something 걸스데이
사이드미러걸 (Feat. 산체스 Of 팬텀) 루이 (긱스)
짧은 치마 (Miniskirt) AOA
어이 (Uh-ee) 크레용팝
보고 싶어...운다 린
살만해졌어 손승연
금요일에 만나요 (Feat. 장이정 Of HISTORY) 아이유
그대가 분다 엠씨 더 맥스
안녕 효린 (씨스타)
씨스루 권진아
노래가 늘었어 에일리
야시시 NS 윤지
멘붕 (CL Solo) 2NE1
오늘 같은 눈물이 허각
Crush 2NE1
썸남썸녀 (Feat. 휘성) 케이윌
널 사랑한다, 지운다, 또 운다 신용재 (포맨)
처음엔 사랑이란게 버스커 버스커
고마워 내사랑 홍대광
답이 없었어 홍대광
Fallin` (Feat. 박재범) 스윙스
자니 (Feat. Dynamic Duo) 프라이머리
Let It Go Idina Menzel
그대라구요 정은지 (에이핑크)
Your Love 투빅
언제라도 전우성 (노을)
So Wonderful 레이디스 코드
지구가 태양을 네 번 넬
별일 없니? 가비엔제이
착해 빠졌어 (Stupid In Love) 소유
홀로 (Feat. 김나영) 정키
언제라도 전우성 (노을)
가슴 시린 이야기 (Feat. 용준형 Of Beast) 휘성
내게기대 (Feat. 박세영) 스탠딩 에그
My Destiny 린
Fxxk U (Feat. 범키) 가인
Lonely (없구나) B1A4
으르렁 (Growl) EXO
Let It Go Idina Menzel
조금 이따 샤워해 (Feat. Crush) 개리
La Song 비
Happy 2NE1
삐딱하게 (Crooked) 지드래곤 (G-Dragon)
숨소리 (Breath) (Sung By 태연 (소녀시대) & 종현 (샤이니)) S.M. THE BALLAD
Delicious 투하트 (우현, 키)
이별남녀 서인국
Special Love 휘성
Scream 2NE1
Dali, Van, Picasso Beenzino
너에게만 범키
끝사랑 김범수
A Tempo 가인
진실 혹은 대담 가인
너의 집 앞 김수현
결혼까지 생각했어 휘성
해운대 (Feat. 강민경 Of 다비치) 바이브
향기만 남아 허각
남자답게 엠블랙
착한 여자 2NE1
Goodbye 소녀시대
그린라이트 (GREEN LIGHT) 트로이 (범키, 칸토, 재웅, 창우)
팔베개 박신혜
그때 우리 엠씨 더 맥스
유나야 조성모
나 때문에 알리
그날까지 안녕 지아
Love Is An Open Door Kristen Bell
너에게만 반응해 (Feat. 이소은) 이승환
I`m Good E SENS
날 부르네요 거미
꽃송이가 버스커 버스커
나만의 그대 (Feat. 업댓브라운) 전우성 (노을)
별처럼 케이윌
가슴이 뛴다 이은미
십년이 지나도 권진아
슬픔도 지나고 나면 이문세
너에게 성시경
뛰뛰빵빵 비투비
Baby I Miss You 2NE1
Swing (Korean Ver.) 슈퍼주니어-M
치사BOUNCE M.I.B
내 생각날 거야 (Narr. 이시영) 거미

유후. 성시경 의 신곡이 저는 제일 기대됐었는데요.
그런데 너의 모든 순간. 느낌이 이상한 것 같다는....
슬픈 발라드를 원했는데 가사를 듣는 순간..뭔가.
느리네..거북이..이런 느낌이라 ㅠㅠㅠㅠㅠㅋㅋㅋㅋ
무튼, 봄 시즌에 맞게 여러 음악들이 있죠.
포미닛의 오늘 뭐해 도 좋고..ㅎㅎ 4월에는 어떤 가수들이 컴백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