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반복듣기 최신가요반복재생 최신가요블로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신가요반복듣기 최신가요반복재생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최신가요블로그 찾으시는분들 제블로그에서 무료음악감상하세요..
최신가요반복듣기 할수있는 음악방송 플레이어를 가지고왔습니다.
최신가요 연속 듣기 가 가능한 곳 음질이 좋아요 제가 애용하고 있는 세이라디오 완전 무료
무엇보다 연속으로 좋은 노래를 들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직장에서 무한반복으로 틀어놓고 일하고 있습니다.
컴퓨터작업을 하는 직장인들에게 완전 딱이죠~~~ 회원가입도 필요없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
여기접속하면 항상 최신가요를 들을 수 있습니다. 최신가요 매주 업데이트되어 들을수 있습니다!
어쩌다가 검색으로 발견 하여 유용 하게 듣고 있어용~
이건 무료로 이용할수잇고 회원가입이나 설치가 필요없고 최신가요 무료감상하실수있습니다.
최신가요 듣고 싶으신 분들~ 여기서 무료로 감상하세요.
최신 가요 듣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최신가요가 바로 바로 업데이트 되어 있어 그냥 듣기 버튼 클릭만 하면 들을 수 있어 알려드려요.
요즘 최신가요 다 들을 수 있네요.업데이트 매주한번씩 하는거같네요.
제가 요즘 최신가요 듣는곳 검색하다가 발견한 겁니다.
요즘 최신가요연속듣기 하기가 힘들더라구용블로그 같은데는 음악이 별로 없더라구요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존 음악듣고싶은데 일일히 블로그가서 최신가요 듣는것도 힘들공
그래서 쉬게듣는 방법을 알아냈어요. ㅋㅋ Ctrl + d 누르면 즐겨찾기 에 추가할수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1주한번씩 최신음악으로 업데이트 해줍니다.
즐겨찾이에 추가하고 최신음악이 듣고싶을때 즐겨찾기에서 꼬부기 블로그로 오시면됩니다.
멜론에서 6600원 내고 듣는것보다 더 좋습니다. 회원가입하지않아도 되고 돈이 들지않고 항상 최신가요 들을수있고 추천합니다. 

인터넷 검색하다 발견한거라 같이 들을려고 올려봤는데 어때요 좋죠?
요즘 하나의 노래만 계속 듣는 것 같아 다른 노래도 들을 겸 신곡도 많이 나오는 것 같아 신나게 듣고있지요 ~
겨울이라 신나는 노래도 많이 나오는 것 같아 흥얼거리며 들으면서도 잔잔한 노래도 있는 것 같아 조화(..) 를 이루는 요즈음 신곡들이랍니다 ^^!
이런 노래들을 한꺼번에 들을 수 있는 세이라디오에 정말로 감사합니다.. 요즘 신인그룹의 노래도 좋은게 많더라구요 !
음악방송을 보면 앞부분은 잘 안보는데 그 앞부분은 연속듣기로 들어보니 이거좋다 ! 라는 느낌이 받아서 다음부터는 처음부터 봐야되겠어요 ^^;
요즘 신인그룹들이 많아 확실히 알려면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대부분 가수 이름은 알고 있으니, 기억력을 많이 사용해서 머릿속에 넣을것이랍니다 ^^*
노래는 정말 관심이 많아 말이지요 :) 요즘 걸그룹은 달샤벳 , 걸스데이가 대새인거같아요 그리고 남자그룹은 엑소 가 대세인거같고
으르렁 이노래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으르렁으르렁 흥얼거리게 되네요 ㅋㅋ 


요즘 걸그룹들 의상보면 노출이 너무 심한거 같더라구요.나인뮤지스, 달샤벳,걸스데이 등 많은 걸구룹이있지만
노래는 실력으로 승부 해야지 노출로 승부 할려고 하는거같고
트러블메이커 를 보면 아시겠지만 안무가 완전 19금 이더라구요.트러블메이커 안무가좀....
너무 과도하게 붙고.... 엉ㄷㅇ 를만지는건가?허벅지인가 모르겠는데..
안무좀 바꿧으면 생각이 들기도 하고ㅜㅜ 이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서 방송제재하지않고
놔두는걸보니 수위가 아직 낮나보네요 ㅋㅋ제발 그런 안무좀 바꼇으면 좋겠는데ㅜ 계속 더 과해지고
아무리 남녀듀엣이라해서 만지고 비비고하는건 아니더라구욬...하긴 솔직히 포미닛 팬들뿐만 아니라 요즘 아이돌 가수들 팬들은 다들 어린데 그런 모습들을 보여준다면 좀 정서적으로나 다른 모습으로나 보기가 않좋은건 사실이죠.전 무대는 못봤지만 사진으로만 봤어도 많이 위험해보이더라구요.정말 사장님이 생각이 있으시다면 바꾸시는게 정답일것 같네요...

걸그룹 노출 너무 심한것같다... 안무도 너무 야하고..
달샤벳 보니깐...너무 야해요.. 의상이야 원래 야했으니까 딱히 신경쓸일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이제는 의상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안무가 문제인듯.
저는 우리나라 노래 한두개 뺴곤 안듣긴하는데 한번씩 티비채널 돌리다가 뮤뱅같은거 보게되면 걸그릅이 나와요.
그걸 보고있으면 진짜 부모님 없는데도 혼자서 민망해 죽겠음.
차라리 야ㄷ을 보고있는게 낫겠음.(이건 무리수인가)
어쩃거나 걸그룹 대부분의 안무가 굉장히 야해요, 심할정도로.
성xx를 연상시키게 만드는 안무도 있고..(쩍벌이라던가)
음악은 사라지고 성적인 요소나 외양적인 요소만 신경써서.. 에휴 ㅋㅋ
나쁜건 아닌데 아이돌 걸그룹 대부분이 그쪽으로 치우쳐있는건 문제가 있고 그리고 요새 뮤뱅인가 틀다보니까 자기들한테 키스해줘라는 가사도 많이 나오는것같던데 이것도 정상같진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