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연속듣기 최신가요자동재생 최신가요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신가요 연속듣기 무료로 최신가요듣기 포스팅합니다.
최신가요자동재생 되구요 최신가요 연속으로 들을수있습니다.
최신가요 연속듣기 이젠 무료로 이용하세요..가입없이 최신가요 연속듣기 ~!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무료 들을수있습니다.최신가요 연속듣기 원하시는분들 무료이용하시라고 올려둡니다.
무료로 24시간 듣기 가능합니다.최신가요듣기 부담없이 무료로 이용하세요.
컴퓨터에있는 노래들은 너무오래들어서 이젠 지겹더라구요..
그래서 좀 최신가요를 들어볼려고 찾아보던중 알게된 음악방송 다운받지않아도 노래를 무료로 들으수잇어서 좋더라구요.
혹시저처럼 최신가요무료듣기 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같이 들을려고 올립니다.
혼자듣기 아까워서 올립니다. 즐감 하세요
간간히 유투브 들어가기 귀찮거나 귀가 심심할때 듣습니다.. :D자동재생 안될시 재생버튼(▶) 눌러주세요^^
난 멜론을 중학교때부턴가 하여튼 오래써왔는데 갑자기 올해7월부터 빠져나가는금액이 3300원에서 6600원으로 바뀐거에여..ㅜㅜ그걸 이제야봣네요
전화를했더니 여름부터 멜론상품요금이 바꼇다네요?
내가쓰는건 스트리밍클럽이라고 노래만듣는건데
그래서 내가 상담원한테 아니그럼 문자를주거나 통보를해줘야는거 아니냐니까 메일이랑 홈페이지에 공지를햇대
누가 메일이랑홈페이지공지를 항상챙겨봐ㅜㅜ나만안그런가?
하여튼...괜히 속은기분..사기당한기분이에요...상품요금오른거 모른친구들 확인해봐여ㅠㅠ
멜론이 요금을 올려서 해지하는 사람들이 많을거같요
저는 몇일 전에 멜론하지 하고 무료음악듣는 음악방송이중이에요 .이거 짱입니다..24시간음악틀어줍니다. ㅋㅋ
2014년 새해가 밝은지도 9일이 되었네요^^
작년에 어떤 계획을 세웠었나 생각해보니,,,흠,,,시도는 했으나 제대로 지키지는 못했던 거같아요.

 

 

세이라디오 플레이어는  무료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방송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최신가요는 물론 드라마OST/CCM/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댄스/힙합/ROCK/메탈, 트로트 등 방송을 선택하여 청취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네이트에서 93.9(CBS)를 틀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네이트에서 안되더라구요.
음악에 목말라있다가 다시금 찾았네요.  회원가입이 필요없어 한번 더 좋아요~ ㅋㅋ
최신가요만 광고없이 듣기 너무 좋아요~
컴퓨터에 용 프로그램도 있구요..설치 하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골라들을 수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도 있는데 어플은 사용하보지 않아서 추천해드리지않구요.
세이라디오 프로그램 은 가볍워스 시스템 리소스를 많이 잡아먹지않구요.
저는 항상 켜놓고 웹서핑을 하는데 음악이 끊기지도 않고 컴퓨터가 버벅린 적도 없습니다.
세이라오 다운은 아래 주소로 들어가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세이라디오 다운 http://saycast.sayclub.com/saycast/index/radio

세이라디오 홈페이지로 들어간후 [세이라디오 설치하기] 를 눌러주면

주소창 밑에 노란색 바가 뜨는데 눌러서 [이 컴퓨터에 있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이 추가 기능 설치] 를 해주세요.
그럼 설치가 될꺼에요 .설치가 안되면 맨하단에 수동 파일을 다운받아 직접설치하시기바랍니다. 

설치하고 하단에 LIST 누르고 듣고싶은 방법을 선택해서 청취하면 됩니다.

가사보기 도 지원합니다. 음악 듣고싶을때 요거괜찮네요
이런저런음악듣고싶을때괜찮은듯해요
무료라~~
댄스곡트롯팝클래식ost등등장르별루다있네요
전요즘발라드 홀릭이라
바비킴디셈버 제가좋아하는노래두나오구
다자고혼자궁상떠는요시간 넘 조으네용^^
저는 음악 좋아하는데... 여러므로 잘 들을꺼 같네요

스트리밍 서비스가 6600원이라니 참 어이가 없더라구요..3300원 할때는 그냥 그런가 하고사용했는데
그냥 듣기만 하는데 6600원이라 돈이 아깝더라구요. 저만 이런 생각한 거 아닐거에요....
분명히 다들 이런 생각하실 거에요!! 저는 다운로드 하지않고 듣기만했는데 6600원이 빠져나가니 열받더라구요.
한달 이용료가 6600원이면 비싼거 아닌데 하시는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학생인지라 돈이없거든요
용돈도 받아쓰는데 주제에 매달 멜론에 6600원씩 주고 ㅋㅋ 부모님 알면 욕먹을거같아서 바로 해지 ㅋㅋ
음악 자주 듣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비싼돈주고 듣기 아까워 무료듣는 방법을 찾아나 알아내서 써보는거에요.
멜론쓰시는분들 제가 지금 소개해드린 방법으로 음악듣는 방법도 나쁘진않는것 같아요.

이젠 멜론하고 빠이빠이 햇습니다. ㅎㅎ 무료로 듣는 방법을 알아내서 이젠 더이상 멜론을 이용하고싶지가않네요.
그리고 MP3무료다운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유투브 동영상을 MP3으로 다운받는 방법인데 이방법도 한번이용해보세요.
유튜브에 있는 음악을 추출하니까 편하더라구요.
대신 문제는 가사라든가 그런게 안나온다는게 문제...
하지만 얻기 힘든 노래를 단번에 얻을 수 있어서 편하네요 ㅋㅋ
아 프로그램? 아닙니다.사이트인데...
http://www.youtube-mp3.org/ 이란 곳입니다.
여기에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넣으면 그 주소에 있는 동영상의 음악만 추출합니다.
구하기 힘든 노래를 이렇게 구해보세요!
아. 참고로 30분당 15개만 추출 가능합니다.

사용하는건 그냥단순히 자가가 변환하고 싶은 노래의 Youtube 주소를 뽁사한후 위에칸에 넣은다음 convert video 만 눌러주면 되요 ㅎ
유튜브 동영상 링크 주소를 입력하면 사운드만 Mp3 형식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굉장히 유용한 사이트.

2014년 새해계획 & 새해소망~
영어공부는 끝이 없는거 같아요~~
새해에는 영어와 같이 하려고 합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영어회화 연습 하기~ 제발~^^;
영어 writing 꾸준히 하기~
리스닝 꾸준히 해서 자막없이 영화 보기..
이모든 계획이 잘 될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해보렵니다.~~
열심히 해서 해외여행에 두려움이 없는 나를 만들어보려 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2014년에는 노력하는 자신을 만들고
제일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영어에 투자해보려 합니다..
영어랑 까페에서 많이 배우겠습니다~~
2014년 새해에는 영어랑 빨리 더 친해졌으면 좋겠네요~~^^
아직 새해계획을 세우지 않은 분은 지금이라도
계획을 세워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일하고 공부도 중요하지만 이런 여행 계획도 있어야 재밌자나요 ㅎ ㅎ
예전에 방콕 파타야 즐겁게 다녀온 기억이 있는데
올핸 치앙마이 빠이 갈려구요
모두들 올 한해 계획한 일 모두 이루시길 바래요~~
계획을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의 차이는 분명히 구분이 됩니다.
목표를 수립하시어 올해에 원하는 바 꼭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