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실시간tv보기 컴퓨터로 무료tv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컴퓨터로 무료tv보기 컴퓨터로 실시간tv보기방법을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따로 tv가 없거든요^^ 자취를 해서 별로 필요가 없네요
그래서 꼭 보고싶을때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컴퓨터로 실시간tv보기 하는데 수신카드 필요없이 컴퓨터로 무료tv보기 가능합니다.
컴퓨터로 간단히 실행해서 볼수가 있구요 그리고, 화질이 상당히 좋습니다.
좋은점이 채널이 다양하다는건데요~ 지상파 케이블은 물론이고 종편채널까지 볼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하기가 아주 편합니다.tv 없어도 불편합니 없을거니까요!!^^
tv 재미있게 보시구 좋은일만 생기시길 바라겠습니다.
휴가철 이다 보니까 밑에 지방으로 또 해외로 많이 떠날텐데요
이때 실시간TV를 보고 싶어서 못볼수 있죠? 이제는 실시간TV를 만껏 즐겨보세요
방송에 나오는 드재로가 실시간TV로 나오기때문에
집에 보는것 같은 생동감을 느낄수 잇고
또 닥본사 해야 되는 프로를 실시간TV로 챙겨서 볼수도 있죵!!! 실시간 TV로 심심풀이 해보세용!!
지금 바로 tv보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편하게 맘껏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어요
무료인터넷티비 공중파 실시간사이트를 이용하면 정말로 편하게 티비를 볼 수 있어요 ㅎㅎ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데요 ㅎㅎㅎ 지금 바로 인터넷을 통해서 티비 보세요
실시간으로 바로 볼 수 있어서 오나전 좋단 말이에요 ㅎㅎ 우리 같이 볼까요 ㅎㅎㅎㅎㅎ
제가 알려드린 곳에서 바로 인터넷으로 티비 보면 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tv가 보고싶은데못보시는분 공중파랑 기타방송 실시간감상가능 전 집에서 개콘볼떄나 쓰는..
KBS1,2, MBC, SBS 네개 방송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요~
공중파, 케이블 TV, 종편 ....... 중 하나 클릭하시고 방송 골라서 보세요.
인터넷 실시간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저작권 문제는 없을거 같구요.
KBS, MBC, SBS,  기타 등등은 잘 나옵니다.
자취하는데 유용하게 사용중! 재밌게 시청하세요^^
PC로 실시간으로 지상파나 약간의 케이블 방송을 볼수가 있습니다.
받은파일을 설치하고 실행시키면 바로 볼수있습니다.^^ 제한없이 24시간 시청가능합니다

 

OnFreeTV-Setup-15.exe

 

일단 프로그램은 위에서 받으세요!
다운받아 설치하시고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 다음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설치가 진행됩니다.

ISiCastAgent 설치 어쩍구 문구가 뜨는데 확인을 눌러주시면 계속 설치가 진행됩니다. 

KBS 분산형 소프트웨어 를 설치합니다...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 중 입니다. 설치는 대략 5~10 초 정도 걸립니다..

KBS분산형 소프트웨어 설치완료 되었습니다. 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온프리티비 설치완료 ! 마침버튼을 눌러 마무리를 하시면 됩니다.  

컴퓨터 tv보는 편한 프로그램 입니다.^^ 사이트 중에서는 일일히 채널 찾아다녀야해서..
솔직히 별로 추천해드리는 편은 아닙니다. 사용법이나 설치하는 방법이 굉장히 직관적입니다.
광고 같은거 아직 안 붙어있고요.회원가입없이 무료로 컴퓨터tv보기 가능합니다.
이것말고 아프리카도 괜찮기는 한데,여기는 화질이 좀 좋은 편이 아니라서..별로 권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그러면 잘 사용해서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것은 저에게 말씀해주세요! 

SBS ,MBC ,KBS1,KBS2 종편 , 케이블 TV 등 무료로 시청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가장좋아하는 1박2일, 해피투게더, 정글의 법칙,나혼자산다,아빠어디가기타 등등등...
정말 다 무료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무료에 모두 본방사수 할수있으니 더욱 좋은프로그램입니다^^**
실시간 tv 보기 프로그램 다운받아 즐거운 시성ㅊ하세요.
해외에서생활 하시는 한국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것같습니다^0^
자취하거나 해외에서  유익하게 사용할수있는 프로그램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나요^^자취나 해외에서 한국의 재밌는 tv보시면서 스트레스 확! 날려버리세요~~~!!
오늘하루도 힘내시길바랍니다

실시간 TV보는 프로그램 중에 가장 인기가 많아요
프로그램 중에 유용한게 많다더니 정말 그렇네요.
텔레비를 좋아하는 우리식구에겐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벌써8월도중간이지나고 8월도 다지나가네요 ㅜ
올해도 얼ㅁㅏ안남은것 같ㅇㅏ 벌써부ㅌㅓ 슬퍼집니다...ㅎㅎ
시간진짜빨라요~~ 가는시간을 잡고싶어요 ㅜ ㅋㅋ
시간은가고 나이는먹고;; ㅜ 그래도 계속폭염이였잖아요~
밖에나가면 발이타들어갈정도로 뜨거운~ 주말에 비가 온다고했는데
비는 안왔네요 ㅋㅋㅋ 엄청~~~ 더위만 ㅎ
이번여름은9월까진 덥다고하던데 지금처럼은 안덥겠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