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노래 자동재생 클럽노래모음 클럽노래 리믹스 무료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클럽노래모음 클럽노래 리믹스 무료듣기 올립니다.
신나는 클럽노래 자동재생 로그인없이 무료로 듣기
클럽에 클자도 모르는 사람인데요 ㅎㅎ
콜오브듀티:블랙옵스2 게임하는데
거기서 클럽에서 전투를 하는데 클럽음악이 나오는거에요
좋아서 전투하다 말고 폰으로 클럽음악 듣고 있네요ㅎㅎ
게임하다가 클럽에 입문할듯(?) ㅋㅋ
클럽음악 틀어놓고  있으니 어깨가 들썩들썩!!ㅋㅋㅋ
진짜 클럽에서 자주 나오는 노래인데 도무지 노래제목을 몰라가지고 --
진짜 클럽음악 다 뒤져보고 했는데도 못찾아서
아 진짜 디제이한테 물어바야되나 하고 포기 상태였는데 ..
오늘 우연히 찾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제목은 바로 showtek- booyah !!
진심 노래 장난아니게 좋아요 - b
떡춤 추는데 이만한 노래가 없는듯요 와 진짜 지금 무한반복중이요 ㅎ
한번 들어보세요 ! 

클럽노래 자동재생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음악방송이에요...)
클럽음악 듣고싶을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핸드폰으로도 재생이 되는데
음악음악이라 데이터폭탄맞을수도 있어요..
핸드폰으로 이용하실꺼면 와이파이를 이용해주시면 되겠네요...
*재생이 안되시는분은 페이지를 새로고침해보세요.. 

맨날 같은 노래 들으니지겨워서..클럽음악찾다가 알게됨
찾아보니 음악방송을 해주는 곳이 있군요
최신가요는 매일듣다보니까 지겨워서 조금 다른게 듣고싶어서 ..
같이 들을려고 올려봅니다.. 신나는 클럽음악 아주 좋아요

 

 

 

★들을만한 클럽노래★

음악 전공이 아니라서.. 잘몰라요
BPM 비트넣는거 이런거 꼬이는거..
믹스 시키는등등

 
저희때만해도 컴퓨터멀티로 mp3로 교실에 틀고그랬는데
지금도 그렇긴하죠

 
Mondotek - Alive (2008년 당시클럽) 테크노닉
구준엽.황보시대
전진 여고생이 떳다에서 잠깐나오네요.

 
생수 온더 비치 (2010년 당시) 진짜 이때 대박이었죠
모르는사람없을껄요.. 다따라부르고 ㅋㅋㅋ
2011년때 초반까지는 탄거같아요

 

sidney samson - riverside

리버사이드 ~ 레츠고~ 아실분은아실거라 생각하네요
비트가 가볍게 느껴저서 들을만해요
 

i got my eye on you /이것도 2011년에 좀떳죠..
저는 사촌누나한테 알았지만요 노래 은근~ 1 .2 .3 고 ㅋㅋ
 

00 어필 /ㅋㅋ 막 따라부르고 그랬는데..
하~ 헤~ 그러면서 ㅋㅋㅋ

 

party rock anthem / 이거모르면 간첩이죠 셔플댄스로 붐을일켯던
ㅋㅋㅋ 진짜 파리락~ 한때 이걸로 클럽엠스타의 사로잡았던 노래와 춤이죠


 
dj bl3nd /유명하시죠 처키탈쓰고 저는 클럽믹스쪽이 좋더군요..
초반에 그.. 비트가 딱맞았음

 

Why Don't We Just Fuck (Dj Viduta Remix) /잉여춤으로 유명하죠
이노래 좋아요~ 2012년 치고는 듣기좋았던 그나마 2011년풍에 가깝고
가벼운비트만넣어서 괜찮다고 생각하네요.
 

should i know / 2011년에 나왔던 지금도 제 엠피에 있지만요
비트가 가벼워서 듣기좋았던거 같네요. 추천~

 
sak noel - paso /이노래는 무한도전 하하 -섹시 보이만들기 전에
잠깐 나왔죠.. 먼데이 튜스데이 이런풍으로 만들어달라..
그전에 이노래 뜰거라고 예상햇어요 쉬는파트/중독성있는파트/이게 딱맞았어요.
첨에 들었는데 무슨언언지.. ㅋㅋㅋ 암튼 뮤비빵터지고

