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운세사이트 무료운세 보는곳 무료운세 잘보는 사이트

안녕하세요~^^ 무료운세사이트 무료운세 보는곳 가입없이 무료운세 잘보는 사이트 가있어서 알려드릴려고해요. 무료운세사이트 무료운세 보는곳  많이 있지만 대부준 유료사이트라 오늘은 무료운세사이트 무료운세 보는곳  을 알려드려요..저는 항상 조금이라도 더 싸고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방법을 찾는 습관이 있어요.
오늘은 그러한 습관을 발동하여 인터넷에서 발굴한 무료 사주 무료 운세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재미로 사주, 운세 보는 것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요. 아마 저처럼 재미로 운세, 사주를 보는 것을 즐기시는 분이 꽤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하지만 재미로 보는 것이라 하더라도 타로카드만해도 몇 천원 들고
인터넷으로도 무료로 제공되는 건 별자리운세, 오늘의 운세 정도밖에 없고 평생 운세, 사주를 보려면 유료결제를 해야 하더라구요.
무슨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다가.....
제가 제일 잘하는 폭풍 검색질로 무료 운세, 무료 사주 사이트를 찾아봤습니다.
몇 번의 클릭질 끝에 드디어 무료 운세 보는 사이트를 발견~ !
그 중에서도 회원가입을 요하는 곳은 가감히 제외해버렸습니다.
제 경험상 회원가입을 요했던 곳에서 시도때도 없이 날라오는 상업적 메일에 진저리치며 탈퇴했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라서요.
회원 가입 필요없이 간단하게 무료 운세, 사주 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테니 돈 안들이고 재미로 운세 보세요~
바로 사주7 이라는 사이트인데요.2013년 연말이 다가오면서 무료운세사이트 찾는 분 많이 계실꺼라 보는데요.
저 역시 운세, 토정비결, 사주풀이 이런데에 관심이 많아 좋은 사이트를 살짝 찾아봤습니다.
찾던 중 괜찮은 무료운세사이트를 발견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운세를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어 좋고 결과도 꽤 자세하게 보여주네요.
위에 보시다시피 무료로 볼 수 있는 운세가 참 많습니다.
무료운세사이트라고하면 보통 한가지 정도만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는 정말, 운세, 토정비결 다 무료라서 정말 좋습니다.
저도 2013 정통신년운세를 한 번 봤는데요.올해 운세가 별로 좋지 않아 씁쓸하네요ㅋㅋ
운세나 토정비결에 관심 많으신 분들 2014년 토정비결 재미로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안 좋게 나오더라도 실망하지 마시고요. 그냥 재미~ 재미로 보는 거 아시죠?!!
무료로 운영되는 사이트가 있다고, 선배가 알려주더라구요 뭐, 연말도 되고 해서 봤는데,
뭐 사주는 그럭저럭 근데 사실, 내용이 상당히 상세하게 나왔더라구요.
일이 잘 안풀릴때는 사주같은 걸 보는데 볼때는 풀이를 보면 현재 일이 안풀리는 상황이 수긍이 갈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후 시간이 지나면 까마득히 내용을 잊어 버려 다시 보러 이리저리 찾곤합니다.
내가 어디서 결제를 하고 봤는지도 기억이 안납니다.
기억이 나지 않지만 내용을 되집어 봤을때 어느 상황이나 적용되는 멘트였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결제해서 보나 무료로 보나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들어 무료 사이트를 찾았고
눈에 들어온 사이트가 http://www.saju7.com/
거기 나온 멘트처럼 로그인도 없고 회원가입도 없습니다. 다만 광고가 눈에 띄일 뿐이져~
소개한 사이트가 진정한 무료운세 사이트가 아닐까 추천해봅니다.  

