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좀비pc 확인법 좀비pc 감염확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좀비pc 확인법 을 포스팅합니다..
쉽게 좀비pc 감염확인 하기 2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우와우와 나 완전 무서워서 곧바로 좀비PC 확인 해봤는데 다행히 아니래여ㅋㅋ 지금부터 확인법 공개!!
좀비pc확인법,컴퓨터를 확인해보세요!
바이러스에 감염되거나, 부정침입자의 원경 조종 소프트(백 도어)에 걸려 든 채, 유저가 그 사실에 눈치 채지 못하고 방치 된 컴퓨터로 바이러스를 다른 컴퓨터에 감염 시키거나, 메일 서버를 공격 당해 스팸 메일의 발신원이 되거나, 다른 컴퓨터나 네트워크에 부정침입을 감행하기 위한 발판이 된다.
온라인게임 계정 유출, 특정 홈페이지 공격, 스팸메일 발송 등의 증상이 있으면 의심해봐야된다고 하네요!

포털사이트 검색순위를 보니깐 좀비 PC확인법이 잇더라구용
그래서 제가 여기다 올려가지구 여러분들의
좀비PC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방법을 모를수도잇으니 제가 올려서 알았으면 좋겟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내 PC가 혹시 좀비 PC가 아닌가를 확인해보자

1. 혹시 내 컴퓨터가 좀비PC라면 내PC에  저장된 정보를 도난당할 위험도 있으며 PC가 느려지는 문제도 있다. 충격적인 것은 해커가 컴퓨터에 설치된 카메라와 마이크를 통해 사용자의 사생활을 엿볼 수도 있는 있다. 때문에 좀비 PC확인법을 통해 감염여부를 확인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우선 컴퓨터 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 버튼을 클릭한다. 실행을 클릭해 'cmd'를 적은 뒤 엔터를 치면 검은 화면의 창이 뜰것이다. 그곳에 NETSTAT라고 기록하고 엔터를 치면 된다. 생성되는 IP주소 중에 숫자 '8080'이 등장할 경우 좀비PC라는 뜻이다.

 일단 실행을 켜서 cmd라고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시당. 

그럼 명령 프롬포트가 뜹니당.
그러면 'netstat -b'를 치고 엔터를 누릅니당.

자그럼 목록이 뜹니당.
여기서 [*******.exe]라고 되있는 부분에
svchost.exe나 8080이 있으면 좀비PC 라고 하는군요
오른쪽에 아이피가 있는것이 해커의 아이피라는군요<정확한건 저도 모릅니당;

 
다행이 전 감염되지 않았군요 ㅠㅠ
그러나 감염되지 않았다고해서 보안을 허술하게 하면 안됩니다
보안을 철저히 해서 아름다운 사이버공간을 만듭시당(?)

 

 

 2. 보하나라 홈페이지에서 좀비 pc 확인하는방법

불안하신 분들은 한국 인터넷진흥원이 운영하는 '보호나라(www.boho.or.kr)' 사이트 에서 간단한 좀비pc 해보보시길 권합니다 보호나라 라는 사이트인데 사용해보세요!!!
해킹 및 바이러스 등의 피해를 입었을 경우 보호나라의 원격점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라고 하네요.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것이니 안심하시고 클릭!!
참 유용하고 좋네요. 네이버 순위에도 뜨고 자신의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잇다고 의심되시는분 여기서 검사한번 받아보세요.
ㅎㅎ좀비PC가 아니더라도 안심하지 말고 컴퓨터를 안전하게 점검하시길~
저도 수시로 바이러스 검사도 하고 해야겠네요.
돈드는거 아니니까모두들 한번 확인해보세요 ~^^
8080이 없으면 아니라고 하니까 한결 마음이 놓이긴하네요~!!

좀비PC를 예방하려면 컴퓨터 곳곳에 비밀번호를 걸어 안전장치를 설치하고 백신아니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시켜야 한다고 하네요.

전에 스펀지 제로에서도 방송했듯 충격적인 사실은 컴퓨터에 설치된 카메라와 마이크를 통해 해커가 사용자의 사생활을 엿볼 수도 있다는 점인데요. 작년에 말에 방송된 이 방송이후 자신의 컴퓨터가 좀비PC인지 확인하기 위해 좀비PC 확인법이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보호나라 홈페이지 들어가신후 상단에 [점검하기] 에 마우스 올리시면 멭에 메뉴가 나타나는데 [악성봇 감염 확인] 을 클릭하시구요.

그럼 좀비pc가 감염되어는지 알수있습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확보된 악성봇 감염 pc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 좀비 pc가 아닙니다.. 감염되었다면 다른 문구가 뜨겠죠. 감염되었으면 보호나라에서 전용백신을 다운받아 치료하세요..그리고 알약이나 v3 백신으로 정밀검사 한번씩하세요.
요즘 웹하드 같은 사이트나 토렌트 프로그램에서 내려받은 파일이 악성코드가 많으니 사용을 자제하세요..
이상 좀비 pc확인 하는 방법 이였습니다. 그럼 즐거운 컴퓨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