 

sak noel loca people /사코 노엘하면 이노래.. 특히 상점에서 틀곤하죠..
리버사이드 등등 2011년 비트에서는 많이 틀죠 로카~ ㅋㅋㅋ
듣기좋아요.

 
pitbull hotel room service/핏불하면 이거죠 ㅋㅋㅋ
할리데이 ~ 이위햇던 호텔~ ㅋㅋㅋㅋ
할리데이~ ㅋㅋㅋ아마 핏불하면 바로 이노래일겁니다.

 

pitbull give me everything /빗불의 듀엣/ 니오의 하모니~
노래 좋음.. ㅋㅋㅋㅋ 2011년에 떳지요~
 

david guetta /이 dj유명하죠 ..
노래는 다좋았죠 ~
개인적으로 where them girls at 이노래 자주들었죠
S.B 제목도 많이들엇고
게타~ 무슨 리믹스 그것도 좋았고

 
Black Eyed Peas - The Time (Dirty Bit) /이노래 더리빗~
ㅋㅋㅋㅋ블랙피드아이즈~
 

Pitbul ft T-Pain - Hey Baby Drop It To The Floor
CSI 에 잠깐 나왓죠~ 붐라이베이비~ 라라라라~ 이파트
ㅋㅋㅋ노래좋음

 

Spankers - Chupa Rico / 이노래도 좋음~ 생수짱이 만든~

 

usher - yeah (2003년에 세븐이 나오던 광고시절 )
어셔 대표곡이면 바로 이노래 일듯싶네요.
2003년에는 세븐이 강타불었죠.. 세븐이 듣보잡이냐.
하는데 세븐은 2003년에 활동하다가 미국으로 갔습니다
박한별의 남친이라고 알려져있지만요
세븐하면 특히 썬캡~ 이라고생각하네요.
 

usher = paper /이노래도 유명하죠~
추천추천~

 

저스틴 브레이크 - S.B (공부의신 클럽파트에서 나왔죠)
지현이 유승호를 좋아하는데 지현은 그냥 반항기로 돌변하고말죠..
이때 잠깐나옵니다. 진짜 2006년~2007년이때쯤이네요.
노래 좋아요~

 

제니퍼 로페즈 ON THE FLOOR /특히 이노래는 아리비안 노래 알려져있는데요.
특히 아실분은 아실겁니다 달고나노래 ㅋㅋㅋㅋ
옛날에는 쀼셔먹고 설탕갈아서먹고그랫죠..
remix로 나와서 되게좋더군요.
 

SHOt /유명하죠 ㅋㅋ LMFAO 대표곡~
특히 온게임넷 - 철권리그에서 많이 틀곤합니다.
 

LMFAO 하면 LALALA 이것도 좋음..
생시아우로잇~ ㅋㅋㅋ그것도 노래좋고
아마 이때쯤이 곡들이 좋고 유명했습니다.
 

B B GIRLS B B BOYS 신이치 오사와/
홍영기의 싸이노래였죠 ㅋㅋㅋ진짜 한번더
좋았던~ ㅋㅋㅋ 추천추천~

 

옛날 믹스도 좋습니다. 2000년때 쯤만해도 테크노 시대였고
전지현이 뜨곤햇죠.. 완전 고전적인것이 좋을수도있어요


보통 듣기 좋은건 일렉트로 하우스/트랜스/하우스/RNB/힙합쪽이거나..
보통 일렉쪽을 많이 듣고하죠 그게 대중적이지만요..
가볍게 들으려면 트랜스도 좋은거같더군요..
RNB도 느낌은 좋은거같네요..
주로 팝송위주인거같네요. 

 

제가 안쓴것도 유명한게 많은데 너무 길거같아 대중적으로섯네요.
2012년꺼는 잘안들어서 잘몰라요.

 

월래 노래고르는게 깐깐한편이라..
save your heart (ex mix) 이버전도 좋은듯하네요..
baby tonight (remix) 발라드풍인데 약간 믹스시킨거에요..
2011년 그냥 대충있는곡이.. 600곡정도될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