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10월 최신가요모음 듣기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2013년 10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무료 노래 듣는 방법을알아내서 소개해드리려구요~ㅎㅎ
10월 최신가요모음 듣기 뿐만아니라 팝송 발라드 들을수 있는 곳을 추천해드리려고요 ㅎㅎ
요즘 최신가요 다들 어디서 들으시나요? 혹ㅅㅣ..멜론이ㄴㅏ 벅스 등 유료서비스를 ㅇㅣ용하시나요?
이젠 무료로 즐겨보시는ㄱㅓ 어떠세요??제가 자주애용하는 곳인데 무료로 음악들을수있습니다.
전 요즘에 세이라디오라는  무료노래듣는 위젯을 이용해
최신가요 실시간으로 듣고 있습니다!!!ㅎㅎ 유료로 듣고 계신분들 꼭 이걸로 들으세요!!!!
세상엔 꽁짜가 없다??아닙니다!!!!!!!!! 여기는 정말 공짜입니다!!!
이젠 유료로 음악듣지말고 무료로 들어보아요 ㅎㅎㅎ 모두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가을이라 가을바람....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해졌네요 이럴때 일수록 항상 감기 조심하셔야해요
최신가요연속재생을 찾는 회원님들이 많으셔서 새로운 노래들을 올려봐요
요즘 뜨고 있는 Touch love 윤미래 그리고 가을밤 버스커 버스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임창정 나란놈이란 등등
새로운 노래들이 마구 마구 쏟아지고 있어요
가을은 독서에 계절이기도 하지만 음악을 듣기에도 너무 너무 좋은 계절이 아닌가 싶어요 ^^
그럼 모두 즐겁고 행복하게 음악 감상하세요~~@@]
들으시는방법은 간단해요. 일단 세이라디오 라는걸 컴퓨터에 깔거나 모바일로 깔으시면 되는데 전 pc버전 추천해요ㅋㅋ
컴퓨터에까는게 더 쉬워요. 모바일 앱을 이용하려면 wifi 되는곳에서만 들으셔야함.(3g 는데이터 요금이나감 모바일 만 )
설치하기 귀찮으면 걍 제블로그 에서 들으면됨..여기로 들어오면 항상최신가요 들을수있음.

최신가요를 연속(자동)으로 들으실수 있습니다.ㅎㅎ 많이 듣고 가세요~
최신가요 들으니 정말 기분이 좋은데요 울쩍할때 마다 들으니 심심하지도 않네요..
저는 지금 세이라디오를 듣고있어요 ! 지금은 이승철의 my love가 나오고 있고요 .
작년 즈음 알게된 세이라디오라는 것을 핸드폰을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
그냥 단순히 어플인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 인터넷에서 다운 받을 수도 있더라고요 ~
그래서 다운 받아서 노래를 듣고 있답니다 ~ ♬ 제가 자주 듣는 종합차트 TOP20 이라는 채널은 20개의
노래밖에 나오지 않아서 매일 듣는 노래만 나오는 것 같아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 무료로 노래를 들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아요 ! *^_^*
한번 들어보세요 ! 최신가요만 있는게 아닌 다른 장르의 음악도 들을수있어요.

 

윤미래가 불러 화제가 되고있는 주군의태양 ost  요즘 주군의태양에 푹~빠졌는데요
이제 얼마 안남아서 아쉬운데
윤미래 ost라도 실컷 들어야겠네요.
주군과 태양이 있을때면 꼭 한두번은 나오는 이곡이 너무 좋네요.
ost가 너무 좋아서 드라마의 여운이 더 남을 것 같아요.

저는 우연히 친구가 틀어줘서 듣게되었는데!!
어머나! 너무 좋더라구요 ~_~
블락비의 팬이신분들은 당연히 좋겠지만 팬이 아니신 다른분들에게도 꼭 추천합니당!
정말 좋습니당 >_< 이거슨신의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빛이되어줘 노래 너무 좋은것 같아요  

 

요즘 들을만한 힙합 스타일의 노래가 먼가 있을까 하고 찾던중..
소유와 매드클라운이 듀엣으로 낸 싱글이 인기를 많이 끌고 있더라구요..
후~아.. 소유양 완전 왕팬인데.. 이런걸 이제서야 알았다는
요즘일에.. 추석에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내가 내가 아닌거 같다는 ㅠㅠ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노래 스타일이다 보니 들어주는게 당연!!! ㅋ
이번에 소유 색깔과 매드클라운의 랩이 합쳐지니 이거 원...
환상조합이로세~~ ㅋ 진짜 이런 음악스타일 완전 좋아라함..
그래서 옛날에 프리스타일의 노래또한 너무나 좋아했던 사람임 ㅋ
들어도 지겹지도 않고... 아련히 들리는 소유의 목소리가 내 귓가를
한대 때리심 ㅠㅠ 아훅 너무 좋네 여러분들도 '착해 빠졌어' 라는 노래
한번 들어보시길 원츄함...  '착해 빠졌어'라는 노래를 통해서 느낄수 있는건
그닥 좋은 내용은 아니지만,, 우리가 일상에서 쉽게 겪을 수 있는일.. .
단순히 '착해 빠졌어'를 듣기만해서 끝내지 마시길...
노래 또한 누군가에는 정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일수도 있음....
착해 빠졌어 소유 매드클라운이 부른 노래 !! 여러분돌 들어보세여~!!

무료 음악듣기 찾으시는 분들한번이용해보시구요.
저도 무료음악듣는 방법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썼습니다.가입없이 부담없이 들을 수 있어요~
편하게 들이시라고 올려드렸습니다!!! 최신가요 뿐만아니라 인기가요나 팝송 등
여러장르 음악을 들을 수 있으니까 원하시는 음악 편히 감상하시길 바랄게요 ㅎㅎㅎㅎ
이건 불법이 아니고 합법적입니다..세이클럽에서 저작권료를 냈다고합니다.
우린 청취자로 무료로 감상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