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 실시간TV보기 컴퓨터로 tv보기 회원가입 없는 사이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고화질 실시간TV보기 무료로 볼수있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컴퓨터로 tv보기 하는법을 알려드릴께요. 이건 다 아실 껍니다
실시간TV보기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있는것 같아 글을 올려 봅니다~
요즘 가을이라서 그런지 왜케 일 하기도 싫고.....그냥 모든게 귀찮고 힘이 드는지 모르겠어요ㅠ
요즘날씨가 점점 추워지고네염. 이런날씨에는 감기도걸리기쉽죠
옷따뜻하게입고다니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지금이글을쓰면서 손과발이 너무시럽네요...
저는 감기걸려서 .. 눈도아프고 머리도아프고 춥고......
잠은계속쏟아지고.... 마니아프면조퇴하라는데 눈치보이고......오기로 버티는중.......
일단 인터넷으로 tv보는법은 사이트 를 이용하는 방법과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한다음에 실시간 tv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pc에서 편하게 바로 감상이 가능한 곳으로요 알려드릴테니깐 지금 바로 들어가서보세여~
YTN,KBS,SBS,TV조선,JTBC,MBN,채널A 는 로그인 없이 그냥 나오네요,,,MBC는 로그인 해야해서 않보구요...
실시간 HD화질로 시청하는 곳입니다
어차피 티비로 다들 보겠지만 혹시 컴터로 밖에 못보는 분들은
이용하라고 올립니다.아프리카나 이런거 쓸 필요없이 볼 수 있어 , 화질도 볼만하니 볼 사람만 봐요ㅋㅋ
단,스포츠 방송 sbsespn + kbs n 스포츠 방송 + mbc 스포츠 방송 + 골프 채널 sbs golf 채널 안나옵니다.
주민번호 전화번호 필요없이 정보노출 걱정없고 프로그램 설치 같은것도 없고 그냥 메뉴에서 클릭해서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제가 애용하는 사이트입니다 ㅋㅋ 컴퓨터로 KBS, MBC, SBS 보기 !
복잡하지 않아서 좋아요 우선  실시간TV는 로그인 안 하셔도 됩니다.
ㄱㅣ숙사에 들어가시는 분이ㄴㅏ ㅈㅏ취하시는 분들한테 유용하게 쓰일 ㅅㅏ이트입니다.
집에 TV가 없거나 아님 방에서 컴퓨터의 모니터로 TV를 시청하고 싶으신 분들이 종종 계시는데요
TV 대신해서 쓸수 있습니다.이사이트는 무료이고 전화번호나 주민번호 요구하지 않아요
공중파 kbs,sbs,mbc 등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왜 무료인지는 모르겠으나 광고등을 통하여 수익을 창출하는게 목적이 아닐까 단순히 짐작만 해봅니다.

실시간 무료 TV 보기 사이트 http://thisr.com/

이 주소로 들어가서 그냥 제일 윗 줄 공중파 케이블 쭉 있는데...클릭하고 보고싶은 방송 보세요.tv없으신 분들은 여기로 가입 필요없음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후 상단에 있는 메뉴 를 클릭하면 밑에 방송국 링크가 보입니다 거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컴맹이 아닌 이상 알아서 잘 쓸 것이라고 믿어요.

공중파를 보려면 2번메뉴 공중파를 누른후 밑으로 내려보시면 kbs,sbs,mbc 이렇게 있는데 링크를 눌러 보시면됩니다. 이 사이트는 각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온에어를 모아놨습니다. 

MBC는 로그인 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IMBC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생방송을 볼 수 있는 온에어 TV를 클릭하여 TV 프로그램을 시청합니다. 

SBS는 그냥 SBS(온에어) 클릭하면  볼수있습니다.

KBS1,KBS2 케이블 TV를 시청하려면 KBS에서 개발한 고화질TV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됩니다. 

뭐때문에 고맙게도 이런 싸이트가 운영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홈페이에 광고로 운영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SBS랑 MBC는 국내, 해외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지만
KBS는 국내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다네요. 외국에서 저작권문제로 못봅니다..

이건 상단에 '실시간인기 방송' 및 '요일별 인기방송' 순위 입니다. 시청률을 한눈에 볼수있네요.
시청률이 프로야구 가 1위 군요 역시 국민 스포츠 야구 가 대세군요. 2위는 상속자들 3위는 비밀 4위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5위 는 해피 투게더 이거 아직도 하네요 ㅎㅎ 금요일엔 정글의 법칙 1위고 2위가 월컴 투 한국어 학당 3위가 뮤직뱅크 4위가 궁금한 이야기 Y 5위가 나혼자 산다 네요 ㅋㅋ 요즘 나혼자 산다 재밌게 보고있는데 5위라니 ㅋㅋ

이건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니다...이사이트 이용하는 사람이 무지많네요
아무래도 꽁짜 싸이트라 그런듯 이젠 돈내고 TV보지 마세요~
불법사이트는 절대 아닙니다. 건전한 사이트입니다.
이 외에 여러군데 더 있는거 같은데 제가알고있는 알고 사이트는 이것뿐이에요^^
유료사이트 하나 알고있긴하나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
아시는분도 많이 계실지 모르지만 우연한 기회에 좋은 사이트 알게 되서 모르시는분 계심 도움 좀 되실까 하고 글 올려봐요~~~

이건 채팅 창 입니다. 홈페이지 맨아래로 내려가 보시면 채팅 방이 있습니다..
지금 접속자가 922명 이나 되네요.. 하루이용자가 1만명정도 되는거같군요.
이 사이트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채널 밑에 보시면  현재방송중인 프로그램 이름이 나옵니다.
저기 빨간네모로 표시해 놓은 부분 처럼 SBS(온에어) 밑에 현재시간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의 제목이 출력됩니다.  

그리고 tving이 라는사이트가 있는데... 제가 알기론 pc, 스마트폰, 아이패드 에서 다 tv가 나오구요...
지상파,케이브 tv 다나오구 이건 유료 사이트 입니다. 이용해보실분은 한번이용해보세요.
주소는 http://www.tving.com/ 입니다. 장점은 고화질에 mbc, kbs, sbs나오는 거고 단점은 한달에 5천원 내야 하는 거라고 알고있습니다.. 티빙은 TVN,MNET 도 나옵니다..

 

실시간보기는 공짜인거 맞아요 ~
그런데 지상파 홈페이지에서 SBS 나 MBC 는 다시보기는  유료더라구요 ㅎ
SBS MBC 드라마나 예능 다시 보려면요
유료라서 결제를 하셔야해요 ^ ^
휴대폰으로 결제하는 방법도있고 , 결제방법은 많이 있어요 ~
저 같은 경우에는 SBS 드라마를 보려고 결제를 한적이있었어요
저는 휴대폰으로 확인절차 거치고 봤습니다 ^ ^
KBS 홈페이지에서 다시 보기는 무료입니다..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요즘 날씨가 넘좋아요~~!!! 요즘 하늘 보면 넘 날씨가 좋아서 기분도 좋아져요~!%^^
사는게 뭐 있나 싶으면서 요즘은 놀러 많이 다니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날씨도 자꾸 밖에 나가고 싶은 날씨구요 ~ 가을 날씨 행복하네요 항상 365일 이런 날씨면 참 좋겠네요
오늘은 불불불금이지만 나혼자산다를 본방사수하긔위해 집으로 고고씽 ^^ 다들 즐건 주말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