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구버전 다운로드 네이트온 4.1 다운로드

오늘에 준비한 포스팅은 네이트온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합니다.
네이트온 최신버전 보다 네이트온 구버전이 더 편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네이트온 4.1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제가 이번에 네이트온을 다운했는데 새로 설치 하니까 5.1인가 업그레이드가 됬더라구요
그런데 뭐가 이렇게 많이 바뀐건지 정말 사용하기가 힘들더라구요 뭔가....네이트온도
아닌거 같고 다른 메신저 기분도 들고 그래서 예전에 사용했던 네이트온 4.1 구버전으로 다시 설치했네요.
제가 사용하는게 구버전인데 그냥 저는 네이트온 구버전이 훨씬 편한거같아요
업그레이드 되니까 뭔가 더 불편한거같은 익숙하지않아서 인지 구버전 편하더라구요.
최신버전이 너무 불편해요 네이트온의 나름의 장점이 있는건데 카톡이 떴다고 카톡을 그대로 카피했네요 ㅋㅋ 정말 갑갑하네요.. 제
사람들이 네이트온 구버전을 찾는이유를 처음에 몰랐는데 최신버전을 쓰고 나니까 이제서야 뭔가 이해가 가기도 하네요
네이트온 구버전이에요~쓰실분들 쓰세용ㅇㅇㅇ이전버전 삭제하시구용 업뎃 안하겠다고 하셔야되요 ㅋㅋ 이것도 켜면 업뎃할까요? 나와요 ㅠㅠ
요새 네이트온도 톡으로 바꼈더라구요. 네이트온 톡말고 구버전이 더 편해서 쓰고 싶으면 이걸 받으세요. 요새 찾을 수가 없는 것 같네요.
네이트온 4.1 찾아시는분들이 많으신거같아서 올려봅니다.요번에 네이트온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고 나서 정말
불편함이 너무 많이 있는거같아요 카톡처럼 읽으면 1이 사라지는 그런기능도 마음에 안들더라구요 그냥 대화하는건데
구지 업데이트가 되서 그런거까지 생겨야 하나 라는 생각도 들고 그냥 차라리 저는 네이트온 4.1 이 난거 같아서 다시 구버전으로 다운그레이
했씁니다....네이트온 4.1 에서두 누가 키보드를 치고 있으면 보이는게
싫긴 햇지만 그래두 사용을 하긴 했는데 더 업그레이드 된게 뭔가 마음에 안들고 뭔가 사생활이 보호가 안되는거같아서
구버전으로 설치했네요.네이트온 4.1 다운로드는 밑에 네이트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거나 이 글에 첨부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도됩니다. 

 

네이트 온 홈페이지 http://nateonweb.nate.com/download/messenger/windows/4.1/download.php
으로 먼저 가셔서 네이트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내려받기)를 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 한다는 창이 뜨면 내문서나 바탕화면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NATEON41.a00 

NATEON41.alz

 

 

네이트온 공식 홈페이지에 구버전도 같이 제공하더라구요.그런데 언제까지 제공할지는 모르겠네요.
그래서 설치파일도 같이 올려놓았습니다..홈페이지에서 다운이 안되면 첨부파일 다운받으세요.

 

내문서나 바탕화면에 받은 네이트온 프로그램을 더블클릭하면 실행이 되고 다음 동의를 체크하고 다음을 누르고 전체설치를 누르고 다음을 누르는 식으로 하라는 대로 다음 단추를 눌러서 네이트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실행하면 위 처럼 보안 경고창이 열리게됩니다. 실행을 눌러주세요. 

컴퓨터에 네이트온을 설치합니다. 계속하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네이트 주소창 체크해제 하고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합니다. 를 눌러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 폴더는 자동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다음 을 눌러주시구요.

그럼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구성 요소 선택"........
사실 네이트온 메신저 사용하기 위해서는 없어도 무방한 부분들입니다..
그림에에 나와 있는 핑크색 부분의 체크 부분을  눌러 주면 체크 표시가 사라집니다. 
인터넷 시작 페이지를 "naver"나 "daum"으로 설정해놓으신 분들이 대다수 일겁니다.
이러한 부분 해제하지 않으면 시작페이지가 네이트로 변경이 되어 됩니다..
당연히 깔리는 네이트 기본검색,네이트를 시작페이지, 네이트 서치세이프,네이트온 보안 무료백신 V3 Lite 설치 ,G마켓 바로가기 등은 체크해제 하고 설치를 눌러주세요.^^ 광고가 왜 이리 많이 붙어 있을까요 .

설치는 금방 된답니다~^^ 자, 설치는 쉽죠?

설치를 성공적으로 마쳤네요. 닫음을 눌러주세요.
설치가 되었으면 바탕화면에 화살표 달린 노란풍선이 네이트온 아이콘 이 생성됩니다..
그리고 네이트온이 자동으로 실행 됩니다..

네이트온 로그인 이 뜨기전에 네이트온 자동 업그레이드 창이 먼저 나타나는데 나중에 클릭하면 업데이트가 취소됩니다.

네이트온 창이 열리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으시고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