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타자연습다운로드 한글타자연습하기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설치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포스팅은 한글타자연습하기 한글타자연습다운로드 방법입니다.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설치 해서 타자연습하기 타자연습에는 한컴타자연습프로그램이 최곱니다
한글과컴퓨터에서 제공하는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입니다.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 단계에 따라 손쉽게 타자 연습을 할 수 있으며 기능이 쉽고 단순하여 컴퓨터 초보자들이 연습하기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한컴타자연습은 자판이 익숙치 않은 초보자분들께서 익히기 편리한 타자 프로그램입니다.
자판(키보드)의 자리연습부터 시작하여 낱말연습, 짧은글 연습, 긴글 연습 및 놀이와 함께 즐기는 게임까지 다양하고 재미있는 단계별 타자연습 프로그램 입니다.
저희 부모님이 컴퓨터 배우고 싶다고 하셔서 일단은 제일 먼저 타자를 쉽게 익히기 위해서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다운받아서 연습시키고 있어요.
저도 컴맹인데 부모님을 가르쳐드리다니 .. ㅠㅠ 제가 공부를 더 많이 해야겠어요~~~~
부모님의 타자 속도를 빠르게 연습하기 위해서는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다운을 받아서 하는게
제일 좋은방법인거 같아서요. ㅎㅎㅎ
다행이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무료다운 받는곳 이 있어서 다운받아 설치했네요
필요하신분 아래 사이트 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연습하세요.


한글타자연습다운로드 http://typing.hancom.co.kr/

 

얼마전에 노트북을 하나 장만을 했는데, 부모님이 보시더니 컴퓨터를 갑자기 배우고
싶다고 하시는거예요... ㅋㅋㅋㅋ 그래서 제일 먼저 키보드를 익혀야 되기 때문에
부모님을 위해서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무료다운 받아서 깔아 드리고 키보드를
익히도록 하고 있어요. 굉장히 열심히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하시는데..
거의 독수리 타자로 하지만, 나중에는 저처럼 두손으로 완전 빠르게 할듯
초딩때 이후로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무료다운 받은거 첨인데 저도 올만에 타자연습
해보니깐 되게 재미있더라구요, 또 옛날이랑은 다르게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게임도 있고,
뭐든지 업데이트가 되는게 좋은거 같아요ㅋㅋㅋ 새로운 기능들을 알아가는건 좋은거니깐~
님들 부모님도 컴퓨터 배우신다고 하시면 먼저! 한글과컴퓨터 타자연습 무료다운 받아서
키보드 익히게 하세요. 컴퓨터 배우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해야할일이기 때문에 ㅋㅋㅋ

 

설치후 로그인 하지않고 타자연습 하려면 "혼자하기" 버튼 을 클릭해주세요^^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대전을 할려면 로그인 이 필요하지만 그냥 타자습만 하려면 혼자하기 로 타자연습할수있습니다..
그럼 열심히 타자연습하셔서 타자실력을 늘리세요. 

 

한컴타자연습2010 게임

케이크 던지기
케이크 던지기는 평화로운 집에 쳐들어온 적 로봇을 물리치는 내용의 타자 놀이이다. 적 로봇이 달려와서 부딪히거나 멀리서 음식을 던져서 공격할 때 단어를 입력하면 단어가 적힌 적을 공격할 수 있다.  

해상구조 SOS
바다에 난파된 두 사람이 먼저 구조 받기 위해 경쟁하는 타자 놀이이다. 두 명의 캐릭터가 튜브를 타고 나타나는데 오른쪽에 있는 캐릭터의 튜브에 붙어있는 낱말을 입력하면 상대방의 튜브가 내려간다. 비행기, 검은 안경 등 지나가는 아이템에 붙어있는 낱말을 입력하면 이기는 데 도움이 된다. 상대방 캐릭터의 튜브가 수면 아래로 내려가거나, 튜브를 높이 쌓아 구조 헬기에 도달하면 이긴다.

 

 

 

 

 

 

 

한컴타자연습 2005 ,2007 게임


산성비
화면 아래로 떨어지기 전에 단어를 입력해서 빗방울을 없애는 타자 놀이이다. 화면 아래로 단어가 떨어지면 물이 산성화되며 pH가 0이 되면 놀이가 끝난다.

 

자원캐기
땅에 묻혀진 단어를 입력해서 단어를 더 많이 캐는 타자 놀이이다. 컴퓨터 CPU(중앙 처리 장치)보다 많은 단어를 입력해서 캐낼 수 있는 단어가 없으면 이긴다.

침략자 

도스용 한컴 타자연습(첫 버전)에만 있는 타자 놀이이다. 단어들이 집단으로 왼쪽과 오른쪽으로 움직이면서 아래로 내려오는데 이때 단어를 입력하면 단어를 공격해서 없앨 수 있다. 단어를 모두 공격하면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