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로운 복음성가듣기 24시간무료복음성가듣기

은혜로운 복음성가듣기 24시간무료복음성가듣기 무료로 듣자
안녕하세염 즐건 주말보내고 계신가영..
저는 지금 집에서 뒹굴뒹글 하고잇어요.ㅎㅎㅎ
너무 심심해서 찬양이나 들어볼까해서 찬아보니 아주좋은 음악방송이 있네요.
지금 찬양들으면서 글을쓰고있는데 신나는 찬양이 나오고있어요.ㅎㅎ.
24시간 방송인데  ccm찬양 참 좋네요. 함께 나누어요.
로그인 없이...방송듣기가 가능 많은 청취 바랍니다
찬양 무료듣는 방법은 여러가지방법이 있는데요
아이맵스 프로그램을 다운받거나, 세이클럽, 음악방송 으이용하는 방법등이있는데요
아이맵스는 자기가듣고싶은 목록도 만들어서 들을수도있어요
세이클럽은 방송하는 분이 틀어주는 음악만 들을수잇어요
그리고 유튜브에 정말 왠만한 노래들은 다 있습니다
반복 재생, 연속 재생 같은게 안되기는 하지만
무료로 듣기에 유튜브보다 나은데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은혜로운 복음성가듣기 찬양듣기 알지오 라디오 음악방송이라고있는데 24시간 방송합니다.
좋은 찬양이 참 많더라구요..혹시 찬양에 목마르신분 있으시면 한번 들어가서 감상해보세요.

은혜로운 복음성가듣기사이트 주소는 http://rgo.god21.net/Main/Index 여기에요..

들어가신후 아래 방법대로 하시면 무료로 은혜로운 복음성가듣기 가능합니다.

1. 24시간 음악방송 MUSIC 탭을 눌러주세요.

2. 그리고 ON AIR 밑에 ▶ 를 눌러주세요. 그럼 노래가 나올꺼에요... 24시간 찬양 방송 무료로 청취하시고 은혜 많이받으세요.더불어 알지오 라디오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많으니 운전하실 때나 운동하실 때나 등등
마니마니 청취해보셔요~~

그리고 아이폰 안드로이드 앱도 있구요.. 스마트폰을 들으실분은 홈페이지
왼쪽하단에 보시면 MOBILE 이있는데 누르시고 하단에
보시면 IPHONO ANDROID 있는데 여기서 받으시면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음악방송 청취하는 데이터 요금이 나가기 때문에 WIFI 사용을 권장합니다.
저는 사무실에서 PC로 듣고있어요. PC로 듣는건 무료입니다.
모르시는분들이 있는거같아서 적어봤어요.오늘도 주님안에서 승리하는 하루 되시길 바래요~~!!!