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3월 최신가요 top100 듣기

안녕하십니까 이번에는 2014년 3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3월 최신가요 top100 듣기 포스팅합니다!!!ㅎㅎ
정말 오랜만에 최신가요 연속듣기 포스팅 글을 올려보네요!!!
좋은 노래들이 많이 나온거 같아요1!!특히 댄스곡을 많이 좋아하지만ㅎㅎㅎ
이번에 3월 최신가요 top100 듣기 포스팅합니다.
최신가요 정말잘 듣고있습니다. 2ne1,소녀시대 최고최고!!!ㅎㅎ
임창정 노래도 나오고 임창정 최고ㅎㅎㅎㅎㅎ
임창정 이 컴백했습니다... 임창정하면 노래방에서 많이부르는 소주한잔이 아니겠습니까? ㅋㅋ
남자라면 노래방가서 한번씩을 불러봤을 이 유명한 곡 ㅋㅋ
그리고 지난번에 물을여시오 이곡도 히트친거같던데 임창장씨 가창력이 장난아니더군요.
저는 소주한잔 이노래좋아하는데 노래방에서는 못부르겠더라구요.
음이 높아서그런지 올라가지않음 ㅋㅋ 아무튼 임창정씨 이번 새로운 곡도 대박날꺼같은 느낌이듭니다.ㅋㅋ
이렇게 노래잘하는 가수가 은퇴다고 ? 왜래만이야 로 은퇴선택했다가 다시 가요계로 컴백함 ㅋㅋ
아무튼 다시 돌아와서 반갑기는 함, 그리고 봄되면 많이 듣는 버스커 버스커 의. 벚꽃 엔딩도 멜론챠트에 다시 올라옴
버스커버스커는 좋겠어요. 봄되면 앨범판매가 많아져서 ㅋㅋ 그런데 로이킴 봄봄봄 이노래는 왜 없지 ㅋ
전 봄봄봄 이노래가 버스커버스커 노래보다 더좋던데 버스커버스커 노래는 왠지 싫음
버스커 팬들한테는 미하지만 노래들이 제취향이 아니에요. 3월도 얼마남지않았네요. 이번 남은 3월 화이팅 하시구여!!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고 3월 세번째 주말 즐겹게보내세용!! 빠샤

 

소녀시대가 미스터미스터 로 검백 하면서 가요계가 다시 불타오르고 있는거같네요 ㅋㅋ
얼마전에 힐링캠프에 소녀시대 나온거 보셧나요 ?
소녀시대 전체멤보가 힐링캠프에 나와서 라면먹방 봤는데 소녀시대도 벌써 6주년이라네여 정말 오래되어 군요
보면서 아 소녀시대 나온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6주년이라니 ..
팬은 아니지만 한때 저도 소녀시대를 좋아했어요..
요즘은 걸그룹들이 하도 많이나와서 이젠 다른 걸그룹으로 갔음 ㅋㅋ
걸스데이, aoa, 에이핑크,씨스타,레인보우,베스티,나인뮤지스,헬로우비너스,타히티 등등,,
더있는데 생각이 안남 ㅋㅋㅋ요즘 이처자들이 대세인거같음 애들이 이쁘고 춤도 잘추고 색시 하고 ㅋㅋ

 

 

 

내게기대 (Feat. 박세영) 스탠딩 에그
썸 (Feat. 릴보이 Of 긱스) 소유
Come Back Home 2NE1
흔한 노래 임창정
벚꽃 엔딩 버스커 버스커
감아 (Feat. Crush) 로꼬
Mr.Mr. 소녀시대
보름달 (Feat. Lena) 선미
너 아님 안돼 2NE1
까탈레나 (Catallena) 오렌지 캬라멜
Can`t Stop 씨엔블루
너의 모든 순간 성시경
살아 봤으면 해 2NE1
Something 걸스데이
보고 싶어...운다 린
오늘 뭐해 4minute
짧은 치마 (Miniskirt) AOA
안녕 효린 (씨스타)
금요일에 만나요 (Feat. 장이정 Of HISTORY) 아이유
A Tempo 가인
그대가 분다 엠씨 더 맥스
노래가 늘었어 에일리
오늘 같은 눈물이 허각
씨스루 권진아
Crush 2NE1
그런 남자 Bro
멘붕 (CL Solo) 2NE1
Let It Go Idina Menzel
고마워 내사랑 홍대광
썸남썸녀 (Feat. 휘성) 케이윌
널 사랑한다, 지운다, 또 운다 신용재 (포맨)
내게기대 (Feat. 박세영) 스탠딩 에그
그대라구요 정은지 (에이핑크)
Fxxk U (Feat. 범키) 가인
지구가 태양을 네 번 넬
답이 없었어 홍대광
Let It Go Idina Menzel
So Wonderful 레이디스 코드
Delicious 투하트 (우현, 키)
나 때문에 알리
My Destiny 린
숨소리 (Breath) (Sung By 태연 (소녀시대) & 종현 (샤이니)) S.M. THE BALLAD
가슴 시린 이야기 (Feat. 용준형 Of Beast) 휘성
너의 집 앞 김수현
La Song 비
처음엔 사랑이란게 버스커 버스커
Happy 2NE1
자니 (Feat. Dynamic Duo) 프라이머리
Lonely (없구나) B1A4
Without You 이미쉘
조금 이따 샤워해 (Feat. Crush) 개리
내게기대 (Feat. 박세영) 스탠딩 에그
착한 여자 2NE1
착해 빠졌어 (Stupid In Love) 소유
Scream 2NE1
홀로 (Feat. 김나영) 정키
진실 혹은 대담 가인
해운대 (Feat. 강민경 Of 다비치) 바이브
으르렁 (Growl) EXO
날 부르네요 거미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Kristen Bell
그린라이트 (GREEN LIGHT) 트로이 (범키, 칸토, 재웅, 창우)
사랑은 없다 팀버
별처럼 케이윌
Dali, Van, Picasso Beenzino
Goodbye 소녀시대
Hello Baby NC.A
향기만 남아 허각
Love Is An Open Door Kristen Bell
이별남녀 서인국
Special Love 휘성
결혼까지 생각했어 휘성
The Light 나윤권
뱅뱅사거리 일렉트로보이즈
뛰뛰빵빵 비투비
You Don`t Love Me 스피카
삐딱하게 (Crooked) 지드래곤 (G-Dragon)
끝사랑 김범수
Baby I Miss You 2NE1
그때 우리 엠씨 더 맥스
약속 김수현
너에게만 범키
나성에 가면 심은경
내 생각날 거야 (Narr. 이시영) 거미
뷰티풀 (With 에일리) 이천원
1004 (Angel) B.A.P
너에게 성시경
너를 브라운 아이드 소울
별 헤는 밤 40
잊고 있는중 (Ing) DK (디셈버)
그리워해요 2NE1
Wait A Minute 소녀시대
Cha Cha 레인보우 블랙
앙큼한 상상 써니힐
해도 해도 너무했어 나비
꽃송이가 버스커 버스커
그대라는 이유 먼데이 키즈
Good Morning Baby Apink
24시간이 모자라 권진아
보내야 했을까 (Feat. JED) 임창정
어느 하루가 임창정
바보 임창정

