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음악자동재생 클럽음악 리믹스 클럽노래듣기 [연속재생]

안녕하세요 이번에눈 클럽노래듣기 클럽음악 리믹스  포스팅합니다.
신나는 클럽음악자동재생 로그인없이 클럽음악듣기 하세요.
고등학교때부터 클럽 노래가 무지 좋아서 듣다가
나중에 나이가 되서 클럽에 가보니 MP3로 듣던 노래와 차원이 다르더군요!!
그때부터 클럽에 자주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춤추는것 보다는 음악감상(?) MP3로 듣는건 지겨워서 ㅋㅋ
노래로 사람을 미치도록 즐겁게 만들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요즘 제가다니는 헬스클럽에서 틀어주는 노래들...계속되는 가요들..
정말 지겨워서 미쳐버릴듯.. ㅜㅜ
운동만 하면되지 먼 상관이냐..라고 생각하실수도있지만..
얼마나 반복해서 들었으면 거기나오는 가요와 팝송도 따라부를정도..ㅋㅋ
글고 이정현노래중에 뭐 철수,성수인가 하는노래 들으면 뒷골이 땡김..ㅋㅋ
제 소원이..
클럽노래쪽 음악 완전 빵빵하게 틀어놓고..간지나게 운동해보는것!! ㅋㅋ
이젠 스마트폰으로 여기 접속해서 들어야겠네요 .

 

 

 

신나는 클럽노래 추천 

Klaas-Make You Feel (Stomp Mix Edit)
처음 노래딱 시작할때 멬!!!유~~삘!!!!!!!!!하고 시작하는 노래가
이노랩니다 중간에 폭풍 리듬이 나오는 그노래가 이노랩니다 여러분
이것도 일렉풍의 신나는 노래입니다. 리듬이 일정해서
춤추기 좋아요 연습용으로도 좋아요 그부분이 좋아요
 

Jessy Matador-Bomba (Klaas Club Mix)
뭐 유명해서 안쓸려고했지만..가장 고전적인게 가장 신나는법이니까유
붐바스틱~~에 베비베비 에베비베비~에베비베비~
붐바스틱이 이노래에요 클럽에 자주나오죠 이거나오면
원시인과 콩콩이를 신명나게 추는 분들을 많이 볼수있음 

 

Bombs Away - Swagger
봐운스~봐운스~하는노래인데 모르겟다 나는
자주들은 기억은 없는데 좋음 신남 신남
렛미씨유 스와거~~렛미씨유~~댄스~~~신남
개인적으로 자주들음^^!!좋아요좋아좋아요 떠나질않아


Afrojack-Zeggie (Original Mix)
아프로잭노래도 자주나오는거같음 이노래 그노래에요 여러분
아뮐리 아뮐리 아뮐 아뮐리 아뮐리 아뮐리 아뮐
초반에 저렇게 엄청 반복되는 일렉노래
정확하게 아뮐리인지 에뮐리인지뭔지 아무튼 저렇게 말함
셔플노래에 자주쓰이죠 아뮐리지나고 나오는 리듬에 셔플하면 짱입니다
 

 
Zunda Project-Anzap (Jessie Diamond DJ Remix)
난 저버전의 리믹스듣는데 아무튼 신남
안잡에블바리 안잡 안잡 안잡에블바리안잡~ 에블바리 안잡!
하는 노래 자꾸 앉고싶은 그노래 리믹스된버젼이라
신납니다! 힙합풍느낌이 많음! 안잡에블바리 안잡~

 

Bueno Clinic-sex apeal
이건 그 유명한 섹스어필! 콩콩이 노래에 자주등장하는
유명곡인데 웃긴게 은근히 찾기어려움 짜증나게함 매우!!!!!!
나도 어떻게어떻게 아는분한테 받았는데 아무튼 짜증났음
노래는좋고 유명한데 왜 찾기가 어려운 것일까
자 이제끝!!!!!!!!생각나면 더 추가해서 올릴게요^^안녕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