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중계 epl 생중계 보는곳 epl다음생중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epl 생중계 보는곳 알려드립니다..
아마 다들 아실겁니다! epl 중계 하는곳 찾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포탈사이트 Daum 에 epl다음생중계 사이트가 있더군요...
이건 다음 스포츠-EPL인데여 생방송은 물론 하이라이트 까지 full-HD로 지원합니다. ㅎㅎ 저도 여기 많이 애용하고요
글구 다음-다음팟플레이어 검색-다음 팟 설치-생방송 full HD 로 볼수있어요 tv가 없는 분들에게 유용할거같아서 올려봐요.
자취하거나 회사에서 epl 중계 보고싶을때 이용해보세요.. 무료로 시청할수있습니다..
EPL경기를 컴퓨터로 생방송 볼수있는 곳입니다. 하이라이트도 볼수있고 epl 보실분은 여기서 보세요.
올해 우승은 어느 팀이 할까요 ? 맨유? 맨시티? 아스널 ? 첼시 ? 벌써 부터 궁금해지는 군요
맨시티가 전번에 카디프 시키 한테 3:2로 경기 져서 깜작 놀랐네요..
최상위 팀이 최하위 팀한테 발리다니 ㅋㅋㅋ 김보경 카디프시티 화이팅 박지성없는 맨유는 이젠 바이바이


EPL 독점 TV생중계 http://sports.media.daum.net/live/epl/

 

요즘 주말마다 축구보는 낙에 삽니다~^^ 주말 밤에 나의 유일한 낙~~~
epl은 주말에 술약속만 없다면 거의 다 봅니다....
요즘 EPL 못보니까 심심해서 견딜수가 없네요. 이적시장도 재밌지만 역시 EPL 못보니까 너무 심심하네요.
맨날 밤에 EPL보는게 낙 이었는데요.. 축구보는게 스트레스 푸는거라.. 요즘 멘탈도 점점 안좋아져가는데..
토트넘 제발 우리나라 방한 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축구보는거 말고 재밌는 활동 없을까요..
요즘 운동 시작했는데 작심 3일이네요 ㅋㅋ 아무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