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실시간tv보기 회원가입없이 sbs온에어 로 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sbs실시간tv보기 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sbs실시간tv보기 이용하실 분들위해 주소 공유해요^^
여기 sbs실시간tv보기 너무 편하고 화질도 좋더라구요 추천합니다
회원가입 안해도 되고 바로 볼수 있어서 좋고화질 좋아서 더 좋고
요금 부과도 없고 회원가입도 필요없는 완전 공짜
사무실에 나가있는 사람이 TV가 없어도 고화질로 볼수 있는 매력 덩어리
집사람하고 채널 갖고 다투지 말고 이런거 알아 두었다가 TV는
집사람한테 양보하시고 인터넷으로 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이 많이발달하면서, 인터넷으로 tv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공중파sbs 및 케이블 몇개까지 공짜로 보실수 있습니다.
수신카드없이 인터넷으로 고화질 실시간 TV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시는 분도 많으시리라 믿습니다.하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지도 몰라서..ㅡ_ㅡ
인터넷으로 TV를 보기 원하시는 분들도 계시다면 밑에 sbs홈페이지 에서 보세요.
무료로 인터넷으로 공중파 sbs 시청할수있습니다...가입이나 로그인 필요없이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sbs-etv,sbs-cnbc,sbs-golf,sbs-plus sbs-mtv 케이블 채널까지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인터넷TV 프로그램 이 아니고 sbs 홈페이지에서 서비스하는 sbs온에어 입니다.. 
sbs온에는 해외에서도 이용할수있습니다.인터넷 되는곳이면 어디서나 시청이 가능합니다.
화질은 너무 만족스럽네여 비록 SBS에서 볼 프로그램이 별루 많지는않지만 가끔볼때마다
깔끔한 화질이 너무 맘에드네여 ..저는 여기서 정글의 법칙,그것이알고싶다,궁금한 이야기Y,짝 등 보는데
너무 만족스럽네요.. 아래 링크 클릭해서 이용하시면 되구요 스마트폰에서되는지는 모르겠네요.바로 시청이 가능해요 광고2개
http://vod.sbs.co.kr/onair/onair_index.jsp?Channel=SBS 접속하시면 공중파 sbs채널이  나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현재방송중인 목록 뜹니다.. SBS 방송  및 SBS라디오 무료 청취할수있습니다.
SBS CNBC SBS ETV SBS GOLF SBS PLUS SBS ESPN SBS MTV 보고싶은 채널을 클릭하시면 광고가 나오는데
광고가 끝나면 방송을 볼수있습니다..sbs  뉴스 드라마 예능프로 보고싶은때 무료로 이용하세요.
예전보다 화질은 많이 좋아졌네요..접속자ㄱ ㅏ 많으면 안나올수도 있습ㄴ ㅣ다..
자 ~ 그럼 ! sbs공중파및 케이블채널을 한번 살펴볼겠습니다.

이건 SBS CNBC 채널 입니다.   바로 다시보기 기능으로 인터넷TV로 시청할수 있습니다.
SBS 드라마 예는프로그램 본방사수를 못할때 ! 바쁜 일과로 제때 TV를 시청하지 못하시는분들이
SBS케이블 이용하세요..~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SBS ESPS  채널이 있습니다. !
예능,드라마,시사등의 프로그램 은 ETV 채널을  통해보시면 됩니다.SBS 다양한 채널을 모두 무료로 보기!!
SBS방송은 무료로 제공하기때문에 광고가있습니다. 광고가 2개 끝나면 방송을 볼수있습니다.
화면이 나오고 2분정도 기다리면 광고가 끝납니다..