 

 

 

요즘같이 따뜻한 봄날에 딱 들으면 좋은노래 요즘듣기좋은노래추천드려봅니다^^
저도 얼마전에 알게된 노래인데요 잔잔한 감성발라드노래이구요~
2월에 발매한 최신가요입니당^^ 감성발라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딱일듯해요~~ 점심먹고 졸려죽겠는데 음악듣고 시간 때우고 있는중이거든요 ㅎ
요즘 댄스곡말고 정기고 썸도 넘 좋아서 맨날 듣고 있고 ㅋㅋ
별그대도 엄청 듣는 중인데요!!
이번에 신인가수 해리엣의 '혼자 남은 시간에 기대어'라는 노래도 너무 좋더라구요
뮤직비디오 올려드릴께요 한번 들어보세요^^

가수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얼굴도 이쁘시네요 ㅎㅎ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시던데
전 나이가 쫌 있는줄 알았어요 ㅋㅋ 근데 많이 어리시네요 ㅎㅎ
근데 해외에서 음악공부하고 오신 완전 실력파 가수입니다 ㅋ
요즘 아이돌위주라서 그런지 실력파 가수보면 너무 반갑네요 ㅎㅎ

가사도 너무 감성적이구요 ㅎㅎ 기사를 찾아보니깐 이번 노래가

임재범의 너를위해를 만드신 신재홍 작곡가님께서 만드신 곡이더라구요 ㅎ
너를위해 정말 좋아하는 노래중에 한곡이거든요 ㅎ
완전 반갑더라구요 ㅎㅎ

노래랑 가수 목소리랑 너무 잘 맞고 뮤비도 너무 잘 어울리는것같습니다
얼굴도 정말 이쁘시고 헤헤 완전 부럽습니당 ㅠ
나도 노래 잘하고 싶다,,,,ㅠ

2월에 발매된 최신가요중에서 감성발라드노래로 요즘듣기좋은노래인것같습니다
잔잔하면서 정말 편하게 들으면 좋은 그런 노래가 아닌가 싶네요 ㅎ
그리고 앨범의 타이틀곡 말고 다른노래도 너무 좋은게 많네요 ㅎ

널그린다 라는 노래도 지금 봄날씨와 잘 어울리는 노래인것같습니다
그리고 찬송가도 한곡들어있어서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찬송가인데 ㅋ
완전 맘에 들어요 ㅋㅋ 딱 제 스타일입니다 ㅋ

오늘 들은 음악중에서 몇곡 추려서 제 전용 mp3에 담와 놨습니다 ㅋ
출퇴근길에 차에서 들어봐야겠어요 크게 틀어놓고 ㅋㅋㅋ
회사라서 그냥 이어폰으로 작게 듣고 있었거든요 ㅎ
노래는 자고로 크게 틀고 들어야 더 감동적인듯 ㅎ
 
그외 최신가요중에서도 어제 나온 포미닛노래도 괜찮긴하던데,,,
노래들이 다 비슷해서 ㅋㅋㅋ
빨리 다른 실력파 뮤지션들이 컴백했으면 좋겠네요 ㅎㅎ레잇고도 이제는 쫌 질리고 ㅋㅋㅋ

환절기인데 감기들 조심하시구요~ 남은 시간 즐겁게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잘들 보내세요~ 주말에 날씨 엄청 좋다고하니 가까운곳에 소풍이나 가야겠어요^^
최신가요추천-감성발라드노래 요즘 듣기좋은노래 한곡 가수 해리엣!!!두두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