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top100듣기 최신가요연속재생 최신가요 100곡 무료 듣기

최신가요top100듣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최신가요연속재생 최신가요 100곡 무료 듣기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서요블로그로 가지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아 저만그런가요?ㅋㅋ
어디이동할때나 일할때도 최신가요없으면 집중이안되요 ㅋㅋ
그만큼 노래에 미쳐살고있어요 ㅠ_ㅠ
게다가 11월/12월 최신가요TOP100 들어보셧어요?ㅠㅠ
노래가 다좋네요 리듬도좋고 .. 요즘 아이돌답지않게
가창력도좋고 ~ 물론 외모도 훌륭하지만 ㅋㅋ..부럽다는 ㅋㅋ..
전 요즘 10월/11월 최신가요TOP100 뽑아서 이동할때 듣는데
들을때마다 기분좋아지고 거의 노래다외워가요 ㅋㅋ
음악만나오면 가수가누군지도 ㅋㅋ 그만큼 노래가좋으니까 ~ ㅋㅋ
요즘 유행하는 노래 마음껏 듣기 무멘트 24시 최신가요 TOP100 방송순위로 방송합니다
다른 사이트 게시판에 올라와있길래 원본소스 뒤져서 퍼왔어욤 ㅎㅎ
모바일에선 지원 안된다네요^^ 
제가 주로 음악들을때 이용하는곳인데요 정말 좋답니다.!!!
음질도 좋고 많은 음악들이있어서 최신음악부터 인기음악까지 다양한 음악을 들어보세요
회원가입없음! 유료결제없음! 100%공짜! 무료로 즐기자

**상단의 플레이 좌우 화살표 버튼을 누르시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청취할수있습니다.**

 

아무튼 오늘 제가  최신가요TOP100 듣기 추천해드렸는데!!
음악좋아하시는분들을위해서 제가 소개해 드렸습니다. 신나게들으시길~!
컴퓨터에 있는 음악은 하도 오래들어서 지겨워서 최신가요 들어볼려고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한거에요.
실시간 24시음악방송을 청취하실수있습니다** 즐감하시고 즐겨찾기+댓글한번씩 써주세요♥

 

 

스마트폰으로 음악 어떤걸로들으세여?
멜론쓰고잇는데 예전엔 3300천원이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사용했었는데
오늘보니 공지도없이 6600원으로 인상되어잇엇네요..ㅋㅋㅋㅋ
장거리 라이딩 혼자하면 심심해서
가끔 멜론 스트리밍으로 노래 듣는데
아니 이게 뭐시당가 무제한 스트리밍 요금 3300원에서 6600원으로 올려부렸네
내가 노래 들어봤자 옛날노래하고 외국꺼 몇곡 듣는 수준이고
가끔 아이돌그룹노래 좋은거 있으면 한번쯤 들어주는 정도인데
무슨 가격을 이렇게 올렸는지
그리고 명곡은 들을려고 보면 음원서비스도 제대로 하지도 않고
케이티인데 멜론 사용중인데
작년 12월부터 프로모션 스트리밍 클럽
3,6,9 달은 0원
나머지 달은 3300원씩 결제 되는거 가입했는데
갑자기 6,600 원으로 올라서 확인해보니
멜론 상품가 올랐다네요 그것도 2배로..
당황 ㅠㅠㅜㅜㅜ 노래도 비싸서 못듣겠네 이제
아니 멜론은 이상한게 가격이 올랐으면 홈피 상품구매란에 수정을 해놔야지;
떡하니 3900원이라고 게시해놓고 가격 올려받는건 뭔지;;
그리고 6000원이 아니라 정확히 6600원인가 보져? 그렇게 결재되는거 보니?
이거무슨 소규모 사이트도 아니고 어떻게 홈피에 가격을 수정 안하고 있을수가 있는지 -_-;;

 

벌써 12월 ㅜㅜ 신년 계획 좀 세워야겠어요
시간이 넘 빨리 지나가네요~ 12월도 벌써 둘째주로 진입했네요~
시간은 참 빠른데... 뭘 한지 기억이없어요. 계획좀 세워야 할듯.
2013년 1월이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12월이네요.....
2013 다이어리가 낯설었는데 벌써 2014 다이어리가 많이 보이네요
정말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ㅜㅜ
매년 시작할 즈음엔 계획이란 계획을 다 세우긴 하는데
한해 마무리 해갈 즈음 되면 이룬 계획이 있는지 확인해 봐야하는데.... 한숨만 ㅜㅜ
올해도 역시 내년 계획을 세우고 있어요......
주변에 다이어리를 사지는 않았지만 다이어리가 4개나 보이더라구요.....
여기저기서 받은 것들....ㅋㅋㅋㅋ
노트 모으기나 다이어리 모으기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2개만 골라서 내년 계획도 세우고 일기도 쓰고 해봐야겠어요
지금부터 차근차근 계획 세우다 보면 금새 12월도 다 지나가겠죠 ㅜㅜ
우리 모두 12월을 보람있게 준비해요~힘찬 한주 되세요.

 

오늘 집에 가는 길에 보니 롯데호텔 앞 나무에 조명장식이~
벌써 크리스마스가 오는군요ㅎㅎ
새해되서 나이 먹은지 얼마 됐다고 벌써 크리스마스가~
조명장식 보다보니 가슴이 두근두근 하는거 같기도하고ㅎㅎ
왠지 이번 크리스마스 기대되요♥ 

잘려고 정리하다 핸드폰시계를보니 12월10일!
가만히 생각해보니 벌써 1년이 다되가고있구나.. 그러네요..
뭔가 한것도없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버린것같기도하고..
13년에 못한일들이 아쉬워지고 갑자기 14년이 다가온다고 생각하니까 생각도 많아지는 밤이에요. 잘려고 하니까 이런생각들이... ^ ^; 12월도 눈깜박하면 크리스마스가 눈앞에 오겠죠...
제가 사는 곳은 눈을 쉽게볼수없어서.. 겨울이라기보다 그냥 츱다 라고 느껴지는데.. 이번겨울은 펑펑내리는 눈보면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싶네요! 어쨋든 13년 마지막달이니 마무리를 잘하자! 라는 목표로 한해를 마무리 하고싶어요

내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이것저것 세울 계획이 많죠 ㅜㅜ
생활도 그렇고 금전적으로도.... 잘 계획 세워야겠어요
내년에는 어떻게 하면 돈을 효율성있게 쓸수 있을지 생각도
하고 내년에는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할꺼예요. 이젠 준비해야 겠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