무료운세사이트http://www.saju7.com/ 사이트 메인 페이입니다. 
무료운세 사이트 많지만 아직까지 못보신 분들께선 한번 봐 보심이 ㅋㅋ
저는 올해 로또 맞을 확률 없답니다. ㅋㅋㅋㅋ 무료로 운세를 봐주네요.
사실은 무료운세사이트 찾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마음에 드는 사이트네요!
여기는 평생운세나 궁합등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하단에보시면 "정통명리운세" 라고 이는데
오늘의 운세,주간 운세,월간 운세,평생 사주,토정비결,꿈해몽  등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벌써 2013년도 다 지나가네요 ㅠ
2014년을 맞이할날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어요 ^^
항상 새해가 다가오면 운세나 사주를 보거든요~
이번해에도 어김없이 봤는데
작년에 운세를 보았던 곳에서는 작년운세가 별로맞지 않아서;;;
ㅠㅠㅠ 다른곳을 찾고 찾다가
온라인으로도 운세를 볼수 있다는 말에
운세잘보는곳 위주로 사이트를 찾다보니
사주7이라는 곳을 알게되었어요!!
무료운세를 일단 먼저 보기 시작했습니다.ㅋ
오늘의 운세와 이것저것 다른 운세를 한번 모아보았는데요~
그럼 간단한 운세&사주를 한번 볼께요 ^^

현재 오늘의 운세예요 !!
203년 11월 11일 운세를 보아하니 ㅋㅋ
저는 소띠라서 소띠를 찾아보았어요 +_+
눈을 크게 뜨고 진정한 사랑을 찾으라네요 ^^
외로운 나날의 연속이였는데;;
주변을 더욱 두리번 거리게 되네요 -_-;ㅋ
 

이곳은 오늘의 운세/주간 운세/월간 운세/평생 사주/토정비결/꿈해몽
등등 다 무료로 볼수 있어서 제가 매일 들어가서
확인하기도 합니다. ㅋ
재미로 보는 맛도 있지만 저에게 맞는 부분도 많아서
부담없이 즐겨찾고 있어요.
그리고 이곳 운세스토리는 정말로 자신의 운세나 사주를
보고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상담사가 직접 전화나 이메일로도
운세&사주를 볼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있어요//
먼길 걸음하셔서 점집 가는것보다 이곳에서
운세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

그리고 운세를 직접본 분들의 후기도 대부분 긍정적이였구요
저도 한번 운세를 보려구 준비중입니다.^^
2013년 운세를 보시고 싶으신분들은 이곳에서 보시는것도
좋은 방법같아요 !!
아무튼 2013년에는 모두 부자되시고 행복했음 좋겠어요
 

끼워맞춰 해석하면 맞는 거 같기도 하고,
전혀 아닌 것 같기도 한 운세 사이트 ㅋㅋ
재미로 보삼~~!
별일없이 지나간 2013년 얼렁 가고 새로운 2014년이
빨리 왔음 좋겠네. 
집집마다 2014년에 많은 행운이 들어오길~~~
 

 

사주7는 무료운세종류가 꽤 많더라구요!!
꿈해몽도 있고해서 전 오늘 제가 꾼 꿈이
가족들이 잔뜩 나와서 ㅋ 가족키워드를 검색해보았답니다.ㅋ
그랬더니 가족에 관한 꿈해몽이 잔뜩 나오네요 ㅋㅋㅋ
오홍 +_+ㅋ 쓸만하군요 여기 ㅋ 

 


토정비결 무료보기

http://www.yuksul.com/n_tojung.html

여기는 2013 , 2014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수 있고요.
꿈 해몽 뿐 아니라 간단한 운세 및 궁합까지도 볼 수 있습니다.
여기는 무료운세도 있지만 유료도 있습니다.
재미로 내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보시고 않좋은 일은 피하시는게 어떨런지요.
무료 토정비결 보세요^^. 잘 마무리 하시고 즐거운 2013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시간은 정말이지 너무 빨리 빨리 지나가는 거 같아요.
벌써 11월의 중순. 이제 2013년도 다 지나가고 2개월 밖에 남지않았네요..
연초에 세우셨던 계획점검도 좋고,
또 머리도 식힐 겸 우리에게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한번 재미로 토정비결 봐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오늘은 무료 운세 보기 사이트 알려드리려구요.

사이트는 ▶ 여길 클릭해주세요.

 

이곳도 꽤 오래된 사이트인데 아직까지 살아있군요 

 
본인의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결과를 보면! 


 

결과가 이렇게 뜨는데요.
이미 11달이 지나가고 보니 (토정비결은 음력인거 아시죠?) 이 토정비결이 어느 부분은 맞고
어떤 부분은 틀린지도 아실 수 있을 거에요.^^
지나간 날들은 맞았나? 한번 살펴보시고
앞으로의 일들도 어디까지나 재미로만^^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