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티비보기 무료티비시청 실시간 무료티비 보는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티비보기 무료티비시청 프로그램 가지고왔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아직 모르시는분은 참고로^^ 실시간 무료티비 보는 프로그램 입니다.
근래에 얻은 좋은 파일이 있어서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바로 무료티비보기 프로그램인데요
너무 좋은것 같아서 좋은 정보 나누려구요^^
컴에서 티비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예요
공중파 방송은 물론이고, 종합편성채널 등 아주 다양해서 완전 좋아요!!
무료로 mbc,kbs,sbs 실시간 감상하실수도 있구요~
평소 좋아하던 프로그램이나 드라마를 컴퓨토로 볼수있습니다.!
실시간이면 화질이 걱정되시죠?
화질은 기본이 HD화질이라 걱정 하실것 없구요 그럼 끊기거나 느리지
않냐구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ㅎㅎ 끈김없이 사용 하실수 있어요 ㅎㅎ
전 매주 보는 방송이 있어서 거의 매일 이용합니다. 두번 세번씩 들어가게 되네요 ㅎㅎ
일단 꽁짜이고  주민번호 회원가입 전혀 필요 없어요
공중파와 몇몇 케이블 채널 볼수있고 컴하면서 무도 같은거 볼때 좋을듯 ㅎㅎ
근무하다 지루하실때...야근중에 너무 보고싶은 프로그램이 있을때...
뉴스,드라마...등등...보시면 힘이 나실거에요~!
필요하신분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되시길 ^^
밑에 파일첨부했습니다. 설치하신후 무료티비시청 하세요.

 

OnFreeTV-Setup-14.exe

 

OnFreeTV 라는 무료 인터넷 실시간 TV 시청 프로그램 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실시간 TV 보는 프로그램 들이 있지만,
이 프로그램 은 원가입도 필요 없고, 꼭 필요한 채널만 있는 것도 훌륭하네요. 
제가 사용해 본바로는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도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올려놓은 건 제가 직접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은 거에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듯!
화질은 그리 우수하지 않으나, 집에 TV가 없으신 분들은 유용하게 쓰실 수 있겠네요.

실시간 무료티비 프로그램 실행 모습입니다..
방송 3사, 종합편성채널 등 여러개 있습니다
회원가입없고 무료 입니다

 

자 그럼 설치해볼까요? 먼 다운받을 파일을 실행해 주세요.

실행시키면 이런 창이 뜨는데요..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가 설치로 "kbs실시간 방송 시청을 위한 분산형 네트워크 소프트웨어(ISiCastAgent)를 설치합니다."
안내 창이 뜨는데 뜨는데 확인 을 눌러 설치해주세요. kbs1,kbs2 시청을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 을 설치합니다.

설치 창이뜨면 다음을 눌러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설치 를 눌러주세요. 

설치 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kbs 시청을 위한 프로그램 설치 완료 되었습니다. 완료를 클릭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실시간 무료티비 프로그램 보는 프로그램 설치가 끝났습니다.. 마침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종료합니다

처음 실행시키시면 뭐가 이것저것 보이실껍니다.
일단 깡그리 무시해 주시고 상단 위에 보이는 메뉴를 클릭하여 보면 됩니다.

실행하면 이런 화면뜹니다 여기서 보고 싶은 방송을 선택하시면 밑에 방송 화면이 뜹니다.

지금 kbs1 tv에서는 서울 수원 축구 중계를 하네요.
어제 기상예보에는 비이야기가 있었는데!!
기상청예고와다르게 비가 안왔네요.

kbs2 tv 는 아이리스2 방송중 이네요

SBS는 방송보기 전에 꼭 광고가 진행된 다음에 본 방송이 나와요

광고 2개 본 후 방송이 나옵니다.

이렇게요 SBS는 회원가입 필요없고 무료네요. 단 SBS는 HD화질로 서비스 되지 않습니다. 

MBC는 저작권문제로 방송사 홈페이지 링크 했다고하네요.
MBC온에어는 로그인이 필요해서 지역방송으로 우회 했다고합니다.

이건 종합편성 채널  입니다.. TV조선 채널 입니다..

이것도 종합편성채널 MBN 채널입니다. 그럼 도움이 됬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월요일날 출근들 잘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