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플 pc버전 다운로드 마이피플 다운 사용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피플 pc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다음 마이피플 PC버전도 있네요.제가 pc에서 카톡 틱톡 마플이 하고 싶어서
찾아본 결과!카톡은 아직이고 틱톡도 있기는 한데 스마트폰만 되고,마플은 된다는 사실!
카카오톡과 대결하고 있는 다음의 마이피플 PC버전 입니다
써보니 스맛폰에서는 기대 이하의 통화품질이하 이지만,
일반적인 메신저로써의 역할은 카톡만큼 나오는듯 합니다.
다만 카톡만큼의 회원수 확보가 되어있지않고,
그러다 보니 인맥에서 보여지는 사람들이 적다는게 이 프로그램의 문제점이네요!
메신저의 기능으로 사용하기에는 괜찮은것 같아 올려 봅니다~
아시는 분도 있겟지만 ㅋㅋㅋ 전 오늘 알았어요.
스마트폰 없는사람들한테 유용한마이피플pc버전~!
다음 마이피플 PC버전이 설치하고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핸폰과 연동이 되네요.
카카오톡 PC버전있으면 좋겠다 했는데
다음은 만들었네요. 카카오도 빨리 만들어줬음 좋겠네요.ㅋㅋ
얼마전에 카카오톡pc버전 베타 테스트 모집한다고 한지가 꽤 된거같은데 아직도 안나왔네요.
마이피플 버전 입니다
마이피플은요 Daum 에서 제공하는 카카오톡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PC와 스마트폰에 동시에 메세지가 전송 되기 때문에 자리를 자주 비우는 바쁜 직장인들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대화를 나눌수 있습니다
첫번째에 다음 마이피플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실행시킨후 다음 로그인→폰인증→마이피플 즐기기자기
다음 아디와 비번쓰고 로그인해서 자기 폰번호 씁니다.
그리고 친구 추가해서 마이피플 하면 된다는 사실!

[마이피플 설치 방법 - PC버전]
스마트폰과 PC에서 함께 사용하셔도 됩니다

https://mypeople.daum.net/mypeople/web/main.do <==여기 들어가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아래 그림이 뜨면 빨간 네모 상자를 누르시면 자동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 후 마이피플 설치파이 실행 

"다음" 을 눌러주세요.

설치하고자 하는 구성요소를 선택후 "설치" 버튼을 클릭  

설치 진행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설치 완료되면 "마침" 을 클릭 하세요

먼저 스마트폰에 마이피플 앱을 설치하셔야 pc에서 마이피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금 깔고 사용해 봤는데..신기 하네요..ㅎㅎ;
나름 편하기도 하고??
스마트폰이 없어 카톡이 늘?? 부러웠는데~
이렇게 좋는 어플?이 나와서 너무 좋네요.ㅎㅎㅎ
당분간 스마트폰 없이 더 지내도 되겠네요..^^
무료통화 음질이 생각보다 좋진 않지만 무료라 가끔씩 사용합니다~
wifi 되면.. 스카이프로 무료통화를 즐기는 것도 좋지요
마이피플도 되긴 하지만, 음질이 그닥이라 추천하긴 그렇네요.
네이트온 처럼 PC에서 사용 가능하다는게 최고의 장점이지요..
다른 부분은 카톡이랑 다를바 없구요..   마이피플 공식 블로그 : http://blog.daum.net/my.people

모든 사람들이 쓰는 카톡은 디자인과 사용빈도가 높습니다.
하지만 전 마이피플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마이피플은 아래와 같은 유용한 기능이 있어
동호회 사람들과는 마이피플 사용을 추천합니다.

- 기능1. PC버전 :

스마트폰이나 관련기기(갤탭,아이패드 등)가 없는 사람들은 카톡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갤탭, 아이패드 등 전화기능이 없거나 있어도 전화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메시지를 바로바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마이피플은 PC버전이 있어서 스마트폰이 없어도 스마트폰 사용자와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네이트온처럼 PC켜진 상태에서는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컴퓨터 사용시엔 작은 스마트폰 대신 컴퓨터에서 메시지를 주고 받으면 편합니다.

- 기능2. 그룹 한명씩 발송하기:

하나의 내용을 여러사람에게 전달을 원할때
카톡은 모든 사람을 초대해서 메시지를 남겨야 합니다.

이는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본인이 노출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초대되어있을 경우,
미친듯이 카톡 알림이 뜨게 됩니다.

마이피플은 메시지를 보낼 사람들을 그룹지정해서
해당 메시지를 1:1 대화방식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이 PC버전으로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이 출시되고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이
모바일 메신저의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 출시와 이와 비슷한 시기에 출발한 카카오톡은
지금 모바일메신저의 국민어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사실 모바일 메신저 PC버전은 카카오톡이 처음이 아닙니다.
마이피플, 라인이 카카오톡보다 먼저 PC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가 적어서 큰 반응은 없없지만
카카오톡은 국민 모바일 메신저라고 할만큼 큰 인지도를 가지고 있어서
카카오톡 PC 버전이 출시가 되면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추축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PC 버전은 초기에는 단순 메신저 역활을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카카오톡은 새로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오고 있고
카카오톡 PC버전도 머지 않아서 많은 컨텐츠들이 쏟아져 나올 것 입니다.
기존의 PC 메신저도 카카오톡 PC 버전 때문에 민감한 반응을 보일 것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가진 메신저로써 카카오톡 PC 버전이 가지고 올 영향력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