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사주풀이 보기 무료 사주 사이트 공짜사주풀이 보는곳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무료사주풀이 보기 무료 사주 사이트 를 소개해 드립니다.
공짜사주풀이 보는곳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나도 나이가 들었다고 느낄때가 요런 사주팔자에 관심을 둘때 인것 같아요..ㅠㅠ
사주가 뭐!  팔자가  뭐!!!
큰소리 빵빵 치더니 세상살이 힘들어 지니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무료사주풀이 사이트를 들어가 보게 되네요..ㅠㅠ
세상살이 모든게 내맘대로 될것 같았던 패기 넘치던
젊은 시절에는 미신이다 팔자 자기 노력하기 남름이다 큰소리 뻥뻥치더니..ㅠㅠ
세월앞에 장사 없다고 팔자에 대한 말이 내입에서 나오네요..ㅠㅠ
힘든날 무료사주풀이지만 어떨땐 도움이 되더라구요..ㅠㅠ
어른들 말씀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가는  옛말이 있지요^^
전 사주팔자만은 그렇게 믿지않아 용하다는 점집 찾는 엄마와 트러블이 많았답니다..ㅠㅠ
세상살이 세홍지마라고 내가 무료사주풀이 뒤져 볼것이라고는 생각을 못했네요..ㅠㅠ
내사주에 목과 금과 토가 많아 물과 화가 부족하여 생기가 없다네요..ㅠㅠ
그래서 밝은 사고와 밝은 얼굴이 화기를 불러 생기를 돌릴수 있다는 무료사주풀이였답니다
흘러간 시간속에 잘못되었던점이 무료사주풀이로 그럴수도 있겠다 싶은게
나 자신을 조심하게 되네요^^
별것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도움이 될줄 누가 알아겠어요^^
여러 무료 사주 사이트가 있는데 그 중 몇개는 아주 잘 맞아요..
한해도 끝나가는데 무료 사주 보세요

http://egosan.com/menu_02_1.html


자미두수라는데 엄청 잘맞드라구요..
사이트 홍보 절대 아니구요...
그냥 하는일이 잘 안되서 무료 사주 사이트 검색하다 알아낸건데
정말 잘 맞는거 같아서요~~
님들두 심심하시면 한번 보세요~ ㅋㅋㅋ
저는 환경이 좋아 제대로 성장하면 고위직까지 오르는 팔자이지만 그렇지 못하면 삶의 파란이 많고 인간 고해가 많은 사람..
이케 나오드만요 .. 깜짝 놀랬어요~~ㅠㅠ
저 좋은 환경만 갖췄음... 저 엄청 잘나갈 팔자였나봐요~~ 흑흑흑.....
고위직까지 오른다잖아요~ 흑흑흑....심심하시면 한번 보세요 

사주를 보기위해서는 생년 월 시 가 필요합니다. 시간은 거의 필수입니다.
사주보실때 태어난 시간을 알아야지 더 정확하게 보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이름 궁함 같은 궁합은 생년월일 시간등이 필요없고 이름만으로 봅니다.

사주 자체가 동양철학에서 유래된 하나의 통계학적 결론을 나타내는 것이니까 시간은 알고계셔야 합니다.
시간에 따라 달라질수 있는게 사주입니다. 사주의 시간은 3시간 단위로 하기 때문에 그시간만 대략 맞으면 된다고 합니다.
그쪽을전문적으로하는분들은 필요하다고는하시거든요 가끔안필요할때도있지만 확실히알아보시려면 태어난시간이중요할거예요^^!
좋은건듣고.나쁜건 흘려보내세요. 그럼 즐거운하루되세요! 

 

