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오디오 다운로드 사용법 제트오디오 베이직 버전 (무료)

제트오디오 다운로드 사용법 제트오디오 베이직 버전 사용하기
음악은 무조건 이걸로 들음. 음질도 짱이고
고음질 파일로 음악듣기 할경우는 제트오디오 추천 음악방송용으로는 원앰프로 추천 원앰프 구버젼은 ..고음질 파일이 지원안됨 .!
최신형빼곤 ..CD굽기 까지 되는 제트오디 를 추천합니다..
90년대 후반엔 윈엠프 아니면 제트오디오였던걸로.....
핸드폰 어플 이퀄라이져 사운드가 제일 좋아서 곰 오디오 쓰다가 이거 한번 다운받아봄.....
음... 베이직만 써도 사운드는 젤 좋은듯.....
소형 스피커로 대형 스피커 사운드를 낼 수 있는건 이거밖에 없는듯.....!!!!
오랜 관록이 느껴진다고나할까.....
원래부터 여러 기능 등으로 제트오디오 애용했는데요. 계속 후속 서비스 되었음 좋겠네여 ㅠㅠ

COWON 사의 멀티미디어 파일 재생, 변환, 추출, 녹음, 레코딩, 인터넷 방송 및 방송 청취 기능이 결합된 다재다능한 종합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입니다.

주요기능

포맷 지원 기능
WAV, MP3, AVI, MIDI, RM, VideoCD, AudioCD등 모든 주요 파일 포맷을 지원하므로 사용자가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변환 기능
파일의 형식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방송 기능
JJetCast를 이용하여 MP3, WMA 포맷으로사용자가 자신만의 인터넷 방송이 가능합니다..
개인 방송국을 자신의 PC에서도 방송이 가능하며 외부서버를 연결해서도 가능합니다.
(MP3방송일 경우에는 외부서버로 IceCast, ShoutCast 등의 서버도 지원이 가능 합니다.)


태그 삽입 기능
시각화 플러그인과 MP3, OGG, WMA에 Tag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음향 효과 기능
Reverb, X-배스와 같은 다양한 음향효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인터페이스
랙을 하나로 통합하여 편리하게 인터페이스를 구성하였습니다.


오디오 CD 제작 기능
WAV, MP3, WMA, OGG, MIDI, Module(S3M, MOD), IMS 등의 파일을 오디오 CD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속도 조절 기능
음높이(bitch)를 변경하지 않아도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50%~200%까지 재생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페이드 기능
노래를 끊김 현상 없이 연속적으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켜줍니다.


자막 지원 기능
SMI 포맷의 자막을 지원하며, 자막의 위치나 크기, 시간 등을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제트미디 내장 기능
Software Wavetable 미디 엔진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채널 설정 기능
비디오 CD를 재생할 때 자유로이 채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파일용량이 커서 알집파일 4개로 분할 압축했습니다. 4개다 다운받은후
JAD8101_BASIC.alz 을 클릭해서 압축풀면 됩니다 단 모든 파일이 같은 폴더에 있어야 합니다
분할압축 풀줄 모르시는분들 아래 네이버 자료실에서 직접 받으세요.

 

제트오디오 다운로드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3892

  

 

 

다운받으면 제트오디오_Basic_VX 폴더안에 제트오디오 파일이있습니다.

JAD8101_BASIC.exe 파일을 실행 해주세요.

실행되면 다음 눌러주세요. 

약관에 동의해 주신후 다음 을 눌러주세요. 

제트오디오 설치 위치는 변경 하지 말아주세요. 다음을 눌러주세요.

바탕화면 , 빠른 실행에 아이콘 을 생성할지 선택 하는 창이에요 그냥 그대로 놔두고 다음 을 눌러주세요. 

이젠 설치를 눌러 주시면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Winamp ,알송 ,곰오디오 처럼 파일을 불러와서 음악감상을 하시면됩니다.

제트오디오 메인화면 입니다. 제트오디오는 다양한 기능이 있는 멀티미디어 에요.
음악방송 ,cd굽기 , 파일변환 등 가능합니다.

녹음 화면 

속도조절 

알람 

오디오 변환 

오디오 cd 만들기 

cd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