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찬송가듣기 무료찬송가듣기 교회찬송가듣기~^^(무료)

안녕하세용 오늘은 기독교찬송가듣기 무료찬송가듣기 를 포스팅합니다.
무료로 교회찬송가듣기 요즘...저에게 힘을 주는 무료 음악방송 입니다.^^
음악은 또 다른 편안함과 행복을 안겨주네요...
따뜻한 커피마시면서 듣기에 딱좋은 느낌? ㅋㅋ
저 또한 찬송을 매우 좋아하고, 길 다니면서 조그맣게 흥얼거리기도 합니다.
저는 CCM보다 복음성가를 더 좋아합니다.
복음성가는 고전적이지만, 선율이 깊고 무엇보다 가사가 매우 성경적이고 감동이 있기 때문이지요.
특히나 저는 사무실에서 근무하다보면 멘트없이 음악만 듣는게 더 좋아요.
라디오도 주님안에서 분별하여 듣기를 소망하는 님에게
매일매일 하나님의 사랑이 넘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제가 요즘 듣는 인터넷 음악방송 ㅎㅎ
머 무시는 동안 좋은 시간 되세요.

 

 

ccm음악방송ㅡ좋은 어플(앱)소개합니다~^^

요즘 장로님, 권사님들께서 서서히
스마트폰으로 바꾸시더라구요 ㅎㅎ

정관으로 이사간 후로
버스를 기다리거나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그럴 때 저는 늘 휴대폰으로 찬양을 듣습니다
아름다운 찬양으로 은혜받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서
어느새 목적지에 도달하니까요!~^^

오늘 새로운 ccm방송어플이 없을까 하여
플레이스토어에 검색하다가 대어를 건졌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 참 좋네요!
음악 신청도하고 SNS로 소통도 하고...
강추합니다 ~♥

혹,
'스마트폰에 어플 어떻게 깔지?'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 몇 장을 스캔해서 올렸어요
어플을 다운받으려면,
제일 언저 '플레이스토어' 에 들어가서
돋보기그림을 터치해서 검색어를 칩니다
저는 'ccm 음악'이라고 적었습니다
그랬더니 아래에 여러 어플들이 주르르...
그중에서 맨 위에 있는
'ccm음악방송' 보이시죠?
설치누르시고 동의하시면 다운로드 끝~ ㅎㅎ  

 

그리고 cbs라디오 방송도 있는데 이것도 한번 들어보세요....
CBS가 표준FM과 음악FM 두가지 채널이 있습니다.
(지역마다 주파수도 다를 뿐더러 표준FM만 방송하는 지역이 있고,
표준FM, 음악FM모두 방송하는 지역도 있습니다.)
시사프로그램 같은 경우는 대체적으로 표준FM에서 많이 방송되며
음악FM에서는 다른 방송사의 음악방송과 비슷한 포맷이며 CBS라고 맨날 찬양만 나오진 않습니다.
팝송, 가요 도 방송하는 프로가 있습니다.

 
전,잠잘때매일복음성가를들으면서자거든요~ㅋㅋ그게편해서요..ㅎ^^*)
제가듣는건..
옹기장이tape와,예수전도단tape를아는사람한테받아서
듣고잇거든요~^^*)
그중에서.좋은노래는....

-지금은엘리야때처럼
-찬양의제사드리며
-주께가오니
-주의이름높이며
-나무엇과도주님을
-하늘위에주님밖에
-새벽이슬같은(소리엘)
-예수나의첫사랑되시네
-우린쉬지않으리
-또하나의열매를바라시며(조수아)
-누군가널위해기도하네(김수지)
-만세반석
-주의집에영광이가득해
-내모든삶의행동주안에
-마지막날에
-소원
-천년이 두번지나도
-또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야곱의 축복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이와 같은 때엔
-말씀하시면
-하늘에 나는 새도
-은혜로만 들어가네
-거룩하신 하나님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 (찬송가 214장)
-만왕의 왕 내 주께서 (찬송가 138장)
-고난이 유익이라
-고백
-공평의 주님
-그저감사할뿐
-나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
-나의 등뒤에서
-불속에라도 들어가서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예수믿으세요
-오늘
-오늘이하루도
-이믿음더욱굳세라
-인생의 고난중에
-주님손잡고 일어서세요
-주를 처음만난날
-주만바라볼찌라
-할수있다 하신이는
-할수있다 해보자
-반드시 내가너를 축복하리라
-나는 행복해요
-빛이 없어도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이제 내가 살아도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기적의 하나님
-하나님 한번도 나를
-예수가 좋다오

그리고
김수지 씨가 부른 이시간 너의 맘속에 와 사랑을 드려요란 노래가 있는데..
너무 좋아요~
또 B-teens라는 팀이 있는데요..
아버지여 이끄소서, 하늘을 봐, 주님께로 나아가며..
이 노래도 너무나 좋습니다.
예수전도단,옹기장이,다사이플스 이런 팀의 찬양은 듣기는 좋지만
어른들과 조금 안 맞는 부분이 있는듯 합니다.
그렇다면.. 아무래도 ANM경배와
찬양팀이 약간 어른들이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저희 부모님 역시 그렇구요~
저는 예수전도단을 추천합니다. 저는 예수전도단
무지 좋아해서 부흥2000, 화요모임1,2,3집, 캠퍼스워십1,2집, 친밀감, Chanhe My
Life등등 과 어노인팅 앨범 4개, 옹기장이 앨범 3개, 디사이플스 1개,경배와찬양
4개 다윗의 장막, 등등 경배와 찬양의 '전하세요 예수'  들어보세요.
또 '침묵기도'시리즈는 너무나도 맬로디 좋고 정말 은혜스럽습니다. 위에 앨범
자랑한것은 아닙니다. ㅜㅜ 겸손하게 살아야져 ㅜㅜ 그럼 '경배와 찬양' 찬양들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승리하세요
* 좋은노래가 많아서.. 자꾸 수정을 하게 되네요..^^
생각나는 건 이정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