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모음곡 듣기 최신 발라드 모음곡 듣기 최신음악무료다운 받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에는 최신가요모음곡 듣기 최신 발라드 모음곡 듣기 최신음악무료다운 받는법 을포스팅합니다.
요즘에 발라드가 떙기더라구요 댄스곡이 좋아서 들었었는데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조용
하면서 잔잔한 노래들이 좋더라구요. 버스에서 항상 댄스곡을 들으면 신나긴 하지만 그래도 요즘엔 최신발라드곡을 좀들어볼려고
무슨 노래가 나왔는지에 대해서 잘 몰라서 찾아보다가 우연희 알게되었는데 최신가요 최신가요발라드
저는 ,,,, 참고로 세이라디오에서 라디오를 주로 듣는데... 노래만 계속 나와서, 나름 들을만하더군여...^^
노트북 포맷되는바람에 몇년노래 다 지워졌네요 ㅠㅠㅠㅠ
최신곡은 모르니 요즘은 최신곡 보다 옛가요가 더 친숙한듯.ㅋㅋㅋ
다운받지 않아도 ! 추억의 인기 팝송모음 ♪ 최신가요모음 ♪ 발라드(댄스)음악  듣기좋은노래
고음질로 공짜 로 감상 할수 있습니다..발라드를 즐겨듣는 편이라 자주 듣는곳입니다.
골라서 들을수 없다는게 좀 그렇지만 아주 좋아요.최신가요 발라드곡무료로 즐기고 ~ 일석 이조 랑께..
최신 발라드 와 올드 발라드 가요 요새 발라드가 무지 땡깁니다.. 그대가분다.. 아~~~ 좋습니다...ㅋㅋ
어찌하다 알게된건데요ㅋ 다들 알고 계신데 저만 늦게 알게된건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저같이 모르는분들도 계실테니ㅋ
세이라디오라고 24시간 풀로 .. 다양하게 음악 들을수 있게
되어있답니다ㅋ. 최신가요.발라드.통기타.7080.ccm.등...
저 사무실에서 밤부터 음악 조용히 틀어놓고 일하는데 좋으네욤^^
라디오가 편하구 좋은것 같아서 늘~~~~~틀어 놓습니다..^^

때로는 그런 날 있잖아요 왜,발라드만 듣고 싶다든지,
하지만 발라드만 골라내기가 좀 그렇죠,항상 들어오는 가수것만 듣게 되고.
요즘은 그래서 세이라디오 인터넷방송을 듣는답니다
발라드 채널이 꽤 있는데 최신 발라드부터 향수를 떠올리는 발라드까지 좋은 것 같네요
멜론 너무비싸서 해지했네요.. ㅡㅡ..
어디 노래 좀 들으려니.. 맨날 똑같은걸 듣는것도 지겹고..
티비에서 하는 노래채널 볼시간도 없고..
요새 좋은 발라드곡 신나는 댄스곡 모두 무료로 들을수있습니다.
멜론보다 더 좋네요.하루종일 노래 들을수잇고.
최신가요 발라도 7080가요 골고루 모두 무료로 들을수잇고
최신가요랑 발라드, 클래식 듣기에는 최고임~!! 

요즘은 옛날 노래 위주로~ 요즘 왜이리 옛날 노래들이 좋은걸까요?
세이라디오는 그게 참 좋은거같아요.카테고리 정리가 너무 잘되어있어요..
발라드도 최신발라드... 최신가요,팝송,트로트이런식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듣기 편한거 같아요 ^^
저의취미는  자전거타기 이예요... 퇴근후 주로 하구요..
자전거 타면서  음악듣기 를 해요...
음악은 주로 요즘 최신 발라드?? 아니면 댄스곡???
저도 짬뽕 이예요....
ㅋㅋ 아!! 그리고 하나더...  티브이 보기 예요...
다음은 mp3 무료다운 방법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이용한 최신음악 무료다운받을수있습니다. 유명한 검색사이트 다 아시잔아요?

검색 신이라고 불리는 그사이트 거기서 최신가요 제목 치고 되에 mp3붙이면 쉽게 다운받을수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