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방법 파워포인트2010 무료다운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방법 입니다.
발표할때 많이 사용하는 PPT 파워포인트2010 무료다운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도 회사에서 PPT 문서를 많이 작성하는데요 저희 회사에서는 정품을쓰고있구요.
회사에서는 정품을 쓰고있어서 굳이 다운받지 않아도 되지만 발표하기전에
연습을 해야될거같아서 집에서 좀 연습해볼려고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무료로 다운받을수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체험판 이긴한데 6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수있더라구요..
제가 집에 있는 노트북에 설치했는데 아주 잘 되네요..ㅎㅎ
체험판이라 2달밖에 못쓰지만 그래도 무료로 2달이라는게 어디에요..
그래서 지금 기쁘게 포스팅을 하고있답니다.. 필요하신분들한테 나누어 드릴려구요.
혼자쓰기 아까워서 글올려 봐여. ㅎㅎ  이건 불법아 아닙니다..
필요하신분들 쓰시라고 파워포인트2010 버전이아니고 2013 버전입니다..
인터페이스는 비슷합니다. 변경된것이 있다면 기능이 조금더 추가 된거 같네요..
저도 설치 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어떤 기능이 추가 되었는지는 모릅니다.
새해부터 발표 할 것이 많이서 요즘 집에서 계속 연습하고 있는데 그림같은 자료 찾는것도 쉽지 않네요.
이것저것 하느라 요즘 연말이 바쁘네요 ㅎㅎ 그리고 연말이라 그런지 기분이 영 싱숭생숭한것이..뭔가 개운하지 않고 거시기하네요
그런데 파워포인트 무료다운 받아서 기분이 좋다는 체험판으로 내년 3월달 까지는 쓸수있을거같아요. ㅎㅎ
이걸로 일단 연습좀 많이하고 나중에 정품 하나 질러야 겠어요. ㅎㅎ 그럼 잡소리 집어치우고오 시작합니다! 하핫
무료로 다운받으실 분들은 일단 Microsoft 에 가입하셔야합니다 msn 계정이 있으시면 그걸로 하시면 되구요..
없으면 계정 하나만들어야 다운받을수있습니다.주민번호나 전화번호를 요구하지않구요.그냥 간단하게 만들고 다운받으시면됩니다.
자동결제되는 사이트 아니고 이상한 사이트도 아니에요. 요즘 워낙 사기치는 사람이 많다보니 사이트 회원가입 하는 곳이면
다시한번 꼼꼼히 살펴보게 되더라구요.그런데 이사이트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홈페이지라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일단 아래 마이크소프트 홈페이지 로 들어가주세요...
http://technet.microsoft.com/ko-kr/evalcenter/jj192782.aspx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뜰거에요.
지금 시작하기 꾹 눌러주세요..

그럼 위와같이 로그인 화면이 뜰거에요.
회원가입해야 다운받을수있으니 우측하단에 지금등록을 눌러주세요.

지금등록 누른후 간단하게 아이디/비번 쓰고 가입하시구요.
실명이름 전화번호는 쓰지지마세요.굳이 실명으로 할필요없어요


회원가입후 로그인 하면 이런 페이지가 뜨는데 이것도 그냥 대충 써넣고 동의함 눌러주시구요


다시 정보 입력하는 창이 나타나는데 이것도 대충 작성하고 동의함 눌러주시구요

그럼 위와같이 보안경고 창이뜨는데 예 눌러주시구요

그럼 이런 페이지가 뜹니다..제품키하고 다운로드 링크 가 나옵니다.
제품키는 설치할때 필요합니다...복사해서 다른곳에 저장해 두세요..
그리고 하단에 다운로드 를 눌러 주시구요..

파일을 받기 위해 위에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합니다..
설치파일 다운로드 링크를 눌러 받아주세요.


창이 뜨면 저장 하세요.


그럼 이젠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실행후 동의함 체크하고 다음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가세요


그럼 이렇게 설치가 됩니다.. 설치가 되고있으니 기다려주시구요.


설치가 완료되었어요. 닫기 눌러 주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파일 다운로드 가 시작됩니다. 창이 뜨게됩니다.
먼저 어디에 다운받을지 경로를 지정해주셔야 합니다.
경로 지정후 저장 클릭 


그럼 자동으로 다운로드 가 시작됩니다.
여기까지 따라했으면 성공입니다..
다운로드 진행률은 다운로드페이지 우측에서 볼수있습니다
다운로드 완료되면 설치하면 됩니다.도움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