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 무료듣기 최신노래 무료듣기 최신음악 무료듣기

오늘은 최신가요 무료듣기 방법 에 대해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최신노래 무료듣기 원하시는 분들을위해 최신음악 무료듣기 할수있는곳을 알려드립니다.
최신가요 요즘에 무료듣기 되는곳이 별로 없네요.. 예전에는 많았는데.. 받아지는곳도 있구 말이죠 ㅠㅠ
요즘 무료 음악 듣기 힘들더라구요 찾아 다 유료이고 그래서 무료로 음악들으수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음악방송인데 24시간 방송 해주는 곳이라 무제한 들을수있구요. 음악신청도 가능하구요.
뮤직라이프24라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악방송 입니다.
뮤직라이프 24의 경우 별도로 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클릭과 동시에 다양한 최신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현재 뮤직라이프 24에서  최신가요0,7080가요,최신발라드, 팝 등 들으수있고 듣고싶은 노래신청 도 할수있습니다.
무료 음악 감상하시분들은 아래 웹 플레이어 로 들으시기 바랍니다.
무료음악은 아래 [뮤직라이프24 음악듣기]를 누르시면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감미로운 발라드를 들으시면서 항상 하루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뮤직라이프24 음악듣기

 

 

주소창밑에 차단된것을 클릭후 [추가 기능 실행] 을 눌러주세요.. 

다시 실행 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될꺼에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 재생 됩니다.

 

노래신청은 http://www.easycast.or.kr 홈페이지 에서 할수있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간후 우측 상단에 음악신청 을 눌러주시구요.

그럼 새창으로 게시판으 뜨는데 하단에 쓰기 를 누르시구요. 

우선신청곡에 듣고싶은 노래제목을 쓰시구요 밑에 가수 란에는 가수 이름을 쓰면됩니다.
추가 신청곡 , 예비신청곡 도 써주셔야합니다.신청한 곡이 없을때 cj가 추가신청곡 예비신청곡 중에서 하나선택해서 틀어줍니다.. 저도 뮤직라이프24 애청자입니다. 저는 1년전 부터 듣기 시작했습니다..옛가요도 들을수있어 좋은것같습니다..
제블로그에는 신청곡을 받지않습니다. 어떤분들이 제블로그 댓글로 노래신청하는데 노래신청은 뮤직라이프24 홈페이지 가서 해주세요.. 제가 진행하는 방송이 아닙니다. 저도 청취자입니다.

 

 

 

그리고 인터넷 음악방송 하나더 추천 하자면 m4ucast(엠포유캐스트) 라는 사이트가있습니다.
세이클럽(세이캐스트) 2003년 방송국이 개설되어 지금도 생존했는.. 아니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몇 안되는 음악방송 입니다.
엠포유 방송을 들은건 얼마 되지 않았지만.. 새벽에 하는 쟈키분들의 목소리에 흠뻑 빠지게 되어서
제가 유일하게 방송을 듣고 있는 곳입니다.



음악방송듣기 : http://m4ucast.co.kr/webplayer/green/player.html
홈페이지 : www.m4ucast.co.kr

위에 음악방송듣기 에 주소를 누르면 웹에서 바로 음악듣기가 가능합니다.
M4UCAST음악방송 웹플레이어 주소에 링크를 걸었습니다^^
나타나는 웹플레이어 창 화면을 최대화 하시고 들으세요.
자동재생 안되면 웹플레이어에 재생버튼을 클릭하시면 방송이 나올겁니다^^
한번 눌러서 재생버튼이 안되면 계속 눌러보세요 나올거에요^^
회원가입 필요없고요 M4Ucast들으세요 뭐냐구요? 24시간 멘트전문음악방송이에여.  

 

 

들어가보세요.
창하나뜨고 조그만 노래재생하는거 나오는데 ㅎㅎㅎ
저도 우연히 눌러봤는데 좋더라구요 음악방송인데 24 시간이라던가
목소리좋은 언니 누나 들이나와서 말동무도 해주시고 세이클럽? 아이디 있으시면 채팅방도 가실수있구요
irc 도 채팅방 있더라구요 ㅎㅎ 사연올리면 사연도읽어주고
평소에 노래에 대해 잘몰랐던 나인데
노래가 많이 나오니까 ㅎㅎㅎㅎ 노래에 대해 많이알구 연애인도 많이알게되고 ㅎㅎ 좋아요 .
요즘은 하루종일 이것만 듣는다능 ㅎㅎㅎ

저는 라디오 자주듣다가 오랜만에 음악방송듣는데요
세이클럽 아직도 있네요 ㅎㄷㄷ 놀랬다는
지금 새하영? 라는 분이 하는 m4ucast 듣고있는데
목소리가 아주 마음에 드네요 ㅎㅎ
요 방송국 라디오가 들을 만 하네요....한번 들어보세요...
365일 두시간마다 쟈키가 바뀌고 , 가요와 팝 위주의 쟈키가 전하는 음악
청취자 신청음악과 함께 각 쟈키만의 개성으로 24시간 라디오 방송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