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음악감상사이트 24시간무료음악방송듣기

안녕하세요 오래만에 인시드리네요^^
오늘은  무료음악감상사이트 24시간무료음악방송듣기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설 잘 보내셧나요~전 걍 ㅜㅜ 체하고 감기 걸리고
오늘까지 딩굴고 놀아요~^^ 침대랑 한몸이 되서요~^^
밥챙겨 먹고 약먹어야 하는데 귀찬고 쑥떡 먹었네요 ~
무료음악감상을 들으실수 있는 좋은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소개입니다.
무료로 장르별 음악감상^^ 24시간 음악방송입니다.무멘트구요
아시는분들도 계시죠? 무료 음악감상 사이트에요.
전 회사에서 점심마다 기분에따라음악장르 골라서 듣고 있어요~^^
요즘 인기가요 최신가요 발라드 모두 들을수 있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은 센스^^
다른 사이트들도 많지만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은 세이라디오 라는 곳인데요.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는 곳입니다. 인터넷 하면서 노래 들을때 강추하는 사이트랍니다. :)
어떠한 가입절차 없이 무료로 음악감상을 할 수 있는 무료 음악방송 플레이어입니다.

'SayCast(세이캐스트)' 라는 인터넷 음악방송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무료 청취 가능합니다.
인기차트방송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최신 종합 / 댄스 / 발라드 등 장르별로 구분되어 있답니다.
각 장르별로 TOP 20 곡이라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청취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작권 이슈 없구요 ^^
양옆에 화살표를 누르면 다른 방송을 청취할수있습니다.
세이라디오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하시려면 아래 다운로드 경로 이용하시면 되구요~

* 세이라디오 다운로드

http://saycast.sayclub.com/saycast/index/radio

 
요즘 최신곡 듣기는 가장 좋은 곳 일 듯 싶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아이폰 이나 안드로이드 사용하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 로들어가면 스마트폰 앱다운받을수있어요.
세이라디오에서 무료로 제공해주는 앱입니다..
제가 검색하다가  찾아 냈거든여 ..
써보니까 무료이고 음악을 연속들을수 있더라구여
저작권때문에 요즘 무료음악감상하는곳이 점점 없어져서 너무 슬프네요.
이건 저작권 그런거 없어요. 합법입니다.. 함이용해보세여 ㅋㅋㅋ
다운받기는 안되고 틀어주는 음악만 청취가 가능합니다...방송국은 40000개정도 되구요..
음악방송은 자기가 선택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http://me.sayclub.com/page/guide/mobileSaycast

 

설치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어플은 무료이구요.
참고로 음악방송은 인터넷을 사용하기때문에 데이터 요즘이 나갑니다.
장시간 청취하실려면 와이파이 를 이용해 청취하시기바랍니다..
설날 원래 엄청 추웠던거 같은데... 이상해요...ㅋㅋㅋ
지구멸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일 출근하기싫어요~ㅠㅠ

PS:다들 아시는 내용이지만 혹여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참고용


 

 

 

 

최신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