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jpg 변환 프로그램] pdf파일을 jpg로 변환 하는방법

pdf jpg 변환 프로그램 pdf파일을 jpg로 변환 하는방법 을 포스팅 해봅니다.
Free PDF to JPG Converter 라는 외산 프로그램인데 pdf파일을 jpg로 변환 해주는프로그램입니다.
pdf jpg 변환 프로그램 을 찾으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pdf파일을 jpg로 변환할 일이있어서 찾아보니 무료 pdf jpg 변환 프로그램이있네요..
혹시 필요한 분 계시지 않을까 해서 올려요^^  저는 이걸로 5초만에 변환했네요.
포토샵이 깔려있으면 쉽게 pdf파일을 jpg로 변환 할수있지만 포토샵이 없는 분들을 위해 pdf jpg 변환 프로그램 을 준비했습니다.
너무나 쉽고 간단하고 편하고 쓰기 좋네요. 추천합니다.
초간단 pdf jpg 변환 방법입니다.. 아래에 프로그램을 첨부했습니다.. 다운받아 압축푸신후 사용하시면됩니다...
설치필요없는 프로그램이라 간단하게 pdf파이을 불러와서 변환할수있습니다..제가 테스트로 변환해본후 올리는 프로그램이에요...
아래에 사용법을 올려놓으니 참고하세요 

 

 

 

pdf2jpg.zip

 

첨부파일 받아주세요... 회사,관공서,pc방,학교 등 에서서 무료로 사용할수있는 프리웨어입니다.
외국산 프로그램이고 사용법도 쉽습니다...받아서 압축만 실행하면 됩니다.
pdf jpg 변환 프로그램 여러가지가 많지만 저는 간단한것을 좋아해서 찾다가 발견한 프로그램이에요.
아주 심플하고 사용법도 간단해서 좋습니다.. 파일크기는 3.16MB 입니다.

 

압축푼후 압축푼 폴더로 들어가서 호박 아이콘(그림)  눌러 실행해주세요.  

실행후 오른쪽 상단에 [Load PDF files] 를 눌러주세요.

창이 열리면 변환할 pdf파일을 불러오세요.. 

여기서 Quality 는 화질입니다.. 기본이 90으로 되어있는데 100으로 올리셔도됩니다.
100으로 올리면 화질이 좀더 좋아져요...
이젠 Convert PDF to JPG for Free 를 누르면 변환이 됩니다...
변환이 완료되면 내문서 폴더가 열립니다.
변환된파일은 내문서  - LotApps폴더 - Free PDF to JPG Converter폴더 안에 있습니다..
저는 10장 까지 변환해봤습니다....변환속도도 빠르고 괜춘하네요..
보통 인터넷에서 쉽게 다운받을수있는 데모버전은 2 , 3 장까지 만 변환해주는 데 이건 무료로 할수있어요..
제가 사용해보고 괜찬아서 추천해드리는거에요.
제가 테스트 삼아 pdf파일을 여러개 변환해봤는데 안되는것도 있더군요 참고하세요..

 

 

프로그램 말고 사이트도 있어요. http://pdf2jpg.net/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pdf파일을 jpg로 변환할수있더군요..
외국사이트인데 변환할파일이 중요한 문서일경우 위에 프로그램으로 하시고 공개되어도 무방하시면 여기서 변환하셔도됩니다.
변환하면 웹서버에 저장되기때문에 서버관리자가 열람할수있습니다.... 중요한정보가 담긴 파일의 경우는 위에 프로그램을 이용해주세요... 일반 pdf파일을 변환할때 유용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서 메인 페이지에 보시면 화면중에간 [찾아보기] 있는데 눌러서 pdf파일을 불러와주세요.

pdf파일을 불러온후 밑에 Convert PDF to JPG 를 눌러 눌러주세요. 

그럼 요런 화면이 뜨면서 우측에 변환 중이라도뜹니다..
We have received your document. Please wait while weprocess it.
변환이 완료될때까지 기다려주셔야합니다. 변환속도는 위에 프로그램보다 느립니다.
3페이지 변환하는데 4분걸린거같네요.

변환이 완료되면 Dowonload 링크가 나타납니다..pdf페이지 수대로 이미지 파일이 만들어집니다.
저는 변환했더니 page1 page2 page3 로 변환이되었네요. 여기서 하나씩다 다운받아 주시면됩니다.
변환된 파일을 한번에 다 받으려면 download your pictures as a ZIP file. 링크를 눌러받으시면됩니다.
다운받은후 압축을 풀면 그안에 변환된파일이 들어있습니다.
pdf파일을 jpg로 변환하고자 할때 사용하는 사이트와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유용하게 쓰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