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f 실행프로그램 swf파일보는방법 swf 재생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플래쉬파일 swf파일보는방법 swf 실행프로그램 을 가지고왔습니다.
swf 실행프로그램 이용해 swf 파일보는방법을 포스팅합니다.
swf 실행하는방법 어렵지 않아요 저도 얼마전에 알게되어있는데요..
제가 애그리버드 게임 이라는걸 다운받고 실행방법을 몰라서 친구한테 물어봣거든요.
친구가 swf 실행 프로그램으로 재생이된다고해서 설치하고 해봣는데요.
swf 확장자를 가진 플래쉬 파일들이 실행 가능 하다고 그래서 해봤는데.. 잘되네요.ㅎ.ㅎ 신기함 ㅋㅋ
웹게임이 플래시파일로 제작되었는데요..
오락실게임,아빠와나게임,레바의모험,등 swf파일 입니다.
플레시365 사이트에 등록된 게임이 swf파일 이라는거아셧나요?
전 얼마전에 알았어요..ㅎㅎ  swf파일은 pc에 다운하고 플레이 해도됩니다.
인터넷 연결 안되어있어도 오프라인에서 게임을 할수있어요...
온라인 게임이 아니기때문에 인터넷연결안되어도 할수있음
제가 플래쉬 게임들 여기저기서 긁어 모아 놓은거있어서 실행해봣거든요..잘됩니다.
컴퓨터에 곰플레이어 설치되어있음 밑에올린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할필요없습니다.
곰플레이어로 swf파일 실행할수있어요..요즘 대부분 동영상플레이 swf파일 재생할수있더군요.
다음팟플레이어,kmplayer,알쇼,초코플레이어, 등 다지원할거에요..
전 곰플레이어 사용자 이구요 곰플레이어에서 잘돌아갑니다..
혹시 swf실행프로그램 필요하신분들은 확인하고 받아가세요
밑에 첨부할께요 설치하시고 swf파일 재생해보세요

설치를 시작합니다. 실행하고 창에서 Next 클릭 하세요

 

swf 실행프로그램 설치_2 창에서 I accept the agreement(동의합니다)에 체크 ☞ Next 클릭하세요

swf 실행프로그램 설치_3 창에서 Next 클릭하세요

swf 실행프로그램 설치_4 창에서 Next 클릭하세요

swf 실행프로그램 설치_5 창에서 Create a desktop icon(바탕 화면 아이콘 만들기)에 체크 ☞ Next 클릭하세요

swf 실행프로그램 설치_6 창에서 Install(설치) 클릭하세요

swf 실행프로그램 설치_7 창에서 실행파일 설치 중 입니다. 잠시만기다려주세요


swf 실행프로그램 설치_8 창에서 Finish(마침) 클릭하세요


바탕화면에 Swiff Player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이 되었습니다.
더블클릭하여 실행하세요


실행되면 File  클릭하세요.

Open 열기 클릭하시고 컴에잇는 swf파일 불러오세요..참~쉽죠잉 ㅎㅎ

제 pc에있는 애그리버드게임 실행해보겠습니다.
이게임은 스마트폰에서 개인기 많은 게임이죠
누구나 한번쯤은 해봣을 애그리버드 게임 중독성잇는 게임실행했습니다.


앵그리버드 게임 실행모습입니다...요즘 이캐릭터 옷까지나왔더군요.
남녀도소 누구나할수있은 게임이라 인기많나봐요 ㅎㅎ
저도 가끔 심심할때 합니다..시간때우기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다음번에 더 유용한 자료 들고올게요..
주말에 날씨 따뜻하더니 또 추워지네요..ㅠㅠ
날씨 추어 졌으니 옷꽁꽁 싸매고 다니세용~ 감기 걸려요
전 이만 물러갑니다...

SWF_Player_Setup.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