 

이건 SBS ETV 채널입니다.지금 런닝맨 재방송 을 하네요.. 유재석이 웃고있는 모습을 캡쳐했습니다.
한때 잠깐 재밌었는데 요즘 무지 재미없네요..런닝맨 진짜 지겹네요 언제까지 이름표떼기 울궈먹을지 ㅉㅉ
사실 이름표 떼기만 하면 당연히 김종국이 다 떼면 맨날 이겨야 하지 않습니까?
그러나 김종국도 승리보단 프로그램의 재미를 추구하는 MC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매일 우승하지 않고 가끔 져 줄때 (?) 도 있고 한 거죠. (비록 유재석보다는 승부욕이 강한 캐릭터로 나오지만....)
아무튼 SBS온에어로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습니다..
볼거리와 즐길거리들이 대부분인데요, 다른방송사에 비해 스포츠채널 SBS ESPN SBS GOLF 채널 무료로 시청할수있고
스카이라이프 같은 인터넷TV를 가입하지않아도 케이블채널 불수있기때문에 TV 없는 분들에게 유용할거같네요.,
요즘은 집에 컴퓨터 한대씩은 다 가지고 계시잖아요 인터넷TV를 시청할수있 이제는 염려하지마시고
SBS 홈페이지에서 시청하세요.주말이나 평일 저녁에 보고싶은 예능이나 드라마 시청하세요..
HD 는 아니지만 화질도 꽤 좋아요 ㅎㅎㅎ SBS 웃찾사 다시 봤는데 재밌네요.
근데 왜 개그투나이 폐지하고 다시 웃찾사로 이름을 바꿔는지 궁금하네요.. 난 개그투나이 가 더 좋던데...
아쉽게도 웃찾사로 다시 바꿔서 시청자를 헷갈리게 하네요.

 

이건 SBS GOLF 채널입니다.. 골프매니아 들어게 인기 채널입니다. .
컴퓨터로 보는 인터넷 실시간 방송을 찍은 것이라서 화질은 좀... 
생각해보면 우리일상에서 컴퓨터가 없다는것은 생각도할수없지요
무료로 이용할수있으니까 굳이 인터넷TV를 신청하지않아도 됩니다.
대한민국 에서 물론이고 해이에서도 SBS실시간TV를 시청할수있기 때문에 ! 좋아요.
요 프로그램이 인터넷으로 tv를 볼수있다고 해서... 설치했다가....  컴퓨터가 난리가 났어요 -.-
각종 팝업창 (옥션 쥐마켓.. 각종 광고 창 )이 창을 닫을때마다 ... 생겨서....
그거 제거하느라...고생좀 했네요
어떤거는 프로그램 삭제를 해도 남아있어서....   제거가 안되어... 하나 하나 찾아서 제거하기도....-.-
어제는 지울때마다 인터넷 창이 떠서.... 지우고 지우고....으....
좀전에 다 해결했네요 여기는설치하지않아도 되기때문에 바이러스 그런거 걱정하지않아도됩니다.

이건 SBS PLUS 채널입니다. 세상이이런일이 재방송중이네요.
드라마 예능 프로 다시보기는 케이블 채널에서 하면됩니다.
뉴스 ,드라마 , 예능프로,스포츠, 골프, 채널을 무료로 시청하세요.
KBS는 http://k.kbs.co.kr 여기서 시청할수있습니다. 여기도 회원가입없이 볼수있음
온에어 클릭후 시청할수있음 kbs1,kbs2, kbs prime, kbs drama, kbs joy 채널 볼수있어요.
mbc는 http://www.imbc.com/여기서 온에어로 보면 됩니다. mbc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kbs,sbs는 그냥볼수있는데 mbc만 로그인 을 요구하네요. 짜증나게

이건 SBS MTV 채널이 여기도 런닝맨 재방송을 하네요 ㅋㅋ
SBS실시간TV보는 방법 차암 쉽죠잉?
아무튼 이것으로 오늘 포스팅은 끝!!! 저는 자야겠어요 졸리네요
지금 자판도 어떻게 두드리는지 ㅋㅋ 그럼 즐거운TV 시청하시고  다음에는 더유용한 포스팅으로에 다시 찾아봅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