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실시간tv보기 jtbc온에어 고화질로 무료 시청가능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실시간tv보기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보실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주로 컴퓨터로 TV보는데 JTBC온에어가 있네요
방송사 홈피에서 온에어로 무료로 볼 수 있어요.ㅋㅋㅋㅋ
가입도안해도되구요.티비 없으신분들은 여기서 보세요~ 그런데 jtbc 온에어는 화질별로..
요즘 ... 종편에도 볼만한 프로그램이 많이 있는데요.
특히 jtbc 온에어를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JTBC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온에어로 보실수 있습니다.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무료로 보실수 있습니다. JTBC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jtbc 온에어 링크입니다. 온에어 주소는 ... http://jtbc.joins.com/onair/onair.aspx 입니다.
JTBC 홈페이지에서 온에어로 보실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주로 보는 프로그램은 ... 썰전 /적과의 동침/ 마녀사냥 등이 있는데요.
다른 것보다도 ... 손석희 가 진행하는 9뉴스 보기위해 jtbc 온에어를 쓰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지상파가 요즘 막장드라마나 우려먹기만 해서 사람들이 신선한 프로그램을 찾아보는것 같네요
차라리 jtbc 같은 종편은 오히려 더 나은 듯 하네요.
jtbc 온에어  초기에 jtbc 온에어 버퍼링 없이 진짜 잘 나오던데 썰전하고 다른 예능프로 인기 있으니까 jtbc 온에어 너무 느리네요

모르시는분들계실것같아서요 ㅎ 티비로 못보시는분들
jtbc홈피들어가서 온에어로 보셔도되고
아프리카tv로 검색창에 jtbc 치시면 jtbc채널이 따로있습니다 아프리카가 jtbc보다  화질이 더 좋아요!
티빙에서 도 무료채널로제공중이에요 아프리카보다 화질훨씬좋네여
휴대폰으로 도 JTBC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온에어로 시청 가능합니다^^
JTBC 공식앱 온에어는 JTBC 모바일웹 온에어랑 화질 똑같아서 별로

부모님이 컴퓨터 못 쓰게 한다고요?
걱정하지마세요~
스마트폰 켜고 m.jtbc.co.kr로 들어가서 똑같이 온에어만 누르면 나와요~
자 그럼 스마트폰을 켜고 봐야 하는데 데이터이용료가 너무 많이 든다고요?
나는 3G 무제한이 아니라고요? 그리고 진짜 더럽게 자주 끊긴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집에 있는 공유기를 켜면 와이파이가 되서 데이터요금 문제없이
tv를 시청하실 수가 있어요~~
어때요? 너무 쉽죠~??
 

티비사면 밖에 아예안나갈까봐 안샀는데 안사도 약속이없어서 집에만.....
티비하나 장만해야겠네요 ㅎ

어제 축구보는데 5초마다 끊겨서 근데도 언젠가 안 끊기겠자 하고 계속 끊기는거 ㅆㅂ 90분 다 봄.
mbc 온에어가  제일 ㅄ같네 kbs,sbs,jtbc는 가입안해도 되고 계열케이블채널도 다 나오고 거의 안 끊기던데 mbc만 로그인해야 되고 제일 끊기고 광고료는 받아먹으면서 서버도 거지같음. 

 

 

다른방법으로는
http://www.tving.com/live/player.do?id=C01582&csite=thisr_web 티빙 로그인하면 전체화면 가능~ jtbc 온에어보다 화질이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