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노래모음 트로트노래듣기 신나는트로트노래모음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준비한 것은 트로트노래듣기 입니다.
인기 트로트노래모음 연속듣기 입니다 요즘 갑자기 트로트에 꽃혀가꼬..
인기 트로트노래모음을 듣는 게 힘들긴 하네요
신나는 트로트노래모음 을 들을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곳인데 트로트연속듣기 할수있네요.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 입니다 예전엔 댄스곡이 그렇게 좋더니 요즘에는 뭔가 트로트가 때익곤 하네요
그래서 이참에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을 다운을 할려고 했었느데 다운은하지못하고 그냥 듣을 수있는곳을 발견해서 올려봅니다..
트로트에 대해서 관심을 가진게 얼마 되지가 않아서 그런지 노래에 제목도 모르겠고 어떤 유명한 가수가 있는건지 정확하게 모르겠고
그래서 저는 음악방송 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트로트 들으면 정말신납니다. 가요보다 훨씬 흥이납니다.
템포가 빨라서 그런지 정말 신이 나네요..같이 들을려고 올렵니다. 무료로 들으시고 댓글 많이써주세요.
SAYRADIO라고 하는 플레이어가 나와 음악이 재생이 됩니다.

트로트 노래모음 찾으러 오신분들 잘오셧습니다..
형님 누님들~.~집에 (컴퓨터) 로 트로트 노래 들으시라고 올리는거에요.^^
지금 지금 집에서 커피마시면서 신나는 트로트 들고있어요..
제친구가 강원도 사는데 강원도 눈피해가너무 많더라구요
제설 작업과 복구작업이 너무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아무쪼록 많은 피래가없어야 할텐데
정말 눈이 그만 내려야 할꺼같아요
추운데 피해까지 있으면 정말 힘들듯해요 ㅠ
더 이상 피해가 없으셔야할텐대요
고향이 강원도이신분들은 더 걱정이 많으실듯해요

 

 

샤워하고 거실에 앉아 히터 켜놓고 청취중입니닷
올만에 이런 트로트보니 신나는걸요 ㅎㅎ
어르신들이 왜 트로트 들으면 신나하는지 알겟어요 ㅎㅎ
저도 나이가 들었다는 증거...트로트는 신나요 ㅋㅋㄸ
트로트 를 굳이 다운받지않아도 인터넷만 되면 트로트를 연속들을수있구요...
심심할때 들으면 좋네요..

 

당신을향한~ 나의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향한나의사랑은
특급사랑이야~
하하하하,,,,,
저는 이뽕짝?! 을참좋아합니다
여러분은 뽕짝좋아하시나요
트로트..하하 신세대트로트보다는
감칠맛나는 옛날트로트가더좋아요크크
신세대트로트중에서는 로꾸거.곤드레만드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개좋아해요 어머나는한때...좋아했었죠
솔직히슈퍼주니어 로꾸거낸다고했을때
이번앨범은...안사도되겠지...하고생각했는데
노래를들으니그게아니네요.. 하하
가격도싸고 해서 샀지요물론,,
그런데 요즘은그냥 시디꽂이에방치중
노래가 3곡?정도밖에안실려있어서
하하 지루하달까그래도 로꾸거는너무신나요
옛날트로트중에서는
무조건.남행열차등등 좋아하는거많아요
사실가요도좋지만 가끔은신난트로트가좋더라구요
여러분이가장좋아하는트로트는뭘까요~?

요즘 라디오를 컴으로 듣는데...참 좋네요..
최신가요 나왔다가 트로트 나왔다가..ㅋ
지금  남진 둥지가 나와요..ㅋㅋ 노래방 가면 가끔 부르는데..ㅎㅎ
지금 따라부르면서 컴질하고 있어요~ㅎㅎㅎㅎ
신나네요~ㅋㅋ
라디오 컴으로 잘 안들어봤는데 지난번 컬투쇼 댕겨온후로 버릇이 생겼어요...라디오를 자주 듣게 되네요..
사람이 경험한거에는 더더욱 매력을 느끼게 되는건가봐요..ㅋ
아...벌써 저녁심 시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