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파일 푸는 방법 알집 이용해 iso 파일실행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iso파일 푸는 방법 알집 이용해 iso 파일실행방법 대해 포스팅합니다.
저도 오늘알았는데 알집이 ISO 같은 이미지파일들을 바로 여네요..
항상 ISO는 데몬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알집을 설치하면 ISO같은 이미지파일들도 바로 풀어 버리네요...
그래서 데몬을 따로 설치할 필요없네요.
인터넷에서 iso파일 받았는데 데몬툴즈 깔기 귀찮고 해서 알집으로 iso 파일을 불어봤는데 잘되네요.
데몬으로 는 그냥 불러오면 자동으로 실행되긴하는데 깔기 귀찮을 때 알집으로 압축풀고 설치하세요.
알집으로 iso파일 압축풀기 위해서 압집을 다운받아 설치하셔야합니다.
알집은 알툴즈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받을수있습니다..알집은 개인 사용자에게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제컴퓨터에는 알집이 설치되어 바로 설명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알집은 다른 프로그램 비해 압축속도가 많이 느리지만 분할압축을 지원해서 계속쓰고있어요.
블로그 하다보면 용량큰 파일은 올라가지않아 분할해서 올려야 할때가 있는데 이때 알집으로 분할압축해서 올립니다.

알집없는 분들은 아래 알툴즈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주세요.

알집 다운로드 http://www.altools.co.kr/Download/ALzip.aspx

 

 

다운로드 했으면 설치해주시구요.설치만 하면 되는게 아니고 설정을 해줘야합니다.

설치를 마쳤으면 실행 해주시구요.실행하면 위와같이 작은 창이 뜰꺼에요. 

그리고 [설정] [환결설정] 으로 들어가주세요. 

환결설정 창이 뜨면 [파일연결] 탭을 눌러주시구요..

그리고 오른쪽에 ISO 파일을 체크를 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압축풀면 폴더가 생기는데 그안에있 Setup파일을 실행 시켜 설치하면 됩니다
그런데 되는것도 있고 안되는것도있어요. 왠만해선 데몬으로하하세요.
알집으로하면 오류 잘납니다..아직 완벽하지않는것 같습니다.
압집으로 ISO파일을 풀수는 있지만 ISO파일로압축하기는 안됩니다...
ISO파일 만들려면 UltraISO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야합니다.


 

혹시 알집으로 압축풀었는데 오류나거나 안에파일이 없다면 데몬툴즈로 해보세요..
유용한파일이니 필요하신분들은 다운받으셔서 편하게 이용해주세요^_^
링크는 아래에 걸어두겠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데몬이 ISO전용 프로그램입니다.
데몬외에도 ISO파일 실행하는 프로그램은 무수히 많습니다.

http://www.daemon-tools.kr/home/download_01.html

 

데몬툴즈 현재 무료로 풀렸습니다. 그냥 다운받아 쓰시면됩니다.
작년에 유료로 라이센스가 변경되었다가 쓰는사람이 없어서인디 다시 무료로 배포하네요 ㅎㅎ
데몬툴즈가 이비즈네트웍스 라는 회사로 넘어갔네요.
홈페이지 들어가 바닥인코더,안카메라 까지 인수한거같네요.
설치할때 스폰서 프로그램 체크해제하고하세요. 무료로 배포하는대신 제휴프로그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