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번역기 구글영어번역기 구글무료번역기 구글한영번역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구글번역기 구글영어번역기를 소개합니다..
검색엔진으로 유명한 구글번역기 대해 포스팅합니다.. 아시는분들은 다아시겠지만 아주유명한 구글번역기 입니다.
완벽한 변역은 안되지만 영어 단어 나 잛은 문장같은거 번역할때 유용하게 사용할수있는 구글 영어번역기 입니다.
쓸만한 영한 번역 소프트웨어를 찾다가 결국엔 구글번역기 알타비스타 번역사이트를 이용하게되었습니다.
AltaVista.. 지금 구글처럼 한때는 최고의 검색엔진으로 불리웠는데 지금은 오버츄어의 자회사 정도로 잊혀버렸군요.
알타비스타 야후가 인수했다 다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인수했습니다.
----------------------------------------------------------------------------------------
 

알타비스타 소개중에서...

1995년 봄, 캘리포니아주 Palo Alto에 위치한 Digital Equipment Corporations의 연구 실험실 과학자들은 인터넷에서 모든 HTML 페이지의 모든 단어를 빠르고 검색 가능한 인덱스로 저장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이를 통해 AltaVista는 월드 와이드 웹(World Wide Web) 상에서 최초의 검색 가능한 전문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기타 주목할 만한 AltaVista의 발명으로는 인터넷에서 제공되는 최초의 다국어 검색 기능과 중국어, 일본어 및 한국어를 지원하는 최초의 검색 기술이 있습니다. AltaVista는 단어, 어구 또는 전체 웹 사이트를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및 러시아어로 상호 번역할 수 있는 웹 최초의 인터넷 기계 번역 서비스인 Babel Fish를 자랑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주요사항

• 인터넷 최초의 웹 인덱스 제공 (1995)
• 인터넷 상에 최초 다국어 검색 기능 제공
• 이미지, 오디오 및 비디오 검색 기능을 시작하는 최초의 인터넷 검색 엔진
• 최고급 인터넷 검색 기능 및 특징: 멀티미디어 검색, 번역 및 언어 인식, 전문 검색
• 다른 어떤 인터넷 검색 기업보다도 많은 61개의 검색 관련 특허 획득

http://www.bing.com/translator

 

영어숙제를 해야 하는데,, 일일이 사전 찾기도 힘들고... 웬만한 건 제가 영작 했는데 모르는 문장이 많아서
네. 다름아닌 구글 번역기입니다. 번역기가 다 그렇듯이 대충 내용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우선 구글영어번역기를 들어간다.
사이트는 http://translate.google.com 입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단어를 검색한다.
예를들어서
나는 당신과 친구가되고싶습니다. 를친다면
요상하게변해서 번역이됨니다. 그러면
 
I want to be friends with you

이렇게 나오면 그걸 복사해서
한국어>>영어 번역하기 있습니다. >>를 누르면  영어>>한국어 로 변하는데.
거기서 또
I want to be friends with you 붙여넣기 해서 번역누르면 끝.
만약에 당신깨서 원하는 말이 안나왔다면.
You and  Friend  I want to be
이건 당신과 친구가 되고싶다 로 나오는군요.
참고로 당신과 치고 검색 하고 잘됬는지보시고.
잘됬다면 친구가 치고 똑같이하고 되고싶다 치면됨니다.
그럼 완변하게 번역이됩니다.


Free Language Translator는 구글 검색 엔진 서비스를 이용해서 다국어 번역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영어,일어,중국어,스페인어등 다양한 언어의 번역이 가능한 프로그램 입니다
Free Language Translator는 구글 검색 엔진 서비스를 이용해서 다국어 번역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구글 번역 엔진을 이용해서 번역을 해주기 때문에 따로 구글에 접속할 필요없이 텍스트의 다국어 번역이 가능합니다.
텍스트는 직접 입력, 복사하기, 불러오기를 이용할 수 있고 번역된 내용도 텍스트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From 메뉴에서 원본 문서의 언어를 선택하고 To 메뉴에서 번역될 언어를 선택한 후 Translate 버튼을 누르면 번역이 이루어집니다. 단축키 F5, F6을 이용해서 번역을 해도 됩니다.
다운받으신뒤에 설치하고 프로그램을 키신뒤에 번역하고 싶은 파일을 불러다 주면 자기가 지정해놓은 언어로 번역이 됩니다.

 

FreeTranslatorSetup_1.95.rar

 

첨부파일 다운받아 압축푸시고 실행 합니다.

실행하면 이런창이뜨는데 Next를 눌러 다음단계로 넘어가주세요.


설치경로는 그대로 나두고 Next 클릭합니다.

설치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설치 완료 되었습니다. Close 클릭합니다. 

그럼 이런 창이 뜹니다... From 에서 번역할 언어를 선택하세요.
To에는 korean 으로 맞춰주면 한글로 번역됩니다.

사용법은 간단해서 따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유용하게 쓰시구요...

비가 와서 더위가 한풀 꺾여서 좋으네요~~~~
주말도 오는데 오늘 힘차게 출발해야겟어요^^
어제밤엔 선선할 정도?ㅋ
더위가 하루아침에 한풀 꺾었네요.
물론 아직은 에어컨이 필요로 하지만....
요즘은 봄, 가을이 없다더니
이러다가 또 금새 추워질까봐 벌써 겁나네요.
여름이 가기전에 빨리 남은 여름을 즐겨야겠어요!
(이번주에 휴가가서 한껏 들뜬 1人)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으면 좋겠어요~~~
자전거 타기 좋은 날씨! +_+ 더위가 한풀 꺾였다고 하는데... 그래도 덥네요ㅠㅠ 조심하세요~~~
남부는 여전히 폭염이라니 건강관리 잘하세요 오늘도 활기차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