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인기곡200 트로트음악듣기 트로트 메들리 듣기

오늘은 트로트음악듣기 올려드립니다. 공유할게용ㅇ_ㅇ/~
트로트인기곡200 혹시나~? 혹시나,ㅋㅋ 트로트음악듣기 찾으 시는분들을 위해
제가 트로트인기곡200 듣기 공유합니다...트로트 메들리 듣기 24시간 하는 음악방송입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음악감상할수있습니다.
저희 장인어른께서 2주전에 스마트폰을 구입하셨는데
트로트 음악을 듣는 방법이 없냐고 물어보시드라구요 ㅋ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세이라디오 어플을 설치해 드렸는데 정말 좋아하시더군요. ㅎㅎ
그냥 혼자듣기 아까워서 ㅋㅋㅋㅋㅋ 재밌는거 같이 들으면 좋잖아요..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번거롭게 설치하지 않아도 음악을 들을수 있고.. 무료에요.
오늘 아침 출근하면서 라디오에서 들었는데요
내일모레 그러니까 수요일이 입추 랍니다..헐~~
아직  휴가도 안갔다 왔는데 벌써 입추라니...
이 지긋지긋한 비때문에..여름다운 여름도 못보내고 가을을 맞이 해야 하다니...ㅠㅠ
말도 안돼 거짓말! 가을로 들어간다는 입추가 내일 모레???
옷을 홀딱 벗고 돌아다니고 싶을만큼 너무 더운 날씨인데 으휴
이제 장마철이 끝나서 앞으로 한달은 아마도 폭염더위로 푹푹 찔 듯 하다 매일 아침 오전
출근길부터 땀방울이 송글송글 맺히는데 아 정말 에어컨 없이는 절대 못살 날씨
하루 한명꼴로 찌는 날씨에 사망한다고 하던데 저는 여름 보다 겨울더 좋네요. 담을 많이흘리는 체질이라 여름은 OTL
내일 모레 입추라고??? 믿기지 않지만 뭐 어떡해요 달력에 표시되어 있는걸
오늘은 월요일 여름휴가 끝나고 첫날이라 다들 피곤할꺼에요.나는 휴가도 안갔는데 완전 피곤한 상태고
주말에 딱히 신나게 놀지도 않았는데 왜 이렇게 피곤한지 
소중한 하루 즐거운 시간 행복 하시고 항상 건강 조심 하세요~
새로 시작하는 8 월 님들 모두 건강하시고,,행복한 8월되십시요

무료로 최신곡부터 옛날노래까지 들을수있는 세이라디오!!!
집에서 심심하고 따분할때 음악들으면서 시간보내세요.
신청곡/사연을 남기시려면 연필모양 클릭하고 거기 들어가셔서 사연적으시면 됩니다.
사연쓰시려면 방송국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고요 
트로트 마음껏 들을수 있고, 입담들도 좋으셔서 나름 재미있답니다

역시 나이가 들수록 트로트 가사가 가슴에 팍팍 와닿네요. 으싸으싸
노래방에서도 분위기 띄우기엔 역시 트로트가 최고더라구요. ㅋㅋㅋ
노래방가면 마지막에 트로트로 마무리 하는데 트로트 정말 좋네여
트로트 듣고싶을 때는 제 블로그에 오면 음악을 많이 많이 들을 수 있어
다운은 안되지만 무료로 음악을 들을수 있네요 ㅎㅎ

 

 

여름을 제대로 즐기기도 전에 가을을 알리는 입추가 왔습니다.내일모려면 입추더라구요.
사실,지구 온난화 현상 때문인지 가을이 되도 무더운 날씨가 계속 되네요.
올해는 봄없이 바로 여름이 왔는데 가을도없이 겨울이 올거같네요 ㅋㅋ
날씨가 너무더나 밖에 나가기 싫어지네요....
그냥 출근하는것도 힘든데 출퇴근할때 만원지하철은 정말.. ㅠ_ㅠ 날이 갈수록 힘드네요.
저는 4호선을 타구 출근하는데여~~
언제나 지옥철이랍니다....
출근할때는 거의 껴앉다 싶이 하구
퇴근할때두 마찬가지....
10분 빨리도 타보구 10분 늦게두 타보구.....힝
환승역이면 좀 나을까 싶어두 환승역에서두 별 차이도 없구 ,,,
지하철 안타구 버스나 자차로 출근하시는분  부럽네여 ㅜㅜ

 

이제 장마가 종착역이라 앞으로 무더운 여름의 피크가 될듯싶군요.
여름날의 뜨거운 태양 용솟음치는 열기,
밤이 되어도 식을 줄 모르는 열대야의 긴긴밤....
밤낮으로 계속되는 여름날의 열기로 생체 리듬이 깨어지고 잠을 잊었다면..
여름날은 피로의 연속이 되고, 건강을 위협받게 됩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세요! 더우니깐 움직이기도 싫코...... 만사가 귀찬습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에 주의하시고 즐거운 여름 휴가 보내세요~ ^^ 
음악을 깔아 놓았으니 좋은 음악 많이 듣고 좋네여 어제나 즐겁고 항상 행복하시구요~~~
오늘은 이만 퇴근합니다. 즐거운 음악 들으면서 퇴근 준비하고 있슴돠.
여러분들 오늘 화끈한 월요일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