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넷프레임워크 4.0 다운로드 Microsoft .NET Framework 4.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닷넷프레임워크 4.0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합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4.0 필요한 분이 있을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MS에서 직접 받아서 설치하시길....인터넷에서 다운받은 프로그램이 닷넷프로그램워크 프로그램을 필요해서
인터넷뒤지다가 다운받았네요.. 블로그나 카페에 올린 파일 다운받지말고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가서 다운받으세요.
설치하는데 20분 걸린거같네요.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받은후 설치하는거라 시간이 꽤 걸리네요..
외국서버에서 다운받는 거라 느립니다.우리나라에 있는것이 아니고 미국서버라서 느려터지네요. ㅋㅋ
웹서핑하다 보니 설치가 완료되었더군요. 시간은 정확하지 않지만 20걸린듯
요즘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닷넷으로 프로그램을 개발자 을 많이한다고하던데 전 닷넷을 싫어합니다. 별 장점도 없고 느려터져서.
별로에요
Microsoft .NET Framework 기반으로 제작 된 프로그램을 실행할때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net framework4.0 설치하면  2.0 , 3.5 이나 4.5 등 상위 버젼설치 안해도 됩니다.
파일 용량 제한 대문에 링크로 올려야 되내요.. ㅎㅎ

 


현재 최신버젼은 4.0까지 나와있고요.

닷넷프레임워크 4.0 다운로드 ((((클 릭 ↓))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17851

위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입니다.

 

위에 그림에  네모 친 구분을 눌러 주세요.

오른쪽 하단에 네모친 부분을 눌러주세요. 

만약 다운로드창이 안뜨고 MS에서 다운로드를 차단했다고 하는 메세지가 뜨면 저기 링크를 눌러서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pc에 저장후 실행 해서 설치하세요... 설치하는데 대략 10 ~ 20 정도 요소됩니다.
닷넷프레임워크 4.0 버전이 최신버전인가 했는데 닷넷4.5 가 최신 이네요..
날씨고 포근해져서 캠핑가고싶어지네요.. 근데 미세먼지 때문에 외출이 두려워요ㅎㅎ
주말하루 앞둔 목이일이에요 내일이면 불금 입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불금 불쌍한 금요일 불타는 금요일 솔로들에게는 불쌍한 금요일 커플들에게는 불타는금요일이 되겟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