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팝송 듣기 7080팝송연속듣기

오래만이에요 이번에는 7080팝송연속듣기 신나는팝송 듣기를 원하신다면 정말 좋은 사이트 한곳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사이트인데요!! 정말 최고의 사이트더라구요!! 정말 좋아요
원하는 장르의 음악을 바로 들을 수 있어요!!
그것도 로그인없이 들을수 있으니 완전 최고구요!! 음질도 정말 좋아요
최신음악부터 인기많은 음악, 해외음악, 국내음악등등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중학교때부터 팝송만 들어서 그런지 이제는 왠만한 노래는 잘들리는 편인거같아요!!
원래는 영어공부를 목적으로 팝송을 들었는데 그때는 별로 효과가 없었어요.
근데 꾸준히 계속 듣다보니까 이제 쫌 잘 들리는것 같아서 뿌듯해요ㅎㅎㅎ
꼭 공부목적이 아니라 즐긴다는 마음으로 팝송 꾸준히 들으면 실력 느실것같아요~
그리고 팝송으로만 듣기공부하기엔 무리가 있으니까
유명한 듣기평가책으로 공부까지 더하시면 효과가 좋을꺼같아요:)
 
저는 학생이라서 문제집으로 공부할때,
 
 
1.듣기평가 풀어보기
2.딕테이션
3.듣기평가 대본보면서 들릴때까지 계속 듣기
4.다시 딕테이션
 
이런식으로 하면 더 실력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비록 딕테이션을 2번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ㅠㅠ
이렇게 하면 확실히 더 잘들리더라구요~~
 
단어도 하루에 20~30개정도 외우고 듣기공부도 열심히하면 ㄷ영어실력 늘것같아요
다들 화이팅 :^)
좋아하는 팝송으로 공부하는 방법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노래를 따라 부르면 기분도 즐거워지고 모르던 문장이나 영어단어도 쏙쏙 들어오고 ~ 

 

저의 영어공부법은 따라하기 쉬운 팝송을 일주일에 두 개 선택해서 듣고 받아쓰기를 하는 거에요.
듣기는 수 십번을 반복해야 하는데,
전 제가 좋아하는 노래라면 무한 반복을 해도 좋아해서~
노래도 듣고 공부도 하고 좋은 것 같아요~
밥 먹을 때도 쉴 때도 가능하면 그냥 공부하는 노래를 무한정 틀어놔요!
언젠간 귀를 쫑긋 세우고 듣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들릴 날이 오겠죠?.ㅋㅋ

일단 많은 단어를 외운 후 내가 좋아하는 팝송듣기!! 이때 팝송 가사 중 모르는 단어는 따로 필기하고 뜻 찾아보기~~
노래듣는걸 좋아하다보니 가요 보다는 팝송을 듣는게 듣기에도 도움이 되고 괜찮은거 같아요 ^^
영어듣기는 팝송이 가장 좋은것같습니다 저는 시간 날때 마다 한국 노래 대신 팝송을 들으려고 노력해요!
요즘 팝송은 랩이 많고 빠르고 발음이 근사하긴 한데 부정확한 편이라...
또박또박 발음해주는 옛날 팝송을 듣는 편입니다.
'아바' 라던가 '비틀즈' 라던가 '스티비 원더'라던가...
너무 올드한가요?^^ 영화음악도 영어공부하기 좋더라구요 

아침 저녁 출퇴근 시간에 스맛폰을 이용해서 팝송을 듣다보면 처음엔 하나도 안 들리다가 어느 순간 노래 따라서 흥얼 거리더라고요 ㅎ

 

귀만 높아졌는지 이젠 우리나라노래는 웬만해서는 감흥도 없고 ㅠㅠ
일단 들국화같은 전설들을 제외하고..., 가요를 싫어하는것도 아닌데 별 감흥이 없어졌어요.
개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그 호흡예술, 즉 호흡의존성이 높음으로써 느껴지는
진정성이 왠만한 가요에서는 안느껴져서 감흥이 없네요. 그저 아쉽네요
팝송 들을 때마다 미칠거같음 심장이 두근두근
팝에는 진짜 걸출한 가수들 완전 많은듯...
보통 블로그 검색으로 올라와 있는 팝들 들어보고 그러는데
첨듣는 가수들도 완전 잘 부르고...
원래 잠잘때 노래 들으면서 자곤 했는데
팝송은 들을 때마다 심장을 콕콕 찔러서 잠을 잘 수가 없음....
하... 부르고 싶어서 미치겠는ㄴ데 불러도 안됨 ㅠㅠ 

눈이  떨어지는 계절하면 겨울! 겨울하면 외롭고 쓸쓸하고
고독한 단어들이 많이들 생각이 납니다. 겨울에듣기좋은
신나는 팝송을 올려봅니다.사랑하는 사람과 드라이브를 즐기면서,
또한 따뜻한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듣기좋은 팝송을 추천합니다.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 추천


여러분들은 공부할때 어떤 음악을 들으면서 하나요?
사실 공부하면서 음악을 들으면 집중이 안될텐데요.
그래도 음악을 듣는것은 포기할 수 없는 학생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번에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아래의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은 밝은 노래들로 있는데요.
브루노마스나 마룬파이브, 테일러 스위프트같은
팝송을 잘 모르는 학생들이라도 알만한 팝가수들의 노래들이 있네요.

 

The Show - Lenka
Alfie - Lily Allen
Speak Now - Taylor Swift
payphone - maroon 5
sunday morning - maroon 5
just the way you are - Bruno Mars

 

 
다음은 가수별로 어떠한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켈리클락슨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정말 유명한 가수라고 할 수 있죠?

Kelly Clarkson - Catch my breath
Kelly Clarkson - Because of you
Kelly Clarkson - Stronger


그 중에서 because of you는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뿐만 아니라
비오는 날 같은 우울한 날에 들으면 좋기도 할것 같아요!

 

다음 소개해드릴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의 가수는 마룬파이브인데요.
마룬파이브 역시 정말 유명한 곡들이 많습니다.

Maroon 5 - Payphone
Maroon 5 - Lucky strike
Maroon 5 - Sunday Moring
Maroon 5 - One more night
Maroon 5 - Moves like jagger

 

마룬파이브의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을 들어본다면 한번쯤은
아! 하고 들어봤던 노래라고 생각될 것입니다.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의 가수 중 톡톡 튀는 느낌을 원한다면
Mika를 추천해드릴까합니다.


Mika - Popular song
Mika - Grace Kelly
Mika - We are golden
Mika - Happy ending
Mika - Big girl


공부하다가 신나는 분위기가 생각난다면
미카의 노래를 들으면서 분위기 전환도 필요할 거 같아요!
리듬감있고 바운스가 느끼고 싶다면 미카의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을 들어보세요.  

지금까지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들을 알아보았는데요!
각자 자신만의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 트랙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대신 공부할때 음악을 너무 많이 듣는것은
집중력을 흐트리는 원인이 된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세요.
공부할때듣기좋은팝송들으며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