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노래 다운 받는곳 음악무료로다운받는곳 mp3 노래 다운받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무료 노래 다운 받는곳 음악무료로다운받는곳 방법을 소개합니다.
제가 이번에 mp3 노래 다운받는 법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포쉐어드 라는 사이트 입니다..
회원가입후 다운로드 가능하구요. 트위터나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해도됩니다.
저도 사용하고있는데 무료구요 굉장히 좋아요
최신가요를 간편하게 다운받을수잇어요 다운받은후 스마트폰에 옮겨서 가지고 다니면서 들으면 되겠네요.
이런걸 이제서야 알았네요. 유튜브에 동영상을 MP3으로 다 변환할수있어요.
저는 가끔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컴퓨터 자료도 있고 여러가지 자료 공유 사이트로 유명해서 다아실꺼에요.
최신가요만 받으면 이렇게 올래걸리지않는데 설에 친척집에 음악CD선물할려고 트로트까지 다운받느라고 시간이 더많이 걸렸네요..
어르신 좋아하는 트로트 CD 몇장 구워서 선물해줄려구요.집에 공CD 남은거 몇장 있어서 구워서 선물하면 좋을꺼같아서
트로트 다운받는곳을 찾다가 우연히 사이트를 알게되어 이렇게 글을올리네여.
최신가요도 이렇게해서 받고 트로트도 받고 일석이조네요 ㅎㅎ아주 오래된 노래로 다잇네요ㅎㅎ
그럼 어떻게 받는지 설명해드릴께요.  먼저 포쉐어드 사이트 검색해서 들어가주세요.(인터넷에서 검색)
 

 사이트 에서 받을곡 검색

저는애국가 예제로 검색한 제목 클릭 

왼쪽에 다운로드 클릭 

무료 다운로드 클릭하세요. 

그럼 로그인 하라고 하는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아이디 로 로그인 하세요.
그럼 20초 파일 다운로드 받으수있습니다. 이방법이 제일 쉬운 방법이에요
다른 방법도 있긴한데 저는 이방법이 쉽더라구요. 요즘은 예전보다 노래가 많이 없더라구요.
삭제되었는지 아무튼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