젊은이들 많이 다니는 거리에 보면 꼭 타로점 보는 천막이나 한칸짜리 컨테이너 박스에서 사주,점같은거 쳐주는 곳 많잖아요 ~
저 어릴땐 정말 타로카드 많이 봤었는데 ㅋㅋㅋ
뭐 몇개월 후면 여친이 생긴다니 뭐다니 어린데도 그런게 그렇게 궁금했는지 많이 봤었더랬죠.
최근에 친구가 사주를 보고 왔다면서 막 말하는거 보니까 너무너무 궁금한거에요ㅋㅋㅋㅋ
사주팔자를 고딩때 국어시간에 잠시 쌤이 말씀해주신것 땜에 흥미도 있고 해서
아 이참에 한번 볼까 싶어서 막 비싼 철학관 같은데 못가고
젊은이들 많이 가는 그런곳 가봤어요
요즘은 컴퓨터로 하나 보더라구요.
막 두꺼운 책을 돋보기 안경 넘어로 뚫어져라 처다보는 뭐 그런거 상상했는데 ㅋㅋㅋㅋ ?!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으로 사주팔자를 보는데 저보고는 돈욕심은 많은데 노력을 안한다네요 ㅠ.ㅠ.ㅠ.ㅠ...
공무원이 맞는 팔라고... 공무원 하라고.. 손재주가 좋아서 손으로 할 수 있는 직업을 하라면서...?
사실... 돈욕심 없는 사람 없지않나...? 손재주를 뽐 낼 수 있는 공무원...?
결혼은 30에 하는게 좋은 팔자라고.....? 응?
그냥 듣다보니까 너무 당연한 말을 하는거 같아서 그냥 허허허 하면서 웃고 왔어요
역마살이 끼었다던데 저는 사실 외출 안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또 잉? 하기도 하고 ㅋㅋㅋㅋ 막 유명하대서 가봤더니 ㅠㅠㅠㅠㅋㅋ 뭐지 이느낌 ㅠ
제 친구도 같이 봤는데 친구가 계속 이상한 사람들만 꼬여서 너무 힘들다고
이게 혹시 삼재 때문에 그렇냐고 하니까
사람마다 다 다른데 어떻게 좋은사람만 만나요? 다 다르니까 안맞을 수도 있죠.
이러시는데.... 그건 당연히 알지만 ㅋㅋㅋ
저희가 생각한 그런게 아니라서 당황스러웠어요
저희는 뭔가 사주팔자 말고 점을 보고 싶었나봐요
ㅇㅖ를 들면 '오년안에 큰 일이 생길꺼야. 그거 딱! 잘 잡아야 인생이 풀려~'
뭐 이런거 ㅋㅋㅋㅋ?
'조만간 귀인을 만나게 될꺼다.' '자식복이 많아서 말년에 편안할 사주다'
이런거 원했거든요 ㅋㅋㅋ
근데 직접 격어보니 그냥 아주 현실적이고 평범하네요.
평범한거 좋죠 뭐 ㅋㅋㅋㅋ
하지만 이대로 끝낼 순 없어서 나중에 좋은 철학관 가보고싶기도 하고..
점쟁이는 자꾸 굿하라고 한대서... 무서워서 못가겠는데 가보고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사주세우기는 정확히 태양의 위치를 기준으로 결정을 합니다.
그래서 사주에서 일년의 시작은 설날이 아니라 입춘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는 춘분과 동지를 정확하게 반을 나누어서 거기에 해당하는 날짜를 말합니다. 그래서 입춘이 들어오는 날부터 ~寅월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時주를 결정하는 데에도 마찬가지로 적용 됩니다.
時주는 지구가 자전을 할때의 태양의 위치를 기준으로 합니다. 즉, 태양이 우리 머리 중앙 위에서 가장 강하게 비추는 시기가 정오가 됩니다. 정오(正午)는 午時중의 한 지점입니다. 오시는 낮 11시~1시사이를 말합니다. 이시간대에서 정오는 바로 12시를 말하죠.
그래서 이것(정오)이 표준시가 됩니다.
이것을 기준으로 해서 하루를 12등분한 것이 12지지에 해당하는 자축.....술해가 됩니다.
표준시....우리나라는 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현재 일본의 동경을 기준으로해서 표준시를 사용합니다. 즉, 동경에서 정오가 되는 시간을 우리는 낮12시라고 정해서 사용하고 있지요. 참으로 줏대가 없는 상황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언젠가는 바꾸어야할 오점이라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일본 표준시를 기준으로 하다보니 실제 우리나라에서 표준시라는 것은 정확히 정오가 12시를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 낮12시라고 한다면 그것은 동경에서 태양이 정방위에 떴다는 말이지 우리나라에서 해가 머리위에 정중앙으로 정확히 떴다는 말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즉, 우리나라 시계로 서울기준으로 하면 12시 32분이 되어야 정확하게 머리위에서 태양이 비추는 각도에 도달한다는 말이 되는 것입니다.
원래 자시라고 하면 밤11시~1시를 말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는 동경표준시를 사용하므로 서울기준으로 할때 좀 늦은 시간인 11시32분~1시31분까지를 말하게 됩니다. 이러한 시간들은 어느 지역이냐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나게 됩니다.
이러한 오차를 보정하기위해서 제가 사주를 세울때 태어난 지역을 물어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새벽1시30분에 태어난 사람이 있는데 이사람이 부산에서 태어났다면 시지는 축시가 됩니다. 왜냐하면 축시가 부산에서는 1시24분~3시23분까지에 해당하니까 1시30분이면 축시가 되죠.
그런데 서울에서 태어났다면 자시가 11시32분~1시31분까지에 해당하므로 1시 30분은 축시가 아닌 자시가 되는 것입니다.
월주와 시주는 이러한 계산법에 의해서 세우게 됩니다.
이를 잘 못 세우게 되면 사주가 바뀌게 되므로 난리가 나는 것이죠.
그래서 질문을 할때 진시니 축시니 이런 말을 하면 반드시 시간을 물어보게 되고 그 시간이 경계선상에 있다면 또한 태어난 지역을 물어보게 됩니다. 지역적 시간보정을 반드시 해서 다시 확인해봐야 정확하게 알 수 있으니까요.
만약 사주풀이하는 사람이 경계선상에 있는 시간대인데도 이러한 반문을 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여기에는 두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하나는 이러한 차이점에 대해서 모르는 실력이 없는 사람이거나....
하나는 실력이 보통이상이라서 시간이 잘못되었다고 해도 설명한 정황을 보고서 이미 시주를 정확히 찾아서 정하고 답변을 하는 경우입니다.
둘중 어떤 사람인지는 물어보면 알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