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트로트메들리듣기 트로트노래무료듣기

오늘은 신나는 트로트메들리듣기 트로트노래무료듣기 포스팅합니다.
2014년이 시작한지도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서 3월이라니.. ㅠㅠ 3월 중순이네요~
이제ㅡ추운겨울이가고ㅡ봄이온거같네요
정신없이 3월달을 보내다보니 벌써..3월중순이네요 ㅋㅋ 다들 잘지내고 걔신가요 ㅋㅋㅋㅋ 저는 정말 정신없어서 ㅋㅋㅋ
어제는 봄비도 오고~ 하더니 좀 춥더니만~ 오늘은 걸어다닐만 하네요~ ^^
혹시.. 음악이 갑지기 듣고 싶을때..가 많이 있진 않지만 혹시 나 있을때 인터넷에 치고
무료로 전곡을 듣기 위해서 뒤지고 있는데.. 그런 수고는 이제 그만!!
저의의 블로그에 들어으면 바로 트로트 연속듣기가 거기서  댄스 가요 차트(top20), RnB가요 차트(top20),거의 듣지 않지만 있는 트로트 차트(top20),트로트 주막,락매탈 차트(top20),팝송 차트(top20),OST차트(top20),클래색 차트(top20),CCM차트(top20),뮤직투어24,뮤직 뱅크24,.....
아~~~ 주 많은 종류의 노래가 이렇게 나누어 져있고, 전곡을 듣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당~~ 그러니까 전곡을 듣고 싶을땐 제블로그 블로그에 들어와서 듣고가세요.. 무제한 회원가입없어요.
신나는 트로트메들리듣기 최신가요와 팝송, 트롯트, 발라드, CCM  장르 음악 24시간 무료 감상하세요
제가 즐겨듣는 트로트 음악방송인데 혼자듣기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들어보시라고 휘리릭 퍼왔죠
집에서는 컴퓨터로 듣고 산책할때는 스마트폰으로 듣는데 심심할때 딱이에용
신나는 트로트메들리듣기  찾아다 우연히 발견했는데 오신님 모두 즐거운 하루 이여가시길~
여러분들은 심심할때 뭐하고 노나요? 저는 집에서 티비보거나 침대에 누워서 음악이 나 듣는데요 ㅋㅋㅋ
음악들으면 시간이 금방가더라구요..심심하고 따분할때 음악감상 해보세요.
 다들 봄 기운 잘 받으시고 좋은 하루마무리 하세요

어제 봄비가 왔으니까 봄이 오긴 온거같은데...흠
근데 왜 전 아직도 겨울 같은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많이 풀린건지도 모르겟구ㅠㅠ..
그냥 춥네요..
빨리 벚꽃도 피고 개나리도 피고
꽃들이 폈으면 좋겠어요~
지구가 잉태하는 시기?..뭐 그런거라던데..ㅋㅋㅋㅋㅋ
뭔가 봄은 멋진거같아요~!!..ㅎㅎㅎㅎㅎㅎ
뭐 봄이라고 해서 특별할건 없겠지만.. 그래도ㅠㅠ....그래도
봄이 오면 행복할것같네요..ㅋㅋㅋㅋㅋㅋ
얼른 벚꽃구경 가고싶어요~~~~~~~~~~~~!
솜사탕도 먹고 아이스크림들고~ 룰루랄라....
행복한 상상을 해봅니다...ㅋㅋㅋㅋㅋㅋ

 

 

헬스장 가서 등록하고~ 오늘 1시간 30분 운동하고 왔어요 ^^ 오랫만에 하는 운동이라..ㅋㅋ
신나는 음악 들으면서 뛰고 걷고 하니까 좋더라구요~ 앞으로 열심히 해서~
신나는 음악 들으면서 운동하면 머리속이 깨끗해 지거든요
봄비내리는월요일입니다☆비의포근함과함께즐거운♬하루보내시길바랍니다~^o^♬
♥참좋은느낌으로자신의 새로운 힘을 발견하는 기분좋은 월요일 되세요~^0^♥
3월중순인테 아직 날씨가 추워요마음이 추워그런가그래도 3월인데 으쌰으쌰해야죠
얼마남지 않은 3 월 님들 모두 건강하시고,,행복한 3월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