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7080노래듣기 주옥같은 7080음악모음 무료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7080노래듣기 주옥같은 7080음악모음 듣는방법을 안내합니다..
봄에듣는 추억의 7080노래듣기 집에서 컴피한잔 하면서 7080음악모음 무료로 들으세요.
저도 나이를 먹어서 인지 최신가요가 귀에 안들어오네요ㅋ ㅡㅡ;;
요즘들어 예전 노래들이 듣기가 좋더군요;;
우리네 세대들은 아무래도 7080 노래가 듣기 좋으네요... 리듬이 슬로우~~ㅡ.ㅡ;(늙어 가나봐요ㅎ)
팝송이든 가요든  옛날에 노래들은 정말 듣기 좋은것 같아요 ^,^
우리나라에서 3년간 나온노래중 95%는 사랑타령이라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임
물론 그정도의 수치에 못 미칠수도 있지만
비슷할껄요? 요즘노래들은 죄다 사랑타령.....
한번씩 사랑타령 아닌노래들도 있지만
극소수 빼고는 아이돌가수가 부른것........
솔직히 요즘노래 다 똑같다고 생각되지않음?
FT아일랜드 인가? 하여튼 그가수가 부른거 뭐더라?
무슨무슨 사랑한죄 인가? 하여튼 이노래
옛날에 참 많이 들었던 맬로디임 초식상 초식상
물론 우리나라 노래중에 그나마 개성있는사람을 찾으라하면 찾을수있겠지만
솔직히 눈에 안띔,
요즘은 발라드나 R&B가 유행인가요?
발라드는 사랑을주제로 해야하기 때문에 괜찮지만
락이나 힙합이나 댄스에도 사랑타령하는건 뭐일까요???
가사도 맘에들고 요즘 노래들은 하나같이 사랑타령 맘에안들어요. ㅋㅋ
7080가요도 사랑타령도 있기는하지만 요즘 가요보다 낫다고봅니다.
그래서 저는 7080가요를 즐겨들어요
7080올드팝송이랑 가요를 캠핑하면서 접하게됬었는데
잔잔한 노래들도 많고 흥겨운 노래들도 많더라구요.
또 10년,20년이 지나면 지금시대 노래들이 그리워지겠죠~..
그 때 되서 7080,90시대 노래를 접할 수 있을지.
또 색다른 느낌으로 들을 수 있을거라 생각드네요
요즘은 김광석노래 많이들어요 가사랑 목소리가 참 듣기좋은사람같아요
7080노래듣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밑에서 맘껏 들으세요^^
곡 다운은 안 되고 듣기만 가능합니다.

내가 나이가 드는건지..
요즘 왜 이리 7080가요가 좋은지 ㅋㅋ
그래서 요즘 라디오를 자주듣는데
세이라디오에서 하는 음악방송이 있는데
7080가요를 많이 틀어주는거에요.그래서 듣기 시작했는데..
최신곡이아닌 7080 노래를 많이 틀어주네요..
팝송도 들려주는데 이것도 7080 ㅋㅋ이시간이 너무 좋다는..
음악들으며 컴도 하고 노래도 따라 부르고
커피한잔하면서 보내는 이시간 만큼은 정말로 행복하네요 ㅋㅋㅋ
음악을 들으며 산책하고 퇴근하고 인생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예전에 부모님이 가요무대보시면서 따라 부르시던걸 봤었는데 나두 배철수의 [7080]보면서 자주 따라부르고 있다는거
정말 좋은노래 주옥같은 노래만 나오네요 귀와 가슴이 즐겁습니다^♥^
너무도 좋은 주옥같은 노래들입니다. 왠지 혼자 있는데 너무 쓸쓸해 지려 합니다. 글쎄요. 잊혀진 계절은 너무 압도적입니다.
노래들 듣다보니 또 시간이 훌쩍 가버렸네요.왠지 추억이 묻어 나는 노래들~~정말 좋아요^^
지금도 노래듣다 보니 오래 되었는데도 가사들이 전부 기억이 나는게 신기하네요
나를 잊게 만들어주는 노래로구나 음음~~
신승훈님의 데뷔곡부터 쭉 들으며 그때 그시절로 돌아간 느낌이었습니다.
어쩜 그렇게 지금 들어도 감동이 그대로이고.. 노래는 어찌나 좋던지요..!!
그리고 故이영훈 작곡가님의 노래는 어느곳에서 언제 들어도 사람의 마음을 울리는 곡이니 더이상 말할 필요가 없을듯 합니다.

우리는 흔히 길을 걷다보면 어디선가 흘러나오는 노랫소리를 듣는다. 이런 노래들을 들으면서 아무렇지 않게 지나칠 때도 있지만 아는 노래가 나올 땐 흥얼거리며 따라 부르기도 한다. 들려오는 노랫소리에 나도 모르게 그 자리에 서서 노래를 끝까지 들었던 경험도 다들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이렇게 길거리에서 들리는 음악은 대부분 가요이다. 

 

 

 

 

 

갓만에 오늘은 맴먹구 노래방을
휘젖구 댕겨봤내유
예전에 그리두 즐겨듣던 팝
쭈~욱 흘터보는디 영화제목이
눈에 확뜨이더만유
나자리노 사실 지는 영화내용보단
음악에 매료됐든거쥬
오늘 몇번을 들으며 아주 즐감
했다능거 아뉴
사실 요즘은 노래듣기가 그리 편치못해유
옛날은 참으루 많이듣구 혔는디
아련한 추억들루만 남게되내유
7080가수들이 무쟈게 많은디
그중에 몆명 좋아했던 가수
올리비아뉴톤죤.나나무스꾸리.로버트폴먼
베트미둘러 에밀루헤리스등등
참으루 들을 음악들이 많내유
근디
팝송방과 클래식이 구분이
되었으믄혀내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