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클래식 음악듣기 잔잔한 클래식 연속듣기

이번에는 무료 잔잔한 클래식 음악듣기 사이트 를 알려드릴께요 ~!!
클래식은 사람의 기분이라던지 인생을 담아내고 있어서 좀 더 잘 공감할 수 있고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는 음악인 것같아요^^ 특히나 아이들이 클래식을 듣고 자라면
집중력과 자제력을 더욱 키울 수 있다하는데요~ 무료로 클래식을 들을 수 있는 정보 공유할게요~
별도의회원가입 없이 잔잔한 클래식 연속듣기 할수있어요.
정신건강과 조용하고 차분한무드에는 클랙식음악듣기가 최고입니다~
무료로 조용하고 집중하기좋은 유아 클래식음악 많이들찾으시는데 좀처럼듣기가힘드시지요  ~~~ !! ^^♣
아래 싸이트로 들어가면 클래식을 무료로 감상할수있습니다.
수원itv라는 사이트인데 팝송,인기가요,70-80 90-2000 년대가요 재즈,뉴에이지,클래식,퓨전음악 등등 무료로 감상할수잇어요..~~
잔잔한 클래식음악듣기 사이트 를 찾으신분들은 아래 사이트에서 무료로 들으세요

http://tv.suwon.go.kr/2013/music/live_music.jsp .

 

익스플로러(IE) 에서만 들을수있어요..사이트 접속하면 주소창밑에 뮤직코디 플레이어 추가 기능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라는 알림창 뜨는데 눌러 설치해주시구요.

 

그리고 스크롤바를 밑으로 내려보시면 클릭시이 있얼거에요.. 클래식베스트1000 이라는걸 눌러 들으시면됩니다.

클릭하면 플레이어에 재생 정보가 나옵니다.... 클릭식뿐만아니라 J-POP , 트로트,팝송,동요,비오는날 듣는음악등 무료로 감상할수있구요...무료로 클래식을 듣는사이트 찾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아주 유용할듯합니다.
저는 클래식 음악을 좋아해요. 특이 좋아하는 것은.. 반야분들이 편곡한베토벤바이러스 (베토벤 비창3악장)을 정말좋아해요. 아는 친구가 바이올린으로 들려주었는데 .. 정말 잊지못할 것 같아요. 한번 여러분들도 들어보시길 바래요.  그외에 첼로 무반주 (바흐) 도 13분이나 되지만 들으시면 기분이 무척 좋으실거에요. 그리고 호두까끼의 인형이란 차이코프스키가 작곡한 곡도 추천해요. 집에 틀어놓으면 상쾌해요. 여러분들도 클래식을 틀어놓고 글을 쓰시면 글감이 생각날 지도 몰라요. 클래식음악은 마음을 안정시켜서 정서에도 좋다고하니 여러분들도 클래식노래를 들어보세요^^

 

 

요즘 개봉한애니메이션 플라잉머신 보셨나요?? ㅎㅎㅎ
겨울왕국에 밀려서 빛을 못보고 있는데
참 안타까운 시기에 개봉한 애니메이션인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겨울왕국을 이미 봤기에 플라잉머신도 봤는데요
클래식음악 좋아하시는분들이 보면 좋아하실 영화일듯하네요 ㅎㅎ
랑랑이라는 사람의 사인받으려다 자녀들을 잃어버리고
랑랑이 플라잉머신으로 자녀들을 찾을수 있게 도와주는 영화 ㅋㅋㅋㅋ 


근데 중간중간 계속 클래식음악 나오는것도 좋고
가족을 사랑하는 모습이 나오는것도 보기 좋았던 애니메이션 플라잉머신이였네요 ^^
클래식음악 사랑하시는분들은 아마 찾아보실것 같기도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