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2010 무료 설치 한글2010무료다운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한글2010 무료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한글2010무료다운 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제가 정리해봤습니다.
어느덧 벌써 10월중순을 향해 가고있네요 아 대박 짜증남 미쳐버리겠어염.
요즘에 취업난 취업난 하더니만 진짜 취직하기이렇게 힘든가요?
일자리 진짜 안나오는 거 같아요...특히 우리 지역에는 진짜 왜이렇게 없죵?
아...아르바이트 나가는 것도 지겨워 미칠 지경이예요...그래서 결국 아르바이트 하는 시간에 안바쁜 시간에는 무조건
한글 2010 무료설치  찾느라고 난리를 치고 있네요.
아...검색왕이 되고 싶어요. 왜이렇게  이놈의 것은 검색해도 안나오나요. 마치 나에게 느껴지는 취업 난 같은 모양새네요.
한글 2010 무료설치 찾는 것도 힘들고~ 취업도 힘들고~ 미쳐버리겠어염.
아니 무슨 진짜 뭘 찾아야지 이력서도 쓰고 해서 이력서를 쓸거 아녜요 ㅠㅠㅠㅠ
한글 2010 무료설치도 못찾아가지고는 이력서는 커녕 이력서의 이짜도 쓰지 못하는 이 현실 진심 완전 대박 짜증나염.
아....지금 고등학생들이 부럽습니다...대학교 졸업해서 이러고 있으니 정말 한숨 폭폭 나옵니다요.
내가 지금 고등학생이면 더 열심히공부하고 자격증 많이 따놓을 텐데...라는 부질없는 생각이 머릿속이 가득하네염.
근데 솔직히 다시 돌아간다고 해도 하겠어요? ㅎㅎㅎㅎ 개뿔 뭘 하겠어요 ㅎㅎㅎㅎ
한글 2010 무료설치 찾다가 또 부질없는 생각이나 하고 앉아있었네요...
우울해지는 목요일 ㅠㅠㅠ  아..운전면허 있는 사람 우대조건인데, 운전면허나 따 놓을껄!!!
나는 왜 이것도 안따고 대학을 졸업했죠? ㅠㅠㅠㅠ 어쩌죠...이력서 쓰고 싶은 마음이네요.
한글 2010 무료설치  빨리 해서 이력서 쓰고 뭐라고 하고 싶네요...아르바이트 말구 취직해서 자리 딱 잡구,
직장 다니고 싶어요 ㅠㅠㅠ 아르바이트만 계속 하고 살순 없으니깐요.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 > http://www.hancom.com/

여기 들어가시면 체험판이 있습니다.. 한글 2014가 출시 되었네요.
정식판은 아님 정식판은 좀더 기다려야 나올거같습니다.
지금 베타 테스트 모집합니다. 한글이 없는 분은 한글2014체험판 다운받아 사용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으거같네요.
원래는 한글2010체험판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수있었는데 한글2014 버전이 나오면서 없어졌네요.
구버전보다는 최신버젼을 쓰실 것을 추천합니다 ^^ 아무래도 업데이트 된 만큼 향상된 것이 있기 마련이니까요.
한글2010체험판 보다는 한글2014체험판을 사용하세요.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 입니다. 상단에 고객센터 메뉴에 마우스 올려보세요.
마우스 올리면 밑에 메뉴가 나타다는데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하세요. 

그럼 이런 페이지가 나타나는데 좌측에 보시면 체험판 이라고있습니다. 그걸 누르세요.

그럼 이렇게 뜨구요. 아직 정식이 안나왔구요. 베터버전 으로 다운받을수있습니다.이벤트로 참여할수있습니다..

저기 한컴 서포터즈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이렇게 뜨는데 우측에 '체험판 다운로드' 를 눌러주세요. 

그럼 로그인 하라고하는데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럼 로그인창이 뜨구요.. 밑에 '서포터즈 등록' 을 눌러주세요.

간단하게 이름(아무거나) 이메일(네이버메일) 만적고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역락처/회사명도 대충(아무거나) 적으셔도됩니다.
여기까지 한컴오피스 다운받는 방법이였습니다.. 체험판은 한글과컴퓨터에서 무료다운받을수있습니다.
체험판 은 불법이 아닙니다. 한글과컴퓨터 사에서 내놓은 공개용 프로그램입니다..
지금 pc방 컴퓨터를 사용하고있기 때문에 저는 집에가서 설치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한글2014버전은 어떻게 바뀌었는 지 굉장히 궁금해지네요.
한글2014 사용후기는 나중에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그럼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