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연속듣기블로그 최신가요무료연속듣기

최신가요연속듣기블로그 최신가요무료연속듣기 요즘은 PC 뿐만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음악을 많이 듣잔아요.
그래서 PC나 스마트폰에서 듣는 음악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최신가요무료연속듣기 유튜브사이트의 동영상을 링크로 재생하는 방법입니다.
멜론사이트 챠트 top100 순으로 유투브 동영상을 정렬 방식이네요.ㅎㅎ
이젠 돈내고 받지마시고 즐겁게음악 들읍시다^^
가입도 필요없이 바로 재생되네요..동영상까지 재생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유튜브 모아둔거라 짤릴 위험도 없음.. 고소미 먹을일도 없고 자동으로 다음곡도 넘어감 스마트폰도 되고 단 스맛폰은 멀티는 안됨;;
랜덤재생가능 , 유투브 자동재생형식이라 모바일의경우 멀티태스킹 불가.
자주 업데이트되는편. 멜론 스트리밍으로만 듣는분은 괜찮은 대안일듯.
최신가요 top 100곡 무료재생해주는 사이트 링크걸어드림 가서 들으세요
http://pop.wimy.com/ 여기들어가시면 1위부터100위까지노래가 나옴~뮤비까지나옵니당ㅎㅎㅎㅎㅎㅎㅎ
노래순위는알아서업데이트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재밋게들으시구요.
가입도 필요없이 동영상깨끗하게 음질도 괜찮게 잘나오네요.

 

 

무료로 음악 들을만한곳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간 함  ~
노래는 듣고싶은데 요즘은 다 유료라서
예전에는 맬론에서 듣긴했눈데
요즘은 6처넌도 아까우니 원 ;;ㅋㅋ
예전에는 무료로 들을수있는곳이 많았었는디 지금은 많이 없어졌어요 ㅠ ㅠ
음음...지금 소개해드린곳은 무료로 들을수느 있는디 다운로드는안됩니다.
다운받기는 할수 없다는거 ㅠ ㅠ 그래도  ㅠ ㅠ이거라도..........ㅠ

 

 

 

 

저는그냥편하게음악방송들어요ㅋㅋ세이캐스트라고해서몇년째듣네요ㄱ
핫20가요, 최신가요, 락, 팝송, OST, 트로트,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카테고리별로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어플도 있는 핸드폰으로 어플 실행 한 후 차량에성 음악 들음 좋을 듯하네요.
저도 스마트폰에 어플을 다운 받아 실행해 봤는데 좋네요~~~~
잔소리 (멘트) 전혀없고, 회원가입필요없고~ ㅋㅋ
주말에 신나는 음악 들으면서 드라이브 하니 기분이 무지 좋더군요.  

요줌 저에게 봄바람이 제대로 불어오고있나봐요.
주말에 놀러다녀왔음에도 불구하고
월요일부터 여행지 검색 검색 폭풍검색
가자가자 했던 전주여행은 3주뒤면 가고
삼척에 있는 환선굴 한번도 못가봤으니 여기도 가자고해야겠다며...!!
비단 저뿐 아니라 여러분들도 봄여행 가고싶으신거죠?
전 요즘 좀 심각상태인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