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팟플레이어 64비트 용 다운로드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다음 팟플레이어 64비트 용 다운로드 하는방법을 포스팅합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1.5 버전 이구요..다음 팟플레이어 64비트 용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팟플레이어 64비트 다운 하려고 여기저기 완전 찾다가
드디어 팟플레이어 64비트 다운하는곳을 찾았네요ㅠㅠ
여기는 팟플레이어 64비트 다운 부디 오류가 안나길 바랍니다!!
팟플레이어 64비트 다운 하실분들 제가 알려드릴게요!!
팟플레이어 64비트 다운 링크 남길테니 따라가서 다운하세요!!
보통 다운받는 팟플레이어는 32비트인데
이 프로그램은 32비트가 아닌 64비트입니다
그러므로 64비트가 아닌 운영체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32비트와 64비트의 차이는 64비트 시스템상에서
32비트 팟플레이어에서 끊기는 영상이 64비트에서 안끊긴다는 점이 있다고 하네요
또한 고해상도 / 고사양 컴퓨터에서 풀스크린으로 봤을때
화질차이가 난다는 사람이 있긴 한데 확실한건 아닙니다
( 제가 화질에 대해서 1080p 영상으로 다른 코덱없이 직접 실험해 봤을때는 차이점을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
지인이 다음팟플레이어 64비트 있다고 알려준곳 남겨드릴께요
덧 - 팟플레이어 개발자는 64비트 시스템에서도 32비트 프로그램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제작자도 64비트환경에서도 32비트 플레이어를 쓰기를 권장하더라구요 (출처는 제작자 카페..)

 

팟플레이어 64비트 다운로드

팟플레이어 32비트 다운로드

 

다음팟플레이어는 동영상 재생 뿐만아니라 방송도 할수있는 아주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아프리카TV 같이 개인방송도 할수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EPL ,야구등 중계를 봅니다..
곰플레이어 사용하다 다음팟플레이어 로 갈아탄지 벌써 1년이 되었네요.. ㅎㅎ
곰플레이어는 광고가 너무많아서 눈에 거슬리더군요..그리고 이젠 설치 프로그램에도 광고를 넣었더군요..
곰플레이어가 제휴 수입이 얼마안 되나 봅니다. 광고만 엄청 집어 넣어서 번쩍번쩍 거리는게 짜증나도군요..
그래서 저는 지금 KMP 개발자가 만든 다음팟플레이어 사용중입니다..
곰플레이어, 초코플레이어, 알쇼, 네이버플레이어 중에서 다음팟플레이어 가 최고인것같아요.

 

설치는 32와 64비트 모두 같습니다.

실행후 다음 을 클릭하시구요.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구성 요소 선택에서 불필요한건 체크하제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폴더는 그대로나두고 설치를 클릭하세요.

다음팟플레이어 설치 하는 중입니다... 잠시만기다려주세요.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침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음팟플레이어는 스포츠 중계 볼때 유용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