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음악 연속듣기 최신가요top100듣기 최신가요블로그

 

신나는음악 연속듣기 최신가요top100듣기 최신가요블로그 입니다
이번에 3월이 오기도 했고해서 최신가요 top100을 듣도 있는데 3월은 그렇게 많은 신곡들이 있지는
않더군요 조금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이게 어찌보면 당연하다는 생각도 들게 되더군요 워낙에 노래들이
쏟아지고 있는 요즘 최신가요 top100으로 기분전환을 하는것도 마냥 나쁘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늘은 비와 눈이 섞여서 쏟아지고 있는데 이런날씨에 듣기좋은 노래들을 듣고 있으면 왠지 분위기가 더욱
좋아지는 느낌도 있군요 최신가요 top100으로 기분전환을 하기에 정말 좋은 날씨인거 같습니다
2015년도 새롭고 좋은 노래들이 많이 있는데요

 

늘.... 최신가요, TOP100 이런데서 노래를 들었는데
요즘...갑자기 무슨 바람이 불어서인지
시대별음악이 있는 차트에서
1990년대 노래를 찾아서 들었어요...
그런데..
정말 눈물날 정도로 노래들이 좋아요 ㅠㅅ ㅠ
발라드.댄스 등등 모든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좋아요
참ㅋㅋㅋ 어릴때 듣던 노래를 나이먹고 들어보니
또 다른느낌이 드네요.......
이런게 나이먹는건가요...????

ses 핑클 박지윤 김정현 노래 들어요 요즘...ㅋ
그중 ses노래들은 요즘들어도 짱...!

얼마전에 히든싱어 김건모편 보다가 김건모노래 다 다운받았네요..

 

골라가는 재미가 있는 곳!
최신가요연속듣기 정보를 한 곳에 모았어요!
더 이상 힘들게 검색하지 마시고
여기서 기분좋게 해결하세요 클릭 클릭~!

 

최신가요top100듣기 http://www.24hz.kr/new/bbs/board.php?bo_table=music_top

 

해당 URL 클릭 하시면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즐감하세요
다른 사이트 게시판에 올라와있길래  URL 퍼왔어욤 ㅎㅎ
새창 하나 여시고 URL 복사해서 들으시면 됩니당.
따로 다운 받을 필요없고 괜츈한거같아요

 

 

 

 

 

 

 

 

 

 

 

 

 

오래전부터 옛날 음악을
즐겨들었어요.

부모님 영향으로 70,,80
그시절 노래들도 좋아하고
만화 음악도 좋아해요.

외장 하드에 열심히 저장
모으다보니 용량이 30g
이상 자리를 차지하네요.

lp음반도 수집하고싶어요.

요즘은 다 아이돌 음악에
들을 노래도없고 일회용
음악이라 옛날 전성기 시절
가요와 음악이 그리워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