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 노래방 번호찾기 태진노래방번호찾기 (PC,모바일 모두가능!)

제목 그대로 금영 노래방 번호찾기/금영 노래방 번호찾기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아직도 노래방에서 책 뒤지고그래요?
아직도 노래방에서 책보고 번호보고...
아니면 친구 노래하는데 화면에 노래찾기 띄우고..
아직도 그래요? 그건 예의가 아닌데 ㅋㅋㅋ
금영 노래방 노래 곡 번호를 쉽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작년에 송년회때 친구들과어찌어찌 노래방에 갔다왔습니다.
금영금영 노래를불렀는데 이래저래 간 곳이 금영이었죠ㅋㅋ
여기까지는 좋은사실 지금부턴 슬픈사실
노래방은 갔는데 곡번호를 기억못함 ㅋㅋㅋ  술좀 먹어서 그런지 기억이ㅋㅋ
그래서 책자를펼쳐놓고 노래를 찾았는데 노래 고르다 시간이 다 갔어요 ㅋㅋㅋ ㅜ...
평소에 노래방번호를 못외운 죄가 큽니다orz
태진, 금영 모두 있습니다.
무료 사이트인데 그냥 일단 써보세요 ㅋㅋ
이런것도 생겼는데..근데 정작 노래방을 안간지 오래됨..ㅎㅎ
모바일과 PC 모두 검색이 가능합니다.

 

금영 노래방 번호 검색 http://www.ikaraoke.kr/isong/search_result.asp

 

연말이 다가 오면서 각종 모임들이 많아지면서 술한잔하고 노래방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노래방에 자주 가는 사람이라면 몰라도 평소 노래방에 자주 가지 않거나
노래방갈 기회가 자주 없었다면 어떤 노래를 불러야 할지 선곡하는 것도 고민이다.
그런 분들위을 위해 곡 번호를 쉽게 찾는 방법을 소개하고자한다.
PC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태진과 금영 홈페이지에서 곡 번호 검색이 가능하다
곡 제목이 생각나지 않을 때 가사 첫 소절이나 중간 글자만 입력해도 곡번호를 찾을 수 있다.
검색창에 가수 이름만 입력해도 가수가 부른 곡이 모두 검색이된다.
어떤 노래를 부를까 고민되거나 분위기를 띄우고 싶다면 "노래방인기곡" 메뉴에서 찾아보면 된다.
평소 즐겨 부르는 노래가 있다면 곡번호를 스마트폰에 메모로 등록해 두면 편리하다.
스마트폰에 메모로 노래를 등록해 두면 다음부터는 노래도 쉽게 찾을 수 있다.
'노래방 18번' 하나정도는 기억 할수있지만 많은곡을 기억한다는 것은 무리다.그래서 핸드폰에 메모해두는것이좋다.

곰영노래방 홈페이지 들어가신후 검색창에 원하는 노래 제목이나 가수 이름으로 검색하면 곡번호를 알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검색결과의 맨앞부분의 5섯자리 숫가 곡번호 입니다... 곡 번호 찾기 참 쉽죠?
참고로 모바일로 접속하셔도 검색이 가능합니다.제가 테스트 해봤는데 잘 되네요.
금용노래방 홈페이지 접속하신후 상단에 검색창에 노래제목 또는 가수 로 검색하면 곡번호를 찾을수있어요.

 

 

 

태진노래방번호찾기 http://www.tjmedia.co.kr/

태진노래방번호 찾기 방법도 태진 노래방 홈페이지 로 들어가신후 검색창에 원하는 노래제목이나 가수 이름 검색하시면 됩니다.

태진노래방 홈페이지들어가면 우측상단에 검색창이있는데 여기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태진노래방번호도 검색결과 맨앞부분의 번호가 곡 번호입니다. 5자리숫자 입니다. 곡번호 찾기 참 쉽죠잉?
태진노래방 모바일 페이지 스마트폰으로 검색하시려면http://m.tjmedia.co.kr/  여기로 접속하신후
하단에 "노래방" 을 클릭하시면 검색창이뜨는데 거기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가수나 노래제목으로 검색하면 곡번호를 찾을수있어요.

 

 

 

 

 

 


금영노래방 반주곡 MR 다운로드 하는방법

http://www.ikaraoke.kr/ 에 접속하신뒤 다운받은 노래를 검색하시고 곡번호를 찾아주세요~
그리고 그 곡번호를 http://song1.chorus.co.kr/songfile/곡번호.skym <=여기에 넣어주시면 .skym 그럼 파일로 저장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skym파일을 .mp3파일로 바꿔서 들으시면 됩니다.ㅋㅋㅋ (그냥 손으로 바꾸면 됨ㅋㅋ)

예) 싸이(PSY) - 강남 스타일
http://song1.chorus.co.kr/songfile/47802.skym

반주곡(mr) 필요할때 쓰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참고로 다운이 안되는 (mr)곡도 있습니다.
개인용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상업적으로 이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